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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우립보가 어떻게 한 걸음 한 걸음 관중의 시야에서 벗어났는가?
저우립보를 처음 알게 된 것도 해파 청구 때문이었다. 먼저 인터넷에서 본 뒤 그의 정품 DVD 소장품을 사러 갔다. 대체로 해파 청구는 상해인의 입맛에 비교적 잘 맞는다. 많은 것들이 우리의 이전 시대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이 방면에서 저우립보가 잘 하고 있다. (모두가 말하는 원고에 관해서는, 이것은 원고가 아니라 개요와 같다고 말해야 한다. 공연에서 너는 저우립보가 한 단락씩 말할 때마다 스트로크로 가는 것을 볼 수 있다. 결국 극장 공연은 시간을 잡아야 한다. ) 이후 웃음은 3 년 동안 해파 청구를 극치로 발양시켰고, 이런 극치가 나중에는 고죽군의 장미 금구를 어둡게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이전에 모방한 3 대 지도자들도 볼 수 있다. 유튜브에는 (해파 청구의 귀환 프로그램, 처음에는 재테크 공연에서 공연됐다) 가 있다. < P > 해파 청구가 그의 지위를 확고히 잡았는데, 당시 상하이는 본토 문화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었고, 다행히 저우립보가 따라잡았다. 이것은 관동천이나 그 본인이 여기서 잠시 이야기하지 않았기 때문이지만, 당시 그는 확실히 상해 본토 문화의 대표 중 하나가 되었다. 그에 대한 평가는 상해에서 시종 호불호가 엇갈렸고, 관동천과 헤어진 이후 그에 대한 비판이 더 많은 것 같다. 지금 외지인들은 그를 좋아하지 않고, 상해인들도 그를 싫어한다. 그는 너무 급진적으로 남방인과 북방인, 커피 마늘 이론을 정의했다. 나는 반대한다. 상해인은 모두 우아하지 않다. 상해에는 홍진 노가가 있고, 삼만일소, 소자금, 노동자 계급, 깡패, 싸움도 할 수 있다. 나에게는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기 위해 자신을 높이지 않을 것이다. 그의 선생님 야오무 () 는 쌍주백춘 () 이 살아 있어도 절대 그를 이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의 선배들도 이 화제를 만지지도 않을 것이다. 아무도 이렇게 하지 않았다. 분명히 저우립보가 너무 많이 한 것이 분명하다. 물론 그가 인기를 얻었을 때 아무도 이렇게 한 결과를 의식하지 못했을 것이다. 이런 반대 의견은 곧 칭찬 소리에 잠겼다. < P > 공연에서 주립파는 쇼트보드가 있다고 하는데, 그의 쇼트보드는 해파청구에는 사실 드러났다. 다만 당시 해파청구가 너무 뜨거워서 많은 사람들이 간과했다. 우선 그의 얼굴은 좋지 않았고, 공연에서는 항상 숨길 수 없는 깡패 기질이 드러났다. (이런 깡패 기질로 이후' 말뚝틀' 을 연출할 때 매우 생동감 있게 보였다.) 이런 기질이 있은 후 저우립보와 추이융위안 최 군은 립포수에서 충분히 드러났다고 말했다. 둘째, 그는 상하이 문화 대변인의 지위에 수없이 자신을 밀어 올렸다-그는 자격이 없다, 상하이 문화는 어떻게 한 사람이 대표할 수 있는가, 그는 수없이 말투를 언급하고, 옷차림에서 항상 우월해 보이지만, 늘 벼락부자의 기질을 준다. (사실 그를 탓하지 않는다) 그는 말 속에서 슬기로움을 보여 주려고 애썼지만, 그의 문화는 주립포수는 이런' 슬기로움' 을 드러냈는데, 이 프로그램을 위해 주립보가 그의 우세를 완전히 버리고 상해말을 하지 않고, 인터넷 문단을 베껴 쓰는 것이 문제였다. 또한 그는 자신의 이미지를 지키려고 애썼고, 그를 치켜세운 상하이 일반 시민들을 벗어나 결국 이 프로그램으로 상하이 스크린에서 완전히 탈퇴했다. < P > 만약 그가 문화대표가 된다면, 나는 관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쉽게도 저우립보가 없다. 웨이보에서는 늘 그의 각종 욕전을 볼 수 있다. 이런 욕전은 그에게 아무런 이득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그는 눈치채지 못하는 것 같다. 언론이 수시로 보도할 것이기 때문이다. 경력으로 볼 때 그도 말기에 이르렀던 것 같다. 최 군은 립포수가 현재 마지막으로 방송으로 스크린에 나타났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그의 마지막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라고 말해야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상해인의 버림을 받았다. (물론 나도 그가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외지 친구들이 이 프로그램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상해측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그가 방송에서 추이융위안, 침착하고 노련하고, 지나치게 활발하고, 너무 극적인 표현으로 그의 이미지를 매우 어머니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한 방송에서 그는 포크 (그는 아역공이라고 불림) 를 시연했다. 당시 그가 3 년 동안 웃고 있던 다리 구간이었는데, 이는 그의 보자기 양이 이미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요약하자면, 저우립보는 자신의 능력을 지나치게 과대평가했다. 그는 재능 있는 익살배우다. 하지만 익살배우가 모든 일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상해라는 시장에 집중하면 그의 성공은 오래 지속될 것이다. 심지어 상해의 익살스러운 부흥 풍조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그는 너무 일찍 자신을 전국으로 밀고, 너무 일찍 자신을 풍풍랑에 빠뜨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지렁이의 성격은 그를 주류 언론과 자주 충돌을 일으키게 하고, 사적으로는 예술 공연과 무관한 화제로 대중의 눈길을 끌고, 상해의 지지를 잃으면 그를 평범한 연기자로 만들어 결국 패배하게 한다. < P > 덧붙여, 사실 지역문제는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이 정도를 찾아야 한다. Russel Peters 를 보고, 캐나다에 있는 인도 이민자로서, 그는 다른 나라의 사람을 많이 토로한 적이 없지만, 모두들 기꺼이 그의 공연을 보러 왔다. 왜, 그가 이 도를 찾았기 때문에, 그가 다른 나라의 사람을 비웃고 있기 때문이다. 자조하는 것도 일종의 기량이지만, 유감스럽게도 저우립파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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