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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다자오의 '청춘'

봄은 햇빛이 가득하고 동풍이 녹고 영도에서 멀리 떨어져 조국을 바라보며 숨막히는 하늘이 맑고 밝은 이미지로 변합니다. 얼음과 눈이 백개의 꽃으로 변했습니다. 조수의 천국이 여기에 있습니다. 장의 순서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향수에 젖을 때가 많고, 원한이 가득한 한적한 내실로, 혹은 노동자의 슬픔으로 되돌아볼 수밖에 없는 일들이 너무 많다. 봄비가 내리고 배꽃이 피면 육중한 문은 깊숙히 숨겨져 있고 시인은 초췌해져서 난간에 기대어 홀로 건물에 올라가 주위를 둘러보니 수양버들 수천 그루도 보이지 않는다. 아직 절반은 노란색이에요. 무한한 희망과 무한한 관심을 가진 그 여유롭고 조용한 청년은 밝은 미래를 가진 나의 청년 앞에서 우아한 모습을 뽐내며 그의 전속적 권리를 묵인합니다. 미안해요, 나의 사랑스러운 젊은 학생입니다. 그는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있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아름다운 청년입니다. He Zhiyan은 매년 자신의 기쁨을 표현하며 Long March로가는 길에 아들을 보냈으며 아들을 위로하는 마음을 갖기를 희망했습니다. 아들은 자신의 숭고한 이상과 성령의 사명, 숭고한 대의와 고된 책임에 지쳐도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고 잠을 자며 일을 게을리하지 않고 잠시도 쉬지 않고 돌아보아야 합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서로 마주보며 아들에 대한 사랑을 받고, 그에게 젊음을 주고, 그에게 청춘의 순수한 활을 주고, 청춘의 달콤함을 맛보고, 청춘의 은총에 젖어, 내가 청년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영원히 청년의 삶을 살아갑시다. 가정은 청년의 가족, 내 조국은 청년의 나라, 내 나라는 청년의 나라입니다. 나의 이 청춘은 수억 겁 동안 헛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열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청춘은 끝없는 청춘의 공간과 시간의 일부에서 만납니다.

작은 몸이고 하찮은 존재이며 이 광활하고 오래 지속되는 우주에서는 바다의 한 방울과 같습니다. 영원한 젊음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지는 우주 자연의 젊음이 무한한가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끝난다면, 팽단만큼 길더라도, 심지어 우주만큼 길더라도, 당신은 제가 영원히 축복을 누리도록 허락해 주실 수 있습니까? 끝이 없다면 왜 우리는 그 비극적 정신이 끝없는 우주와 경쟁하도록 노력할 수 없습니까? 우주의 열매가 끝이 없는지, 우주에도 시작과 끝이 있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우주에는 시작이 있었는가? 그는 "처음에는 거의 아무것도 없었다"고 말했다. 끝이 있나요? 결국 거의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없다면 시작이 없다는 뜻이다.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은 끝이 없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 공간적으로도 무한하고, 시간적으로도 무한하다. 한마디로 아무것도 아닌 것이다. 상대적인 관점에서 보면 우주는 진화하고 있다. 진화가 있으면 퇴화도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종류의 차이점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현상이고 온갖 사물이므로 몸 전체에 있어서는 개체이고, 전 생애에 있어서는 생명이다. 개인의 축적은 아무리 방대하더라도 궁극적으로 제한됩니다. 인생은 아무리 길어도 결국 끝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삶과 죽음이 있고, 번영과 쇠퇴가 있고, 음과 양이 있고, 태가 있고 태가 있고, 벗겨짐과 회복이 있고, 굴곡과 믿음이 있고, 소멸이 있고 성장이 있고, 풍요가 있으면 결핍이 있고, 행운이 있다는 것은 악이 있으면 불행이 있고 복이 있고, 젊음이 있으면 백발이 있고, 힘이 있으면 쇠퇴가 있다는 뜻이다. 