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읽기 노트|"고통"

읽기 노트|"고통"

고통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없고, 인생은 고통에서 자유롭지 않습니다

——손핀의 "고통"을 읽어보세요

손핀의 "고통"을 읽었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 솔직히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지금은 모든 사람이 마음에 상처를 안고 고통과 구원을 안고 살아가는 시대라고 서두에 적었습니다.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운 사람은 없고,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은 없습니다.

그런 다음 다섯 가지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더 바디>의 여자는 집을 한시라도 빨리 사고 싶어 합니다. 그녀는 누드 스탠드 인으로 일하면서 청중들 앞에서 하체를 몇 번이고 보여 주었고 얼마 후 마침내 집 계약금을 지불 할만큼 돈을 벌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뇌암에 걸렸기 때문에 모든 돈을 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연루시키고 싶지 않아 그녀를 내버려두고 맥박을 끊고 자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행복한 삶을 살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가 알몸의 대리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차갑고 난폭하고, 자주 바람을 피우고, 다른 사람들과 동침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겪었던 굴욕을 만회했지만, 그를 따라오다가 사고를 당해 식물인간이 되었다. 그를 돌보며 지내는 긴 시간 동안 그녀는 수없이 그를 죽이고 싶었지만 결코 그럴 수 없었다. 그렇다, 그녀의 고통은 그가 식물이라 할지라도 그를 죽일 권리가 없다는 것이다. 다행히도 결국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환자를 돌보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이 나타나 그를 돌보아주고 나서야 탈출하고 탈출하여 삶을 다시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성녀'는 밤낮없이 고통 속에 살아가는 엄마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딸은 이미 서른 살이 되었지만, 여전히 자신이 어린아이이고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이 불공평하다고 느낀다. 그녀는 자신이 죽은 후에도 자신을 보살펴 줄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싶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그녀는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바치고 품위를 잃어가는 판매원의 터무니없고 뻔뻔한 요구를 잇달아 받아들였지만, 결국 그 남자는 자신처럼 딸을 품에 안고 자지도 않았고, 그도 그녀처럼 그녀의 딸에게 친절했나요? 그녀는 그의 앞에 있는 건물에서 떨어져 자살을 선택했고, 삶을 마감했습니다. 어쩌면 그녀는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에게 책임을 지고 이렇게 맞서고 싶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지난 수십 년 동안 그녀는 일종의 안도감을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얼마나 위대하면서도 겸손한 모성애이며, 실제로 세상의 많은 사람들의 진정한 모습을 담고 있는 것입니다.

'애무' 속 여성은 어렸을 때 부모를 잃고 이모 집에 머물면서 여러 차례 애무와 굴욕을 당했다. 그때부터 수치심은 그녀의 음식이 된 것 같았고, 그녀는 그것을 자신과 세상 사이의 유일한 연결고리로 여겼고, 마치 그것으로부터 기쁨과 구원을 얻을 수 있는 것처럼 여겼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경멸하는 남자를 위한 성적 출구로 자신을 절단했습니다. 그가 그녀를 모욕하고 멸시할수록 그녀는 그를 더 잘 대하고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겸손하고 겸손한 태도로 자신을 모욕하게 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절망 끝에 그녀는 스스로를 포기하고 오랫동안 자신을 염탐하던 큐레이터와 관계를 맺게 된다. 이후 그녀는 자궁경부 낭종이 있었기 때문에 남자 의사를 포함해 여러 인턴 의사들이 그녀를 관찰하고 만져주었다. 그녀는 실제로 그들의 손길을 받아 자신의 세계에서 용서받고 부활했습니다. 수치심으로 인한 고통은 결국 더 큰 수치심으로 인해 사라질 것입니다.

