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베토벤이 '엘리제를 위하여'라는 작품을 앨리스에게 헌정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베토벤이 '엘리제를 위하여'라는 작품을 앨리스에게 헌정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 곡은 베토벤이 앨리스를 위해 작곡한 곡이거든요! "앨리스를 위하여"는 베토벤이 작곡한 피아노 스케치입니다. 베토벤은 평생 결혼한 적이 없었지만 항상 이상적인 파트너를 만나기를 고대했습니다. 따라서 베토벤의 삶에도 낭만적인 이야기가 맴돌고 있다. 1808년에서 1810년 사이에 베토벤은 거의 40세였습니다. 그는 테레즈 말파티라는 여학생을 가르치고 그녀에게 반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매우 달콤하고 편안한 기분으로 "테레사에게"라는 가락을 써서 그녀에게 주었다. 이 작품의 악보가 1867년 슈투트가르트에서 출판되었을 때 주최측은 제목을 "For Alice"로 잘못 썼습니다. 이후 사람들은 '테레사에게'라는 원래 이름을 잊어버리고 '앨리스에게'라고 불렀다. 베토벤은 서양 클래식 음악의 정점을 구현하고 낭만주의 음악을 개척한 위대한 작곡가이다. 사람들은 교향곡, 협주곡, 실내악, 오페라 등 그의 대규모 작품에 더 익숙하지만, 그의 소수의 기악 작품도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피아노곡 'For Alice'는 가장 유명한 곡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악보는 그의 생애 동안 출판되지 않았으며 1867년에 악보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곡은 그의 학생인 소프라노 엘리자베스 로커(Elizabeth Rocker)를 위해 저자가 40세였을 때(1810년) 작곡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곡은 이미지도 단순하고 테크닉도 단순하여 초보자의 연주 수준에 맞게 디자인된 것이 분명합니다(현재는 5급 피아노곡입니다). 공개된 후 들불처럼 퍼져 초보자들이 꼭 연주해야 할 곡 중 하나가 될 뻔했습니다. 음악은 론도 형식으로 작성되었으며 기본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하나는 모차르트 스타일의 밝고 즐거운 음색으로, 다른 하나는 베이스 부분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6음 연속음으로 색상은 어둡고 리듬은 강하여 어린아이의 불안한 기분을 반영한다. 그러나 이 두 막간은 상대적으로 짧고 일련의 빠른 사운드 패턴을 통해 빠르게 시작 부분의 단순한 멜로디로 돌아가 아름답고 단순하며 발랄한 소녀 캐릭터의 독특한 음악적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엘리자베스 로켈(Elisabeth Rockel)은 독일의 소프라노이자 테너 요제프 아우구스트 로켈(Joseph August Rockel)의 누이였습니다. 1807년, 14세의 엘리자베스는 오빠와 함께 비엔나에 왔고, 곧 베토벤의 인정을 받아 그의 몇 안 되는 친구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나중에 베토벤의 친구와 결혼했습니다. 베토벤이 이 작품을 작곡하는 동안 두 사람은 긴밀한 우정을 유지했고, 이 작품은 베토벤에게 헌정된 것이 분명합니다. 그 당시 베토벤의 삶에는 앨리스나 엘리자베스라는 여자가 없었습니다. 앨리스는 엘리자베스의 별명이었습니다. 확실한 것은 베토벤이 그녀를 매우 좋아했다는 것이다. "앨리스에게"는 단순하고 친밀한 주제를 바탕으로 테레즈의 온화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요약한 것입니다. 이 작품에는 16번이나 등장해서 사람들에게 아주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베토벤은 테레즈에게 할 수 있는 친절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후반부에는 왼손과 오른손이 다정한 대화를 나누듯 부러진 코드를 번갈아가며 연주한다. . 아름답고 단순하며 발랄한 소녀 캐릭터의 음악적 이미지를 제시합니다. 피아노 곡 "Für Elise"는 독일 작곡가 베토벤이 1810년에 작곡한 곡입니다. 저자는 이 절묘한 피아노 작품을 엘리자베스 로커(Elizabeth Rocker)에게 헌정했습니다. 음악은 론도 형식으로 작곡되었습니다. 초반에 등장하는 테마는 단순하고 친근하며, 온화하고 다채로우며 단순하고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주제는 세 번 반복되며 그 사이에 두 개의 비교 삽입물이 삽입됩니다. 첫 번째 인서트는 밝은 톤으로 밝은 톤을 기반으로 하며 왼손의 고정 베이스가 지원되는 두 번째 인서트는 색상이 어둡고 리듬이 강하여 음악이 진지하고 단호하게 보입니다. . 일련의 상승하는 삼중음과 그에 따른 부드럽고 생동감 넘치는 하강하는 반음계는 자연스럽게 주제의 세 번째 반복으로 이어집니다. 베토벤이 앨리스를 위해 이 곡을 작곡했기 때문에 음악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