장주(莊周)는 “아침의 버섯은 혜설을 모르고, 귀뚜라미는 춘추(春秋)를 모른다”고 했으며, “작은 지식은 큰 지식만큼 좋지 않고, 작은 해도 모른다”고 말했다. 혜설과 춘추는 과일과 같으니 어찌 귀뚜라미 외에 다른 것이 있겠는가? 혜설과 춘추는 모두가 알지만, 사마귀 혼자 그걸 모르나요? 열매는 알 수 없는 것인데 왜 버섯은 모르지만 혜설과 춘추시대에는 버섯 이외의 모든 생물이 모든 사람에게 알려졌는가? 존재와 비존재의 이론은 불확정적이다. 우리의 지식은 우주의 자연지식보다 작고, 그 나이는 우주의 자연년보다 짧다. 공간과 시간을 초월할 수 없는 우주를 깨뜨리는 것이 우주의 시작이며, 아침의 어둠도 있고, 귀뚜라미의 봄과 가을도 그러하다. 우주의 비밀스러운 견해에는 두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불교의 원리에 따르면 평등과 차이, 공허함과 색깔이 있습니다. 철학적 관점에서 보면 절대적이고 상대적입니다. 수학에 따르면, 뭔가가 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론에 따르면 주와 이도 관련이 있다. 주(周)나라의 이름은 조(趙)나라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 아니다. 송(宋)나라의 학자인 나밀(羅密)이 『도사』에서 이에 대해 논평한 반면, 진성담은 『이소경』의 머리말을 붙이며 유난히 교묘하게 설명하였다. "주(周)나라의 풍격도 사용하기 쉽다. 인습에 있어서 주(周)는 거주를 의로 여기고 변화를 의로 여기느니라. 그러므로 주(周)는 성자의 주인이고 이(宗)는 변화의 의이다." 수천 가지가 있다는 뜻입니다. 성자는 걱정하는 마음으로만 자신을 둘러쌀 수 있습니다. 세상은 먼지와 먼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윤주이(Yun Zhouyi)는 "차이점을 보면, 간과 담낭이 좋아지고, 유사점을 보면 모든 것이 동일합니다." 이것이 유사점과 차이점의 차이입니다. 동포는 “바뀐 것을 보면 하늘과 땅이 잠시도 지속되지 않음을 알 수 있고, 변하지 않은 것을 보면 만물도 나 자신도 무궁무진한 보물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불변성. 그 변화는 청춘의 과정이고, 그 변화는 끝없는 청춘이다. 청춘의 과정이 다르지만 끝없는 청춘도 마찬가지다.

변화는 젊음의 과정을 나타내고, 순환은 끝없는 젊음을 나타냅니다. 있는 것은 젊음의 과정이고, 없는 것은 끝없는 젊음이다. 그 반대는 청춘의 과정이고, 절대적인 것은 끝없는 청춘이다. 색깔의 차이는 젊음의 과정을 나타내고, 공허함의 평등은 끝없는 젊음을 나타냅니다. 더 나아가 삶과 죽음, 흥망성쇠, 음양, 실패, 회복, 굴복, 성장과 쇠퇴, 이득과 결핍, 행운과 불운, 불행, 젊음과 백두, 강함과 쇠퇴의 반복되고 지속적인 순환 , 그것은 젊음의 과정에 지나지 않으며, 시작도 없고 끝도 없고 무한하고 방향도 없고 몸도 없는 이 축은 끝없는 젊음이다. 소용돌이치고 요동치는 대류 속에 서서 전진하고자 하는 청년들의 후예들은 강물의 거침없는 기백과 자주자주로 일어서고 물류를 거스르며 물류에 저항하고 변화와 유사성과 차이, 순환과 변화, 비보존과 존재, 절대성과 상대적 통일성, 공허함과 색채, 평등함과 차이에 따라 살아갈 수 있다. 당신의 경력을 위해서는 우주의 젊음을 당신의 젊음으로 삼으십시오. 우주는 끝이 없고, 젊음도 끝이 없고, 자아도 끝이 없다. 이 영은 생명의 영, 사망의 영, 살과 뼈의 영, 환생의 영입니다. 이런 정신은 관대하고 비극적이며 유례가 없습니다. 젊음을 진정으로 알고 사랑하는 사람만이 우주에 젊음이 끝이 없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우주에 무한한 젊음이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는 사람만이 이런 기개와 용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이런 기개와 용기를 가진 사람만이 우주의 끝없는 젊음을 영원히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하나씩 파괴하는 것이 천국의 도이다.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이 변화의 길입니다. 