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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주의 회화의 대가는 누구인가요?

파블로 루이즈 피카소(1881-1973)는 20세기 스페인의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화가이자 사실주의 회화의 유명한 거장이다.

피카소는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 말라가 메세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Juan Ruiz Blasco는 지역 San Telmo 미술 학교의 교사였으며 나중에 시청 미술관의 관장을 역임했습니다. 피카소는 어릴 때부터 미술에 뛰어난 재능을 보였습니다. 그가 처음 배운 문장은 '비스, 비스'였다. 비스는 연필을 뜻하는 라비스(Labis)의 약자다.

1891년 피카소와 그의 가족은 라코론으로 이주했습니다. 피카소는 지역 초등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학업 성적은 매우 낮았지만 그림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Blasco는 비둘기 지도 작성 작업을 완료하는 데 좌절감을 느껴 아들에게 그 일을 맡겼습니다. 돌아와서 색칠한 비둘기가 살아나는 것을 본 Blasco는 충격을 받고 즉시 자신의 붓, 팔레트, 물감을 아들에게 주면서 다시는 그림을 그리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때 피카소는 겨우 14세였습니다. 그때부터 블라스코는 피카소를 교육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피카소 그림의 탄탄한 기초를 다진 것은 바로 이러한 탄탄한 훈련이었습니다. 1895년에 Blasco는 La Longia School of Fine Arts에서 가르치기 위해 바르셀로나로 갔고, 이에 따라 Picasso와 그의 가족은 바르셀로나로 이사했습니다. 그 후 피카소는 우수한 성적으로 바르셀로나 미술학교에 입학해 아버지와 함께 그림을 공부했다.

1897년 피카소는 '과학과 자비'라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엄격한 구조와 생생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마드리드 미술 전시회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말라가 전시회에서 1위를 받았습니다. 금메달. 이번 겨울, 피카소는 시험을 보기 위해 마드리드에 왔습니다. 그림 시험에서는 남들이 한 달에 걸쳐 그린 그림을 단 하루 만에 완성해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그래서 피카소는 산 페르난도에 있는 왕립 미술 아카데미의 상급반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학교의 보수적인 학습 방식 때문에 재능 있는 피카소는 그런 학교 교육을 싫어하게 되었다. 이듬해 봄, 피카소는 성홍열에 걸려 요양을 위해 바르셀로나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그가 병에서 회복되는 동안 한 친구가 그를 홀탄 드 생 주안(Holtan de Saint-Juan)으로 여행하도록 초대했습니다. Jouan에서는 모든 것이 그를 매료시켰습니다. 다채로운 자연과 그에 맞서 싸우는 농부들이었죠. 그는 이를 위해 몇 가지 스케치와 풍경화를 그렸습니다. 게다가 그의 정신은 완전히 해방되었고, 그의 성격도 단련되었습니다. 1899년 봄, 피카소는 바르셀로나로 돌아와 예술가들이 모이는 '네 고양이 카페'에 자주 갔다. 카페에서 그는 만화와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그의 첫 번째 스케치는 잡지 "Juwandi"에 게재되었으며 시인 Bretmann의 시집 삽화였습니다. 또한 그는 북유럽 상징주의와 유사한 스타일로 시집 "Yes or No"의 스케치도 만들었습니다.

청색 시대(1900~1904): 피카소는 바르셀로나를 탐험하는 데 지쳤을 때 화가 카자레마스를 초대하여 함께 파리로 갔다. 파리에서는 카페와 박물관, 극장을 방문하며 드가, 반 고흐, 고갱, 툴루즈 로트레크 등 회화 거장들의 작품을 감상했다. 피카소는 또한 다른 산업가와 그림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때부터 피카소는 독립 예술가가 되었다.

