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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 Weihan의 주요 기여

리웨이한은 해방 전 당정, 통일전선, 사법, 교육 사업에 종사했다. 그는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당건설, 인민민주주의 제도의 수립과 개선, 사회복지, 특히 통일전선 사업에서 중요한 공헌을 했다.

공동전선 측면에서 그는 주로 민관 파트너십을 통해 낮은 수준에서 높은 수준까지 다양한 형태의 국가 자본주의를 통해 중국의 자본주의 산업과 상업이 평화적으로 활용, 제한, 변형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자본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이 점진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업계 전체의 협력을 거쳐 통일전선 사업은 교육과 교육 방법 등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는 것이 제안됐다.

민족사업 측면에서 리웨이한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의 연방주의는 중국의 국정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통일된 중국인민정부와 지역 민족자치의 실시를 제안했다. 국내에서 채택해야 합니다. 그러자 중국공산당은 “다양한 소수민족이 함께 사는 지역에서는 민족지역자치를 실시해야 한다”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1951년 5월 리웨이한은 중앙인민정부 수석전권대표로서 티베트 지방정부 전권대표들과 우호적인 협상을 하여 '중앙인민정부와 티베트 지방정부 간 대책에 관한 협정'을 체결했다. 티베트의 평화적 해방'(흔히 '17차 협정'으로 알려져 있음). 1953년 리웨이한은 민족관계가 특수한 일부 소수민족 지역의 평화적 개혁정책을 제안했고, 이 정책도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에서 채택됐다.

종교사업 측면에서 리웨이한은 중국 종교의 5가지 특징(대중, 장기, 국제, 복합, 일부 소수민족, 민족)을 제시하고 신앙의 자유 정책을 제시했다.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나중에는 종교의 억압과 착취 체제를 개혁하고 종교가 사회주의 체제에 적응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1980년 12월 19일, 리웨이한은 중앙통일전선공작부 사역회의에서 자신의 종교적 견해를 13가지로 요약한 서면 연설을 했습니다. 즉, “1. 종교의 뿌리는 자연의 억압과 사회적 억압에 대한 무지와 무력함이다. 2. 종교적 신념은 역사의 산물이다.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것만이 자연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보살은 사람 자신이 만들고 스스로 폐기할 수 있습니다. 행정적 조치는 종교적인 감정을 조장할 뿐이며 결코 종교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4. 종교는 대중적, 민족적, 국제적, 복합적, 장기적이라는 다섯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종교는 역사상 피억압 인민의 단결과 투쟁을 위한 연결고리이자 기치였습니다. .그것은 역사적으로 보아야 하며 간단히 부정할 수 없다. 6 민주개혁과 소유전환이 완성된 후에는 종교갈등은 점차 노동자들의 신념과 불신앙의 갈등으로 발전할 것이다. 8. 종교와 종교의 분리를 실시한다. 9. 종교제도를 개혁하고 봉건적 착취와 특권을 철폐한다. 10. 당내에서 무신론 교육을 실시하고, 종교 신자들 사이에서 대중 과학 교육을 단계적으로 실시한다. 11. 종교인들을 단결시키고, 교육하고, 개조하며, 반혁명 세력을 탄압하고 제거한다. 12. 붉은 성직자를 육성한다. 13. 종교는 과학이 아니지만, 종교문제는 과학으로 연구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