당 학생인 윌리엄과 티에트의 두 가족은 물리학을 주의 깊게 공부하여 하늘과 땅에는 끝이 있어야 하며 하늘의 움직임도 그것에 의해 발생하며 그 움직임도 물의 높이가 높은 것처럼 고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낮은 수준이었다가 다시 흐릅니다. 요즘은 혜성의 속도 차이로 인해 태양의 본래 열이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현상을 토대로 지구 외부에 물체에 저항할 수 있는 가장 가벼운 가스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므로 우주에 쌓인 열은 흩어지더라도 균일해지면 하늘과 땅이 무너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늘과 땅은 때때로 파괴될 수 있지만, 거기에 포함된 모든 것은 어떻습니까? 흐린 하늘과 땅은 무엇을 가리키는가? 솔직하게 말하면 땅과도 같은 광활하고 황량한 것 같다. 지구에 생명체의 존재가 지질학자들에 의해 입증됐는데, 오늘날의 지구는 아이들의 지구인가? 젊은 지구? 딩좡 지구? Baishou를 억압하는 것은 지구입니까? 이것은 답이 없는 질문입니다. Gou가 아직 어린이나 청년일 때, 그의 미래는 자급자족하고 낙관적이며, 낙원의 땅으로 여행할 것이고, 그의 미래는 길어질 것이며, 삶에 대한 그의 관심은 점점 더 강렬해지고, 그의 마음은 더욱 강렬해질 것입니다. 인생의 전성기에도 영혼이 솟구치고 피가 순조롭게 흐르는 시기이기도 하다. 백발의 퇴폐적인 시대, 그 위에 사는 우리는 매일 밤 생명 없는 달을 바라보며 오직 흑요석 영혼의 마지막 빛으로 우리의 슬픔을 표현할 뿐이다. 죽음, 생각해 보면 놀라지 마세요. 땅이 백발이 되었지만 우리는 젊어서 백발의 땅을 부드럽게 합니다. 지구가 있는 한 우리의 젊음도 존재한다는 뜻이다. 우리의 젊음이 존재하는 한, 지구의 젊음도 존재합니다. 우리는 이 순간 이 땅에 있고, 이 순간의 청춘이 있고, 이 순간 이 땅에 대한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 비록 미래의 땅은 멸망할 것을 분명히 알지만, 미래의 땅은 지금의 땅은 아니지만 미래의 청년들은 멸망하지 않을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미래의 순간은 여전히 ​​현재의 청춘이다. 미래의 순간인 나에게는 미래의 순간에도 여전히 지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땅의 몸은 얼마나 환멸을 느끼고, 얼마나 우울한가!

또, 지구에 태어난 인간은 아직 젊습니까, 아니면 이미 회색이 되었습니까? 앞으로의 쇠퇴기에는 지구와 동시에 자연적으로 죽을 것인가, 아니면 지구의 온도의 급격한 변화와 동식물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일어날 것인가? 개인의 죽음이나 국가의 죽음과 같이 이전에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이것도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이다. 생물학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인간의 생명은 자연의 생명과 반대됩니다. 여자들이 잡초를 무서워해서 아기를 품에 안고 뛰던 시절부터, 가슴이 노출되어 물건으로 보호받아야 했기 때문에 인간도 옷을 입고 다녔다. , 그들이 가지고 다니는 음식은 상하기 쉬웠고 인간은 음식에 불이 붙었습니다. 옷은 있지만 인간은 머리카락을 잃고, 불음식이 있지만 인간은 위와 내장을 잃는다. 문명은 나날이 발전하고, 그 뒤에 있는 자연도 나날이 후퇴하고 있지만, 배도 있고, 자동차도 있고, 전기자동차도 있고, 인간은 팔다리를 잃었습니다. 망원경, 전화기 등이 있지만 인간은 눈과 귀를 잃었습니다. 책과 신문을 번역하는 속도가 있고, 문명이 편재하고, 날카로운 무기가 있다면 인간은 두뇌 능력을 잃게 될 것입니다. 42샨포 같은 기관총도 있지만 인간은 전투능력이 약하다. 분업과 협력이 이루어지는 도시생활이 있고, 노래와 춤이 번성하는 풍경이 있고, 인간에게는 새로운 질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인류가 멸종의 길에 들어서 있는 이유입니다. 강이 막히고 물살이 막히면 재난을 피할 길이 없습니다! 이 세대의 선비들이 큰 소리로 말하는 이유는 그들이 살아생전 나쁜 소식을 듣고 이를 살릴 방법을 찾고자 하였기 때문이다.

