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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여인을 현대에 뭐라고 부르나요?

부잣집 출신의 미혼 지식인 오타쿠.

여성이란 부유한 집안 출신의 여성을 일컫는다. 이제는 일반적으로 부유한 가정의 미혼 여성을 지칭합니다. 예전에는 명문가 출신의 유능하고 덕망 있는 여성을 일컫는 말이었다. 또한 일반적으로 부유하고 강력한 가문의 딸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남조·송·유이칭의 '석수신우': "구씨 여성은 순수한 마음과 아름다운 반성을 갖고 있으며, 내실의 아름다움이다.

청나라·원매의 『수원시화보충』 제5권: “오랫동안 모든 여인들과 차를 마시면서 나는 그들이 모두 여인들이고 당신과 오랜 우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청나라 문강의 『아들과 딸의 영웅들』 제8장: “소녀가 숙녀인데 어떻게 이렇게 태어날 수 있겠는가?”

나인- 꼬리거북 청나라 장춘판 100화 47화 "저 태도와 표정은 남자가 여자인 척 하는 게 아닌 진짜 여자같아!"

8장 문강의 청나라 '아들과 딸의 영웅': "소녀는 둘 다 어떻게 위대한 여인이 이렇게 태어날 수 있겠는가?"

'거울 속의 꽃의 운명' 제1장: "모두 유학자이고 여자는 한 명도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우리 세대는 열등하지 않을까?"

청하방어의 『야담·어떤 이별』: 이곳은 주인 아주머니의 거주지임이 틀림없다."

루쉰의 '유사자유서·비행구국의 세 가지 소원'에서 "광저우에도 단체가 출발했다고 들었는데, 숙녀들은 무사들의 모습을 강렬하게 보여주기 위해 셔츠에 시를 수놓았습니다."

Xu Chi의 "모란" 3: "중국 여성은 아무리 아름다워도 항상 아름다웠습니다. 사랑할 줄 모르고 사랑을 받을 수도 없다.”

적정연령의 남녀 혼인의 중요한 문제는 주나라의 공식적인 의제였으며, 국가는 결혼을 관리하기 위해 특별히 관리를 두었다. 남자와 여자의. 『주례(周禮)』에는 “중매는 만민의 판단을 관장한다”고 되어 있는데, “판단”은 “절반”을 의미하며, 중매는 두 반쪽을 합쳐서 남자와 여자를 부부로 만드는 일을 담당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시위" 역할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삼국 시대에 Jiaozhi 및 Jiuzhen과 같은 국경 지역에 "중매인"이 설치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송나라 때 월왕 구천은 남자는 20세, 여자는 15세에 결혼하라고 명령했고, 인종은 남자는 15세에 여자는 10세에 결혼하라고 명령했다. 명나라 태조는 남자가 16세에 결혼해야 한다고 규정했고, 여자는 14세에 결혼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여자는 열여섯 살에 결혼해야 하고, 여자는 열네 살에 결혼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처벌입니다. 예를 들어, 한(汉) 소회(孝惝) 시대에 한 가족에게 15세에서 30세 사이에 결혼하지 않은 딸이 있으면 600의 벌금을 물게 됩니다. 당나라에서는 남자는 20세 이상, 여자는 15세 이상이고 아직 짝을 지어 결혼하지 않은 경우에도 벌금 600위안을 부과했다.

이 여성은 상대적으로 높은 교육 수준으로 인해 어렸을 때부터 상대적으로 엄격한 행동 제약과 윤리적 기준을 받아 왔습니다. 자존감이 높고 일반적으로 주도권을 잡지 못합니다. 반면에 샤오자비는 그녀를 자극하고, 그녀의 은근한 성질을 이용해 남자의 마음을 어지럽게 만드는 데 매우 실용적이다. 이런 식으로 모든 여자들은 이른바 '플라토닉' 사랑을 누리고, 샤오가비는 평범한 사랑을 즐긴다.

샤오가비옥의 가장 큰 특징은 '아름답다지만 매력적이지 않고, 투명하지만 차갑지 않다'는 점이다.

우리 아줌마들의 가장 큰 특징은 "박식하고 센스가 있고, 말 안 해도 일 처리하는 걸 좋아한다"는 점이다.