1901년 3월, 피카소는 파리에서 첫 회화전을 열었지만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했고 대중의 환영도 받지 못했다. 올해 피카소는 극심한 빈곤의 삶을 살았다.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 분필과 스케치로 불을 피워 따뜻하게 지내기도 했습니다. 피카소는 스페인에서 1년 넘게 살면서 『인생』(1903), 『늙은 기타리스트』(1903), 『다리미질하는 여자』, 『맹인의 식사』 등 훌륭한 작품을 많이 그렸다. 이 시기의 작품은 대부분 가난하고 배고픈 사람들을 모델로 삼고 있으며, 그 형태는 정적이고 비극적이며, 파란색 톤은 재난과 불행, 실망과 외로움을 더욱 강화시킨다. 그리고 시각 장애인의 과장된 이미지가 자주 등장합니다. 이는 피카소가 새로운 양식을 추구하며 점차 학문주의의 영향에서 벗어나고 있음을 보여주지만, 아직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발견하지는 못했다.

핑크 시대(1904-1906): 1904년 4월 피카소는 파리로 떠나 현재 에밀의 거주지인 아비뇽 거리 13번지에 살았습니다. 이곳에는 한때 고갱 등 유명 예술가들이 많이 거주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피카소는 그의 첫 연인이자 미술 아카데미 여학생인 페르난데스 올리비에를 만났습니다.

객실에는 피카소의 작업실이 프랑스와 스페인 예술가들의 모임 장소가 되었고, 마티스, 로랑, 뒤피, 마르쿠시, 작가 아폴리나르 등의 예술가들이 모두 단골 손님이었다. 이러한 문화적 혁신의 분위기 속에서 피카소는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시기 그의 작품의 주제는 서커스 생활에 대한 묘사가 주를 이루었으나, <버스커스 가족>(1905), <스탠딩 온(Standing on on)> 등 그림의 이미지에는 여전히 청색시대의 우울함이 남아있지만 외롭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도로 "공 위의 소녀"(1905).

암흑기(1907~1909): 1904년 피카소는 미국 여성 작가 거스루드 스타인을 만나 그녀와 좋은 친구가 됐다. 피카소는 스탠의 초상화를 그리는 동안 이베리아의 청동 조각과 아프리카의 흑인 미술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그로부터 영감을 받아 세잔과 그레코 등 인상파 화가들의 영향을 받아 "아비뇽의 여인들"을 잇달아 창작했습니다. ”, “홀탄 데 에브로”. 이 그림에서 피카소는 미친 파괴자로 나타나는 원시적인 예술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피카소가 자연주의의 경계를 넘어, 거장 쿠르베와 사실주의 회화의 실증주의 기반을 초월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피카소의 창작물은 친구들 사이에서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거의 모두 거절당했습니다. Matisse는 "Les Demoiselles d' Avignon"이라는 그림을 예술에 대한 잔학 행위, 현대 운동을 조롱하려는 시도로 간주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피카소의 친구들은 모두 이 그림이 독특하다는 점을 인정하며 이 그림이 피카소 인생의 전환점일 뿐만 아니라 현대 운동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라고 믿게 되었다.

큐비즘 시대(1909~1925): 1907년 작품 '아비뇽의 여인들'은 큐비즘 그림으로 간주돼 조롱을 받았다. 그러나 큐비즘은 불과 10년도 채 되지 않아 회화뿐 아니라 다른 예술 분야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입체파는 예술의 역할에 대한 기본 개념에 도전했고, 예술을 이상주의의 수렁에서 구출했으며, 예술을 아름다움을 창조하려는 유일한 목적에서 해방시켰습니다.

1912년 피카소는 조각가 마르쿠시의 아내 험베르트를 만나 첫눈에 반해 라스벨에 정착했다. 여기서 피카소는 다양한 기법을 연구하기 시작하여 종합적인 입체파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1917년 피카소는 러시아 발레단과 협력하여 콘서트 의상을 디자인했습니다. 발레에서 그는 여성 무용수 올가 키르클로바(Olga Kirklova)를 만났습니다. 이듬해 그들은 스페인에서 결혼했다. 그는 1924년까지 Ballets Russes와 협력했습니다. 1920년 그가 스트라빈스키의 <피에르시 벨라>를 위해 그린 풍경과 의상은 극도로 기이한 극적인 효과를 보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입체주의를 실천하는 동안 피카소는 "재미있는 역할의 폴", "안락의자에 앉은 올가" 등의 작품을 통해 신고전주의를 탐구하기도 했습니다.