반면에 종교인들은 우주 만물이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고 그것을 유지하는 것도 하나님께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지성이 약하지만 하나님께 피해야 죄와 재앙을 피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자들이 말했듯이, 이것이 신을 거역하는 공덕이며, 그 영향력은 인류를 비관주의의 길로 몰아갈 것입니다. 결국 관례가 뚝뚝 떨어지는데 처음에는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의 진지함 때문이 아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며, 간절히 기도하면 죄산을 면할 수 있다는 것을 굳게 믿어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비관적이기 쉽지만, 자연에 어긋나는 삶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세상에 경고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인간의 영혼이 영원한 천국에서 유랑할 수 있도록 믿음을 강하게 하는 것은 충분하지만, 신의 능력을 지나치게 존중하고 본능을 경멸하며 과학의 실체를 은폐하는 단점이 있다는 것을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 하나님을 믿고 인간에게는 젊음이 끝이 없다고 믿는 신앙인처럼 되어야 합니다. 또한 생물학의 목적을 두려워하고 경계하며 자연에 어긋나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인간의 노력은 자연에 어긋나는 삶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수명은 아직 80세에 불과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욕망과 능력을 위해 노력한다면, 끝없는 젊음의 세계로 돌아가 죽음에서 부활하는 역할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인간은 국가가 되고, 국가가 되고, 각자의 삶이 있습니다. 청년의 나라가 있고, 백두의 나라가 있고, 청년의 나라가 있고, 백두의 나라가 있습니다. 우리 민족은 청년의 나라요, 청년의 나라입니까, 아니면 백두의 나라입니까? 이제 백두국가가 된 우리는 어떤 믿음과 의지로 청년들의 계획을 재생하고 재창조하여 실효를 거두도록 해야 할까요? 이는 젊은이들의 의식이 얼마나 높은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타깃으로 삼는 외국인들은 흔히 '중국은 주인의 나라'라고 말한다. 중국이라는 민족은 멸망 직전의 민족이다. 중국이라는 나라는 멸망을 기다리는 나라이다. 선사시대 이후 국가는 국가처럼 흥망성쇠를 이루었지만 징계를 받을 수는 없었다. 서부 광동의 역사에서 로마와 바벨론이 전성기였을 때 그들은 위대하고 강력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했습니다. 옛날 옛적에 한 세대의 모든 영광은 먼지로 변했습니다. 오늘날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네덜란드, 벨기에, 덴마크, 스웨덴, 나베타, 영국 등 유명한 유럽 국가는 소수에 불과하지만 심각한 부담을 주기 위해 모두 먼지가 없는 국가입니다. 나라와 민족의 생명. 과거를 돌이켜보면 이 나라들은 모두 젊음을 경험했고, 번영하는 삶을 살아오면서 자신들의 특별한 재능을 발휘해 왔습니다. 이제 끝났고, 민족의 영광은 점차 퇴색되고, 몸은 텅 빈 채로 문명사에서 모든 민족은 지나가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학교에 새로 온 유일한 사람은 Dezhi와 Bogeli입니다. 이 피비린내 나는 전투에서 그들에게 활력이 주입되었고 그들은 폭발적으로 천재성을 발휘했습니다. 역사의 시련에서 보면, 부흥하는 나라가 부진한 나라를 만나면 부진한 나라가 패하고, 활력이 정체된 나라와 정체된 나라가 만나면 부진한 나라가 패하고, 패한 나라는 패할 것이고, 이 운명적인 행위에서는 누구도 피할 수 없습니다. 중국이 황제로부터 내려와 야동대륙에 독립국기를 세운지 4,800년이 넘었습니다. 시대를 통틀어 전 세계를 살펴봐도 이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나라의 젊음으로 보면 주(周)나라 때까지 법률과 문화재가 화려하고 풍부했는데, 그 이후에도 점차 쇠퇴하고 쇠퇴했지만 여전히 쇠퇴하고 쇠퇴해 남아 있는 광채를 드러냈다. 