모든 여성은 자신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항상 아는 Xue Baochai와 같은 사람과 같습니다. 이들은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는 경우가 많아 『여반지』 등의 책에 익숙하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너무 많은 금지 사항에 의해 제한을 받고 실제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없습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는 미혼 여성이 거주하는 집을 '내실'이라고 부르는데, 이곳은 어린 소녀들이 앉아서 잠을 자고, 비구니 수행을 하고, 시와 예절을 공부하는 곳이다. 내실 생활은 여성의 삶에서 매우 중요하고 따뜻하고 아름다운 무대입니다. 마치 아름다운 나비가 날개를 퍼덕이며 날아가기 전에 밝은 비단으로 싸인 절묘한 누에고치로 서서히 변화하고 조용히 성장하는 것과 같습니다. 고대인들은 '내실'을 '향기로운 내실'이라고도 부르며, 향기로운 내실의 매력을 묘사하기 위해 많은 시와 노래를 쓰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생생하고 신선하며 독특합니다.

지성이란 내면의 문화에 의해 자연스럽게 생겨난 외적인 기질을 말한다. 쉽게 말하면 이 사람이 겉보기에 문화와 함축적 의미가 없다고 느끼게 만드는 기질이다. 합리성과 계획.

'지성'과 '지적 아름다움'. 이 두 단어는 여성 캐릭터를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되는 단어로, 긍정적인 여성 캐릭터에 사용된다. 개인적으로 지능이란 단순히 지각성에 반대되는 소위 합리성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지각성을 잃지 않는 합리성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지능은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정의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너무 많은 내용을 담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어떤 지각의 세계를 무의미하게 만들기도 한다. 지적 아름다움은 훨씬 더 모호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관용, 성숙, 이성, 온화함, 지혜, 우아함의 집합체라는 느낌을 줍니다.

지적인 여성, 지적이고 부드러운 매력이 넘치고 감정이 풍부하며 직장에서는 중립적이지만 감정적으로는 극도로 여성적입니다. 어린 소녀의 순수함도 다르고, 어린 여인의 편협함도 다릅니다.

지적인 아름다움도 일종의 차분한 아름다움, 성숙한 아름다움이다. 지적 아름다움은 감성과 이성 사이에 있습니다. 지능의 의미는 사람들을 무지에서 지식으로, 무지에서 지식으로, 무에서 유로, 얕은 지식에서 심오한 지식으로, 아는 데에서 질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을 아는 것, 하나를 아는 것에서 둘을 아는 것, 셋을 아는 것, 심지어 모든 것을 아는 것까지. 지적인 아름다움은 이해관계를 초월한 지식을 추구하는 순수한 자세, 공리와 논리를 존중하는 정신, 서로 다른 의견을 포용하는 관대함을 요구합니다. 유명한 진행자 Yang Lan은 "세계의 여자"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완벽한 여성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그녀는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내 미학적 기준에서 아름답습니다. 둘째, 그녀는 고귀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족적 기질이 있지만 지식이 풍부하고 교육을 잘 받았습니다. 셋째, 섹시함은 포즈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여성스러운 매력, 내면에서 드러나는 기질을 의미합니다.

시를 찾아 눈 위를 걷다 음력 12월, 날씨가 춥고 땅이 얼면 아줌마들이 따뜻한 대당에 모여 옷을 입고 차를 끓이고 눈을 바라보며 낭송한다. 때로는 모피와 밍크 모자를 쓴 여성들과 함께 눈밭을 걷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추운 밤에 매화를 찾는다. 정월, 등불 축제의 밤에는 등불이 알록달록하고, 은빛 달이 접시 같고, 매화가 피어난다. 꽃이 피어 있는데, 궁궐의 여인들이 함께 꽃을 즐기러 나갑니다.

봄이 왔습니다. 아줌마들이 내실에서 나와 풀밭에서 서로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봄바람에 버드나무가 춤추고, 샘물에 반사되는 살구꽃과 그네. , 숙녀의 모습은 제비처럼 가볍습니다.

아름다움의 미학 봄철이면 정원은 알록달록한 보라색과 붉은색 향으로 가득하다. 내실의 미녀들은 법정 앞에 모여 꽃을 즐기며 발랄한 매력과 아름다운 풍경을 선보였습니다.

한여름에는 날씨가 덥습니다. 수영장 옆 대나무 숲이 바스락거리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궁녀들이 수영장 정자에 모여 낚시를 즐기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연못에서 연꽃 채집.호수에 부드러운 바람이 불고, 연꽃 향기가 터져 나옵니다. 엄격한 궁전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