1924년 앙드레 브르통의 초현실주의 운동이 등장했다. 피카소는 1925년 비엘갤러리에서 열린 제1회 초현실주의 회화전에 참가했는데, 그 중 <세 명의 무용수>가 이 시기 피카소의 작품이다. 그러나 피카소는 자신이 초현실주의자임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1930년 피카소는 조각을 전공해 <머리>(1931), <여자의 머리>(1932), <여자와 사과>(1934)를 창작했다.

1936년, 스페인 내전이 발발했다. 1937년 피카소는 독일 나치 공군의 게르니카 도시에 대한 무차별 폭격에 항의하기 위해 거대한 유화 '게르니카'(350.5cm x 782.3cm)를 만들었다. 이 유화에서 우리는 당황한 황소가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그림 중앙의 말은 저항의 표시로 머리를 높이 들고 있습니다. ; 그림에서 가장 감동적인 부분은 네 명의 여성입니다. 여성은 불타는 집에서 뛰어내려 팔과 목을 위로 뻗으며 절박한 상황의 현실을 표현한다. 반쯤 벗은 여자도 겁에 질려 방에서 뛰쳐나왔는데, 그녀의 발은 그녀가 얼마나 땅에 달라붙어야 하는지 생생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여성의 불행과 고통을 생생하게 묘사한 작품에서 전쟁으로 인한 참상을 엿볼 수 있으며, 최후의 승리를 향한 담대한 전망도 엿볼 수 있다.

프랑스가 멸망한 후에도 피카소는 파리에 남았다. 나치는 그를 '퇴폐적인 예술가'라고 불렀지만, 피카소는 외로움과 자유의 결핍에 대한 슬픔을 반영하면서 계속해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 시기의 그림으로는 "머리를 빗는 여인"(1940), "소 두개골이 있는 정물화" 등이 있습니다.

1944년 8월 25일 파리가 해방되었고, 피카소는 같은 해 공산당에 가입했다. 그는 "나의 공산당 입당은 내 인생의 피할 수 없는 결과이다. 나는 그림이 단지 사람들의 재미와 오락을 위한 예술이라고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스케치를 통해 그림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싶다"고 선언했다. 그리고 색채를 나의 무기로 삼는다." 사람들의 의식에 깊이 침투하여 이러한 이해가 언젠가 우리를 해방의 길로 이끌게 될 것이다..."

1945년, 피카소는 판화 제작자인 페르난데 머로로부터 다음과 같은 격려를 받았습니다. 석판화를 만듭니다. 그의 모델이 된 프랑수아즈 질로(Francoise Gillot)는 그의 예술적 천재성에 영감을 주어 <암꽃>(1946), <삶의 기쁨> 등을 그렸다. 곧 피카소와 지로가 합쳐졌다가 1953년에 그들은 다시 분리되었습니다.

1947년, 피카소는 화가 푸생(Poussin)의 그림 '사비네의 강간(The Rape of Sabine)'에서 영감을 받아 발로리스(Vallauris)에서 도자기 제작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매우 부지런하여 단 1년 만에 600개가 넘는 도자기를 생산했습니다. 1948년에는 그 중 150점이 전시되었다. 그의 도자기는 대부분 비둘기, 여자, 독수리 등의 형태로 변형된 것이었다.

1949년 파리에서 열린 세계평화회의는 피카소에게 전 세계 평화의 상징으로 스케치 '흰 비둘기'를 그려달라고 의뢰했다. 1950년 한국전쟁이 발발하자 피카소는 서구열강의 침략을 규탄하기 위해 인도주의적 관점에서 『한국에서의 학살』을 그렸다. 1952년에 그는 또 다른 대규모 유화 "전쟁과 평화"를 그렸습니다. 1953년 11월부터 1954년 2월까지 그는 자기 분석 작품을 그렸습니다. 1959년 7월부터 1960년 6월까지 그는 '피카르도 서사시'를 그렸다.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한 피카소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지만 여전히 지칠 줄 모르고 부지런히 일하고 있다. 그는 85~90세가 되었을 때 신화, 서커스, 음주와 즐거움 등을 주제로 참신한 스케치 세 세트를 그렸습니다.

1973년 4월 8일, 한 미술 슈퍼스타가 사망했다. 피카소가 죽은 후 그는 빌라 볼베시에르그(Villa Volveciergue) 입구에 묻혔습니다. 여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아름다운 생빅투아르 산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