그렇다면 오늘날까지도 우리는 우리 민족의 영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여자의 수명은 고작 백년이지만, 한 나라의 수명은 고작 오천년이므로 이것이 인생의 끝이기도 하다. 인도는 석가모니가 태어나서 흥했고, 인도는 석가모니가 태어나서 죽었고, 유대는 예수가 태어나서 죽었고, 중국은 공자가 태어나서 죽었다. 공자여, 중국은 쇠퇴하여 오늘날까지 폐허와 시든 뼈가 도처에 널려 있고, 나라의 엘리트들이 완전히 멸망하였으되 살아남으려면 보통이 아니더이까? 우리 젊은이들이 갑자기 이 말을 듣자 모두 얼굴이 창백해지고 눈이 충혈되었으며 너무 화가 나서 나를 모욕했습니다. 하지만 화내지 마세요. 우리 민족은 오랜 역사를 거쳐왔고, 그 오랜 역사에 먼지와 무거운 짐이 쌓이고, 생명의 족쇄를 차고 쇠퇴에 이르렀으니 어찌 견디겠습니까. 그러나 우리 민족의 청년들이 세계 앞에 보여야 할 것은 변증법적으로 백발의 중국의 불멸성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청년 중국의 재탄생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민족이 세계무대에서 설 수 있을 것인가는 백발의 중국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청년중국의 환생과 부활에 달려있습니다. 가이는 그것을 맛보고 듣는다. 삶은 죽음과 환생의 연속이다. 이제부터 인류와 국가의 문제는 생존의 문제가 아니라 부활과 재생, 재창조의 문제이다. 나와 함께 가장 오래된 제국이라고도 불리는 터키에서는 젊은이들의 정치 운동이 시도되고 시험되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발칸반도의 국가들은 각자 자기 땅에서 분리되어 건국을 꾀하였고, 민족운동의 결과로 서로 싸우고 잦은 전쟁을 벌이면서 오늘날 세계에는 큰 변화를 가져왔다.

히말라야 정상을 바라보니 문득 인도혁명의 연기가 한줄기 피어오르고 있다. 나 또한 내 조국의 청춘으로 돌아가고 싶다. 1911년 첫 봉기와 귀주 전투 이후 우화는 헐떡거리고 바람과 먼지가 동굴을 휩쓸고 다시 9번이나 움직였기 때문에 신적인 상태를 재건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 나라들 가운데서 역사의 족쇄를 깨뜨리고, 역사의 오물을 청산하고, 민족의 새 삶을 창조하고, 민족의 청년들을 회복시키려는 자들은 오직 그들의 젊음을 바라보고 있을 뿐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에 조희는 중국에서 유명하고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중국의 의미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중간 위치를 집의 중간 위치라고 합니다. 우리 젊은 세대의 큰 책임은 중국을 우주에서 세계로 끌어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 속에서 시대의 목적을 실현함으로써 완수되는 것입니다. 세계의 역사를 살펴보면 시대에 따라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올해 청춘에는 그것을 중간점으로 그려야 하고, 그 이전의 역사는 태양, 지구, 동물, 식물, 심지어 인간까지 어떻게 생겨났는지, 어떻게 생겨났는지만 연구하는 진화론과 똑같다. 인간 국가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진화했는지 기록하기 위해 진화했습니다. 중세 이후의 역사는 이를 고대사의 의무로 여기고, 인간 국가와 국가의 부흥을 기록하는 데 초점을 두지 않는다. 중세 이전의 역사, 폐쇄의 역사, 소각의 역사, 무덤에 묻힌 역사. 중세 이후의 역사, 순수의 역사, 새 옷의 역사, 아름답게 그려지기를 기다리는 역사. 과거의 역사, 백수의 역사, 죽은 자의 역사. 중학교 이후의 역사, 청춘의 역사, 살아 있는 청춘의 역사. 얼마나 젊습니까! 그는 중립과 불의존의 정신으로 오늘과 올해 봄 이 순간부터 세상의 모든 백두의 역사를 빼앗아 파괴하는 주체의 책임을 짊어졌다. 중국에서 그의 삶의 아름다움을 중국에 이어 역사의 첫 페이지에 장식하고 주저하지 말고 전진하십시오. 화는 소위 문명의 발전이다. 화와 현실은 환생, 즉 발전과 퇴화는 세대이다. 흰머리 중국을 가진 사람들은 실제로 배아에서 태어났습니다. 