솔직히 <버드몽크>의 이 장의 결말은 전에 봤던 태국 영화 <이터니티>처럼 무서웠다. 오랫동안 마음. 실제로 일을 게을리하고 이혼한 여성이 어머니를 데리고 40년 동안 가보지 못한 고향의 친척들을 방문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녀의 어머니는 우울증을 앓고 있으며 점차 알츠하이머병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면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수많은 약물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과 사이가 멀어서 미안하다는 말조차 할 수 없었던 어머니는 아버지의 표현력 부족으로 원망 가득한 삶을 살아왔다. 어렸을 때 그녀를 짝사랑했던 남자. 그녀는 평생 동안 이 깊은 감정을 숨겨왔고 그것이 그녀의 유일한 영적 양식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결과는 평생 그녀를 그리워했던 남자가 두 아들을 데리고 나가는 길에 살해하고, 그들의 재산과 차를 빼앗아 버드나무 숲에 시체를 버린 것이었다. 그녀는 죽을 때까지 어머니에게 '미안해요'라고 말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저자의 말처럼 진정한 애정은 가장 극심한 고통을 동반하는 것이 아닐까.

'스캔들'은 대학교수가 공짜로 여자와 동침하는 권력을 행사하는 것을 비웃으면서도 자신이 선택받은 사람임을 은근히 기뻐하는 대학 강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그 결과 학장은 그녀와 단 한 번만 자고 그 이후에는 그녀를 무시했습니다. 이후 교문에 있는 작은 술집 주인과 친해졌으나 나중에 알고 보니 그 작은 술집 주인이 유부녀라는 사실이 밝혀져 제3자가 아닌 뻔뻔한 제3자임이 밝혀졌다. 기껏해야 대포일 뿐입니다. 어느 날 밤, 그녀는 자기 방에서 강도를 당했고, 자신의 몸을 대가로 삼아 마침내 조폭을 죽였습니다.

책을 다 읽고 나니, 마치 이야기 속 등장인물들이 하나 둘 나를 향해 걸어오는 것 같은 서늘한 느낌이 들었다. 무명의 여배우, 암 가족, 바람난 남자, 야채 , 정신지체 딸, 온갖 질병에 시달리는 노파, 굴욕을 당한 여자, 비열하고 못생긴 바람둥이, 자존감이 높은 실패한 기업가 상사, 탐욕스럽지만 무기력한 세일즈맨, 허영심을 사랑하는 우울한 환자 , 백수와 이혼녀, 실직한 여자, 외로운 마음을 가진 글래머 여의사, 파렴치한 권력남용, 바람피우는 남자, 천박한 유지보수 노동자... 바로 사회의 변두리에서 방황하는 그런 사람들이다. 어떤 삶이 주어졌든 결말은 당연하다는 걸 느끼게 만드는데...

그러나 책 속 어딘가에 우리 자신의 그림자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 늘 무심코 깨닫게 만든다. 표면의 바람은 가볍고 구름은 잔잔하지만 뒤쪽의 물은 깊고 뜨겁습니다.

그 속에서 우리는 명성, 돈, 권리, 존엄성, 사랑, 섹스 등 인간 본성의 욕망을 봅니다. 동시에 인간 본성의 약점인 무지와 무관심, 자아도 봅니다. -의로움, 열등감, 비겁함, 허영심, 지나친 탐욕… 누구도 놓아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그녀는 고통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며 모든 사람의 내면의 악마, 마음의 추함, 누구도 볼 수 없는 세상의 무상함을 볼 수 있습니다. 제어. 무력감과 절망이 흐르는 주제는 극도의 고통이 구원이고, 구원은 오직 자신만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단 다섯 편의 이야기 속에서 인간의 본성을 가장 철저하게 설명하는 그녀의 모습은 정말 존경스럽다. 우리가 그토록 숨기려던 작은 악이 갑자기 드러나 숨을 곳이 없는 것처럼, 인물의 심리에 대한 작가의 묘사는 책 전체에서 최고다.

우리는 서로의 상처를 찢어버리고 소금을 뿌릴 때도 있는데, 바보같으면서도 그걸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