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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이 날아가게 하라 Jiang Wen
이렇게 말하면 황실랑이 죽기 전에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황사랑이 죽은 뒤에는 그런 일이 없었지만 도는 달랐다. 영화에서는 실제로 그 배경을 막연하게 설명하는데, 1920년이 마르크스가 처음 중국에 입국한 때이기 때문에 이 집단은 그 시대의 사람들에 해당되어야 한다고 어떤 사람들은 산에서 떨어지는 두 번째 아이가 도망친 사람에 해당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비행기에 추락했습니다. 먼저 장마지가 도적이 되기 전에 무엇을 했는지부터 이야기해 볼까요?
먼저 장마지가 도적이 되기 전에 무엇을 했는지부터 살펴볼까요? 송포장군, 송포장군, 채이장군 말이야, 권총, 근거리에서만 쓸만한 놈이 채이장군의 경호대장일지도 모르지! 나중에 그는 일부 사람들을 참지 못하고 가장 순수한 혁명가이자 가장 확고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는 약간의 교육과 선견지명을 갖고 있었으며, 모차르트의 말을 듣고 유학을 원했습니다. "무릎이 너무 딱딱해서 무릎을 꿇을 수 없다"는 점에서 그는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의 사람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왜 무릎을 꿇을 수 없습니까? 왜 무릎을 꿇나요? Yuan Datou가 나중에 다시 권력을 잡았기 때문에 이 무릎을 꿇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 모두였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자신의 보초직에 대해 매우 까다로워서 이런 일을 자주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황실랑은 밤에 사람들을 보내어 그의 아내만 죽였습니다. 전술적 수준은 전혀 같은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주인은 당시 큰 투기꾼이었고, 누가 자신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사람의 말을 들었습니다
그 당시 주인은 큰 투기꾼이었고, 우리가 그렇게 말하면 누가 자기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지를 들었습니다. 배신자가 있는데... 장마가 지원을 위해 둘째 아들을 산 위로 보냈는데, 주인이 죽었을 때 그는 두 가지에 속았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그가 주인이 아닌 현 행정관 마본당이었다는 점이다. 나중에 대립이 있었지만 창호가 완전히 뚫리지 않았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라오 얼의 죽음이 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영화에서는 언급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그와 황사랑은 연결되어 있어야 했습니다. "당신은 내 뒤에서 황사랑을 유혹하고 있었습니다!" 황사랑은 당시 지주 계급의 대자본가였습니다. 실랑은 당시 지주계급의 대자본가였다. 만찬회에서 마지는 20년 전 짧은 친분이 있었지만 등불 그늘에 숨어 있었다고 말했다. 아마도 혁명가들이 청 정부를 전복시켰을 때, 대자본가들이 불길을 부채질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었던 1911년 혁명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 중 한 사람은 당시 혁명에 기여했지만 나중에는 그때와 마찬가지로 상황이 바뀌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혁명당에 반대하는 세력도 있고, 그 기회를 이용해 이익을 얻으려는 기회주의자 집단도 있다.
결국 황실랑은 죽었지만, 마지막 기차에는 스승처럼 옷을 입은 남자가 담배를 피우고 있었는데, 극중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장마자와 황실랑뿐이었다. 자본가와 지주들이 투기꾼이 되어 계속해서 살아남은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장마의 형제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둘째와 여섯째 형제는 혁명을 위해 일생을 바친 사람들에 해당해야 한다. 그들은 장마지처럼 순수한 혁명가들이다. 혁명, Xiao Liuzi는 아직 어리고 무지하며 혁명의 후손인 Zhang Mazi의 동지의 아들인 반면, 둘째는 Zhang Mazi의 가장 믿음직한 부하이며 큰 형인 그는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그는 유능하고 충실하며 Zhang Mazi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백업이 그를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라오우와 라오시는 당시 혁명에 참여한 일부 하층민에 해당해야 한다. 혁명이 성공한 후 그들이 떠난 것은 배신이 아니라, 혁명은 성공했고 더 이상 싸울 필요가 없었습니다. 셋째 아이는 특별하다. 그는 둘째 아이처럼 형의 깊은 신뢰를 받아 가짜 황실랑을 쫓아달라고 부탁했다. 황실랑이 죽은 후 혁명은 성공했고, 그는 계속해서 혁명가가 되겠다는 이상을 포기하고 자신의 삶을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이후의 선택은 달랐다.
라오기는 더욱 특별하다. 그는 '타락한' 혁명가이지만 장마자를 계속 따르고 싶어하기 때문에 결국 여러 사람이 조용히 떠나고 싶어했지만 그는 장마에게 말했다. 혁명을 위해 피를 흘리고 상처를 입었지만 둘째 아들, 여섯째 아들만큼 순수한 생각을 갖고 있지는 않았지만 여섯째 아들만큼 어렸지만 혁명의 후예도 아니고 혁명의 후손도 아니었습니다. 그 올곧고 올곧은, 그래서 혁명 후에 그는 자신의 삶을 살기 위해 떠나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므로 그 사람도 배신자가 아니다.
우선 샤오펑셴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채이 장군이 왜 그렇게 유명할까요? 억압받고 혁명을 도운 평범한 사람이었고, 혁명 이후 그녀 역시 자신의 삶을 살았다. 스승님을 제외하고는 장마즈를 배신한 사람이 이전에도 이후에도 없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혁명을 방해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피를 흘렸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자신의 삶. 그러므로 이전에 배신한 사람은 없었고 앞으로도 배신하는 사람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