중국인 청년, 백발 중국인은 환생의 꽃을 맡는다. 흰 머리 중국인을 가진 사람들은 점차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젊고 중국인들은 다시 한의학을 열고 적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중화의 점진적인 제거가 있으므로 중화를 복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개통을 위해 버려진 이전 개구가 있었고, 현재 개통을 이어온 나중 개구가 있었고, 버려졌다가 열렸다가, 버려졌다가 결국 이렇게 됐다. 망했고, 이렇게 적용되었습니다. 우주에는 끝없는 젊음이 있고, 우주에는 결코 떨어지지 않는 꽃이 있습니다. 꽃을 심고, 가꾸고, 물을 주고, 물을 주고, 즐기고, 누리는 사람과 젊음을 중국에 바치는 사람이 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갈까? 젊은이들이여, 중국에 봄이 항상 있기를, 중국이 항상 젊기를, 중국이 항상 젊기를 바랍니다. 젊음이 없는 꽃은 있는 것이 좋고, 꽃에는 젊음이 있지 않습니다. 꽃은 젊음을 잃을 수 없고, 꽃에는 젊음도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토양이 비옥하고 비료도 많이 주지만 몇 년을 경작하면 토양의 힘이 고갈되고 모래가 굳어진다고 화학자들로부터 들었습니다. 그것을 부드럽게 한 다음 다시 비옥하게 바꾸려면, 풀과 나무는 한 종류밖에 없습니다. 공기로부터 비료를 흡수하여 토양에 주입하여 풍요롭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치현은 옛날에는 천부라고 불렸습니다. 이제부터는 가을 나무 소리와 낙엽이 떨어지는 슬픔만이 있을 뿐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귀를 선사하는 그런 풀과 나무가 없습니다. 들판에 풀과 나무가 있듯이, 사회에 청년은 존재합니다. 이제부터 뿌리가 널리 심어져 뽑힐 수 없을 만큼 깊어질 것이며, 몇 년 후면 뿌리가 얽힌 중국의 우뚝 솟은 청춘들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영토는 풍요로움과 풍요로움을 되찾을 것입니다. 이 푸르고 활력이 넘치는 청춘이 바로 이 처방으로 회복되고 응용될 수 있는 중국의 청춘이라고 합니다.

인간의 생명을 돌보며 우주의 끝없는 젊음을 볼 수 없다면, 태어나서 땅에 떨어질 때부터 늙어 죽을 때까지 봄빛을 느낄 것이고, 번개와 돌불처럼 빠르다. 인생은 꿈과 같다. 박테리아, 학, 말, 벌레가 앞니에 닿는다. 그래서 쓰촨성 비구니 아버지는 고인을 애도하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고, 향수강의 기운은 춘추시대의 질서를 느끼게 해준다. 다른 우아하고 우아한 사람들은 촛불을 들고 밤에 나가거나 열심히 일하거나 예의를 중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때 부유하고 강력한 황제 세대는 황혼기와 생애 말기에 행복에 욕심이 많아 안도의 한숨을 쉴 때마다 그들의 힘과 금을 사용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후회를 남기고 영원히 살 수 없었습니다. 진정(秦政)은 팔대(八岩)를 정복하고 사해를 다스리며 평생을 영웅으로 삼았으나, 말년에는 손님을 보내 불멸의 불로장생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영혼이 죽자 궁궐 마차는 늦게 출발했다. 한나라는 병사가 고갈되었고, 야만적인 황야는 경외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나라의 영웅 스승도 노년에 "기쁨이 너무 많지만 슬픔이 너무 많아서 어찌할 수 있겠는가?"라고 한탄했습니다. 내가 젊고 늙었을 때." 최근 스타일의 왕관을 쟁취하기 위해 평생을 애썼던 미국의 한 부자가 병에 걸려 늙어죽을 위기에 놓이게 되자 베개를 베고 한숨을 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달만 수명을 연장해 주시면 수천만 골드를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부인의 삶은 유한하고 욕망은 끝이 없습니다. 그녀는 끝없는 욕망을 가지고 제한된 삶을 추구하며 여기에 앉아서 동쪽으로 끝없이 흘러가는 세월을 보냅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며, 그녀의 머리는 희고 슬프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생각하면 마음이 상하고 과거의 생각이 저절로 떠오르고, 무가치한 사람은 꺼려합니다. 