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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베리아의 이발사 동영상 리뷰

'시베리아의 이발사'는 구소련 붕괴 이후 크렘린궁에서 개봉되는 최초이자 유일한 영화라고 한다.

영화에서는 이러한 본래의 의도를 모호하게 표현하기 위해 국경 없는 음악인 모차르트를 사용한다. 영화에서 그것은 벌목 도구인 기계이다. "시베리아 이발사". 사랑에는 국경이 없고, 특히 비극적인 색이 있어 아쉬움과 불완전한 사랑이 더욱 감동적이다. 사랑은 한 나라와 민족의 문화적 전통에 대한 성찰을 발산한다. 그런 주제는 너무 금기시되는 것 같은데, 한동안 영화를 보고도 그 이야기를 어떻게 요약할 수 있을까?

'시베리아의 이발사' ​​- '시베리아의 이발사'라는 영화는 단순하면서도 모호한 제목이다. 그것은 상징이지만, 이 사랑으로 말하거나 말하고 싶은 것은 단순한 사랑 그 이상입니다. 많은 경우 예술의 마법 같은 특성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는 모호한 것들이 있습니다.

1885년, 1895년, 1905년 사이 시간이 계속 교차하면서 모차르트는 러시아와 미국 간의 소통과 소통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이 이야기가 실타래를 엮는 매개체이기도 하다. 영화 속 차르의 러시아 장교는 매우 우스꽝스럽고 위압적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음악과 시를 사랑하는 척하고, 그의 일상적인 행동에도 코미디적인 느낌이 있다. 그러나 미군부대 교관들은 모차르트를 몰랐고, '시베리아 이발사'를 발명한 미국인들은 문화에 관심이 없었다. 영화에 등장하는 미국인 중 제인만이 러시아에 문화적으로 매력을 느끼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20년 전 러시아 여행은 제인의 인생을 바꿔놓았다. 제인의 이야기는 러시아에 대한 인상에서 시작된다. 영화 초반의 코미디적 색채가 매우 돋보이며, 기차 안에서의 안드레이와 제인의 만남은 코미디적인 요소가 강하다. 이것이 감독이 의도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던 러시아 캐릭터라는 것을 모두가 이해할 수 있을 만큼 무의식적으로 말이다. 이 영화는 언제든지 사랑 이야기의 범위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버닝 썬'(1994)을 보고 미할코프가 어느 정도 역사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시베리아의 이발사'는 러시아 특유의 넓이와 세련미를 이상화한다. 이 강대국의 영광을 감독처럼 한탄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전체에 걸쳐 사랑의 단서가 담긴 서사적 블록버스터로 4,600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모스크바 크렘린 국회의사당에서 초연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러시아 최초의 대규모 영화였습니다. 이 영화는 1999년 러시아 국가상을 받았으나 국내 평론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두 달 만에 신문과 잡지에 400개가 넘는 기사가 그를 비난했다. 그 이유는 단순히 그의 영화가 외국인을 위해 만들어졌고, 영화 속 러시아가 너무 이상주의적이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비판은 장이모우의 '탈식민지' 딱지와 유사하다.

이 영화의 감독 니키타 미할코프는 러시아 서정적 전통이 강해 종종 러시아 신영화의 대표자로 평가받는다. Nikita Mikhalkov의 정식 이름은 Nikita Sergeyevich Mikhalkov입니다. 그는 1945년 10월 21일 모스크바의 유명한 예술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Mikhalkov의 외증조부 Vasily Surikov와 할아버지 Peter Goncharovsky는 모두 짜르 러시아의 유명한 화가였습니다. 그의 아버지 Sergey Vladimirovich Mikhalkov는 소련의 유명한 시인, 작가, 사회 운동가였으며 소련 국가의 작사가이자 우승자였습니다. 그의 어머니 Natalia Petrovna Goncharovskaya도 당시 유명한 작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서정적인 기질은 분명히 그의 가족의 영향을 받습니다. 스토리텔링의 관점에서 볼 때 그의 기술은 더 많은 청중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민감한 것들을 피하는 데 있습니다. "사랑의 노예"나 "킨드레드"와 같은 초기 영화들은 이야기라는 미명 아래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을 부각시켰고 그들이 표현하고 싶은 생각을 일부 경시했습니다. 후기 <말장대>에서 감독은 생활 속 소소한 것들을 이용해 중국의 국정과 몽골 전통, 러시아인 사이의 미묘한 관계를 풀고, 심지어 판타지까지 활용하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연의 조화를 보여줬다는 점이다. 소련 시대 국가의 심각한 활력 상실에 직면한 <태양> 역시 중요하고 사소한 것을 회피하기 위해 가족 관계와 세속적 삶을 이용한다. 물론 영화의 감상성은 어디에나 있다. 감독의 특성은 수년 동안 지속됩니다.

'시베리아의 이발사'도 마찬가지다. 영화 역시 러시아 혁명 시대라는 역사적 배경에서 벗어나 우울한 사랑 이야기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처음에 안드레이는 왕립 육군 사관학교와 함께 모스크바에 왔을 때 폭력적이고 테러적인 사건에 직면했습니다. 영화는 그들의 정체성을 깊이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사랑에 빠진 고집스럽고 고집 센 남자와 여자를 통해 사랑의 위대함과 무력함을 보여주는 영화다.러시아의 개성과 전통문화가 전하는 매력이 세상을 매료시킨다. 영원히 변함없이 존재합니다.

어떤 사람은 물건을 가볍게 들어 올리는 능력을 좋아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물건을 가볍게 들어 올리는 것도 훌륭한 기술입니다. Mikhalkov는 분명히 역사 자체에 거의 손을 대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역사의 피를 끊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역사의 수레바퀴 아래서 우리가 뚜렷하게 감지할 수 있는 소위 러시아의 풍미, 러시아 민속 풍습, 러시아 민족의 미래는 어디에 있습니까? 변화는 불가피하지만, 시베리아의 울창한 숲처럼 언제나 생기가 넘칠 때가 있습니다. 산업기계와 현대문명은 매우 강력할 수 있지만, 자연과 생명의 힘은 언제나 무궁무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