떠나는 것이 인생의 방향을 황폐하게 만드는 것이 아닌가. 이 인생에서 젊음이 없는 순간은 단 한 순간도 없으며, 이는 끝없는 청춘의 과정이기도 하다. 끝없는 젊음을 걱정하는 사람은 황금의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젊음의 기쁨을 누릴 수는 없습니다. 기계적인 삶의 모든 걱정과 고통은 젊음의 고갈입니다. 천 골드로 미인을 살 수 있고, 만 골드로 젊음을 살 수 있습니까?" "살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덩씨네 동산과 궈씨네 황금동굴은 점점 청춘의 길을 가로막고 있어서 갈 길이 없습니다. 로마의 압달만 황제는 그 끝자락에 있습니다. 천하의 부자가 되어 임종을 맞이할 때 신하에게 40년이 지나면 사람을 축복할 수 있는 힘이 없다고 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과 40대 청년들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후회하고 후회하는 마음으로 차라리 청년들이 정착하고 삶을 확립할 수 있는 곳은 칼라일의 말처럼 진보하는 것입니다. , 우리의 삶은 시간의 무한함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과거와 미래를 위한 것이 아니라 현재에만 관심을 갖는다면 과거의 시에는 무한이 있을 것입니다. 시공이 어렸을 때 옥이라는 말을 훔쳤는데, 그것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쇠피리인데 어떻게 옥피리로 쓸 수 있나요?' 나는 이미 옥피리를 사용했는데 왜 철피리를 연주하고 싶습니까? 나는 타고난 재능이 있는데 어떻게 당신의 철피리의 노예이자 하녀가 될 수 있습니까? 철과 옥이 더 쉽게 어울리나요? 성탄은 그와 단어의 짧고 긴 경쟁을 걱정하며 그것에 개의치 않고 나의 현재의 귀를 두고 경쟁하고 싶어한다. 시인은 바퀴를 숭배하고 방종했는데, 당시 사람들은 그가 다음 생에 지옥에서 고통을 받을 것이라고 비방했습니다. 백륜은 "기독교인은 현세에서 고통을 받고 내세의 복을 빌고 싶어 한다. 비기독교인은 현세에서 즐거움을 누리고 내세에서 고통을 겪는 것은 비슷하지만 차이가 있다"고 답했다. 순서대로, 무게 차이가 있습니다. "백륜"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매우 과장되었으며 바람 가시의 목적을 담고 있습니다. 내 관점에서는 이 세상에도 행복이 있고, 다음 생에도 행복이 있다. 이 세상에 청춘이 있고, 다음 생에도 청춘이 있습니다. 내생의 행복과 젊음을 탐하기 때문에 현생의 행복과 젊음을 미루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세상의 행복과 젊음을 탐내고, 다음 생의 행복과 젊음을 버리는 것도 부적절합니다. 삶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닌데 왜 현재와 미래를 임의로 우선시하고 구별해야 합니까? 야마순은 "영원을 사랑한다면 현재를 활용해야 한다. 어제는 기억할 수 없고 내일은 아직 확실하지 않다. 유일하게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오늘뿐이다. 오늘 하루는 내일 이틀과 같다"고 말했다. 아침.” 이쯤이면 충분하다. 깊이 반성해보자. 이것이 바로 우리 청춘의 청춘입니다. 청년들과 함께 사막의 나라로 돌아가는 것은 걱정은커녕 만족감뿐이다. 걱정은 풀리고, 두려움과 조롱은 무엇입니까? 제비구다스는 “가난도 두렵지 않고, 뛰어다니는 것도 두렵지 않고, 감옥에 있는 것도 두렵지 않다. 가장 두려운 것은 정부 다음으로 아름다운 정치 영웅 루즈벨트다”라고 말했다. 해고되어 불모의 산을 사냥하고 그 힘을 사용하여 호랑이, 표범, 곰과 싸웠습니다. 어느 날 나는 백곰을 사냥하다가 삼켜질 뻔했고, 그 사건을 자서전으로 써서 두려움에 떨며 찰나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테러에 대한 지식을 사물로 삼는 것은 결코 사람들을 위험에서 구해낼 수 없습니다. 나는 내일 큰 재앙이 나에게 닥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아무리 끔찍하더라도 그것으로 인해 내일의 재앙이 줄어들 수는 없습니다. 오늘 나는 이로 인해 기력이 많이 약해져서 내일의 재앙을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어려움과 위험이 내 앞에 놓여 있지만 의지할 것은 나 자신과 현재뿐이다. 칠 자의 장엄한 몸으로 돌아다니며 뒤를 돌아보았더니 앞에는 노인이 없고 뒤에는 신인이 보이지 아니하고 오직 머리를 높이 들고 혼자 가고 혼자 기다릴 수밖에 없었느니라.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위해 그는 단지 살아남고 싶었고, 하늘과 땅의 장수를 더욱 걱정했습니다. 그것은 나의 현재와 현재의 나에게 부담을 주기에 충분하다. 기계생명의 부담은 과거 역사의 먼지와 거의 같은 힘을 가지고 있다. 요즘 사람들의 부와 부를 향한 여정은 마치 음식에 대한 개미의 갈증과 같고, 불에 대한 나방의 갈증과 같아서 만족의 열매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평생의 캠프와 괴롭힘. 외로운 몸으로 금을 잃을 수밖에 없었는데, 무거운 힘에 어떻게 질식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권력과 부보다 낫다는 것은 젊음보다 짧다는 뜻이다. 성경에 “천국에 들어가고자 하는 부자의 소망은 마치 바늘귀에 들어가고자 하는 낙타의 소망과 같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무거운 짐과 젊음이 양립할 수 없음을 비유한 것입니다. 요컨대, 청춘의 의식은 과거 역사의 올무를 깨뜨리고, 낡은 교리의 족쇄를 부수고, 좀비들이 마르지 않도록 막고, 지금의 활기찬 나를, 내일의 청춘의 나에게 항복하는 것이다.

첫째는 부유세계의 위선적인 기계적 삶에서 벗어나, 나만의 고유한 자아로 지속적인 발전의 축에 서는 것이다. 조상의 옷은 벌거벗고 왕래는 피리 소리 없이 이루어지느니라. 내일의 백발이 된 나를 죽여라. 이것이 인생의 유일한 방향이고, 청춘의 유일한 책임이다. 라켈은 “젊음을 영원히 유지하는 것이 인생 최고의 행복이다. 이 행복을 누리고 싶다면 젊어서 죽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젊고 젊어서 죽는다. 독일의 역사학자 맹순(孟孫)은 지자에 대해 “그는 청춘의 잔에서 생명수를 마시고, 거품이 있는 생명수를 마신다”고 평했다. 나는 사랑하는 젊은이들이 이 빛나는 잔을 들고 슬러리를 들어올리기를 바란다. 그냥 마시고 말리세요. 사람이 이렇게 할 수 있다면 그는 사물을 섬기지 않고 사물로부터 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하늘에 크게 잠기되 익사하지 아니하며 큰 가뭄에 금과 돌이 흐르고 땅과 산이 그을려도 뜨겁지 아니하며 그 흙과 겨는 요와 순을 만든 질그릇 같을 것이니라 어떻게 자신의 청춘이 외부 세계의 변화에 ​​따라 변할 수 있으며, 폐허의 잿더미와 역사의 뼈가 어떻게 청춘의 지혜를 가로막을 수 있겠는가? 신안일류는 노후를 만났고, 노후는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그에게 피로와 걱정을 없애는 방법을 알려주며 "나라에 가서 세관에 기부해 주시길 바랍니다. 도를 따르라." 왕이 말했다. "거긴 길은 멀고 위험하며, 배도 없고 수레도 없습니다." 신안자가 말했다. 눈에 보이지 않고 교만하여 머물 곳도 없으니 배나 수레가 있는 줄로 생각하느니라 왕이 이르되 길은 멀고 거기에는 사람이 없느니라 내 이웃이여, 먹을 것이 없는데 어떻게 여기까지 올 수 있겠습니까? 바다만 바라보고 절벽을 보지 않고 더 나아가면 그곳이 어디인지 알 수 없습니다. 낭떠러지, 그러면 너는 여기서 멀어질 것이다. "이것을 길이라 부르는데, 거의 젊음의 길이다. 청년들은 이를 따라 이성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며 뒤돌아보지 않고 전진하며 어둠을 등지고 빛을 향하여 세계에 문명을 가져오고 인류의 행복을 창조하며 젊음을 발판으로 가정을 이루어야 한다. 청년의 나라, 청년의 나라, 청년의 나라, 청년의 인류, 청년의 땅, 청년의 우주는 무한한 삶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바람을 타고 부서지는 파도를 타고 아득히 먼 곳에 있으니, 봄에 머무르며 먼지가 닿지 않는 곳 너머를 바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내 글이 너무 장황했기 때문에 Qi Yuan의 말을 낭송하며 이 장을 마무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