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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영화에 대해 뭐라고 부르는지 잊어버렸습니다.

이런지 모르겠지만 느낌은 아니다

중국제 제목

Fatal Visit

원작 title

The Invasion

더 많은 중국 영화 타이틀

공포의 방문...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홍콩 번역< / p>

외화 더보기

The Visiting .....(USA) (가제)

Invasion of the Body Snatchers .....(USA) ) (가제)

영화 유형

스릴러/SF/공포

기간

93분

국가/지역

미국

대화 언어

영어

색상

색상

믹스

Dolby Digital Surround DTS SDDS

등급

폭력, 불안한 콘텐츠 및 공포에 대한 PG-13

크레딧

감독

Oliver Hirschbiegel

시나리오 작가

Dave Kajganich .....작성자:

Jack Finney .....(소설 The Body Snatchers)

배우

니콜 키드먼 .....캐롤

다니엘 크레이그....벤

제레미 노샘....터커

제프리 ·제프리 라이트 .....갈레아노 박사

알렉시스 라벤 .....다닐라

줄거리 소개

거대한 불덩이가 빛나다 워싱턴 D.C. 상공에서 우주선 '패트리어트'가 큰 폭발로 산산조각이 나고 그 파편이 미국 전역에 떨어지게 되는데.. 그러나 이는 '권위 있는 사람들'이 즉각 통과했기 때문에 시민들 사이에 큰 공포를 불러일으키지는 않았다. TV는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다'고 알렸다. 폭발로 인해 생성된 잔해에 부착된 것입니다. 얼마나 강력한지는 알 수 없지만 우주의 극한 추위와 대기권 진입의 이중 테스트를 견딜 수 있습니다. 그것을 가장 먼저 접하는 사람이 가장 먼저 변할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예측 가능하다면 누구도 그런 패닉에 빠질 의향이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때 워싱턴 DC의 정신과 의사인 캐롤 버날은 아직 '패트리어트'의 폭발적인 반응을 인지하지 못했지만 가장 먼저 '변화'를 느낀 사람들은 이상한 일들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그녀 주변에서 차례로, 그녀의 환자 중 한 명은 남편이 똑같은 낯선 사람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이유 없이 두려움에 떨고 있었습니다. 거의 0으로 떨어졌고, 사람들의 표정은 점점 마비로 바뀌고... 게다가 우주에서 온 이상한 물질도 캐롤의 집에 들어와 캐롤의 집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아들 올리버가 받은 할로윈 사탕 - "그것"이 살아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Carol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인 Ben Traskol에게 자신의 의심을 말했습니다. 워싱턴 정부는 이에 무관심해 보였지만 Carol은 뭔가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공식적인 이야기는 진실을 위장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단지 새로운 유형의 인플루엔자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기도 전에 캐롤은 이혼한 남편에게 올리버를 보내 주말 내내 함께 지낼 수 있도록 하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릅니다. 캐롤의 전남편은 폭발사고 조사를 담당하는 질병관리본부 고위관리였으며, 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잔해에 붙어 있던 생명체가 결국 바이러스로 변해 퍼지기 시작하자 캐롤 역시 정부의 어리석고 무능한 비상대책이 모든 것을 더욱 악화시킬 뿐임을 깨닫게 되는데… 기원을 알 수 없는 단세포 재생자는 숙주가 잠들어 있는 동안 숙주의 DNA를 공격한 후 다시 숙주를 복제하여 숙주와 똑같이 생겼고 생활하며 같은 방식으로 말하는 새로운 생명체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생명체는 인간의 감정을 서서히 말라버릴 것입니다. Carol은 단 하룻밤 만에 주변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생물로 변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감염원을 찾아 지구 전체를 장악하라는 단 하나의 명령을 수행하는 방법만 알고 있었습니다.

진실을 알고 나서 지금 캐롤이 해야 할 일은 항상 깨어 있는 것입니다. 그녀는 아들 올리버를 찾아 변화된 세상에 필사적으로 뛰어들었다. 캐롤은 감염된 사람들 사이에 숨어서 침착함을 유지하고 기분 변화가 없도록 노력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가 잠을 이루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이 문단 수정] 관련 댓글

한 문장 댓글

제가 기억하는 최초의 외계인 침략에 관한 영화입니다. 그냥 외계인 편에 있고 싶을 뿐이에요.

——"시애틀 포스트"

니콜 키드먼이 표현한 정신과 의사의 이미지는 너무 인위적이고, 둔한 눈을 가진 멍청한 꼭두각시 인형 같다.

——"보스턴 리뷰"

소설의 여러 영화 버전과 비교할 때 이 영화는 가장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스오피스 매거진'

영화평가

그는 2003년부터 '콜드 마운틴'으로 눈부신 오스카상을 수상했다. 우승을 차지한 그는 절망에 빠졌습니다. 얼터너티브 장르에 과감히 도전하는 '도그빌', SF를 소재로 한 '카피캣', 유명 상업영화 감독이자 오스카상 수상자인 유명 상업영화 감독과의 합작 '번역가'까지 흥행 실패를 거듭해왔다. 분명히 '영화여왕의 3년 몰락'이라는 저주가 호주 여성들에게 다시 한번 현실이 됐다. 이후 니콜 키드먼은 출세를 열망하며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과감하게 도전하기 시작했다. 공상과학 코미디가 그녀의 첫 번째 선택이 되었지만, 할리우드의 유명 코미디언 윌 페렐과 합작한 '요정 아내'는 확실히 후자의 솔로 코미디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다 그녀가 연기력을 뽐낼 수 있었던 드라마 '스킨스'는 다시 한번 니콜의 경력의 바닥을 쳤다. 이미 높은 연봉이 헐리우드 여배우들 사이에서 그녀의 위상을 설명할 수 있지만, 연이은 실패는 분명 빠른 은퇴를 고대하며 무대 뒤에 숨어있던 니콜을 얼굴을 드러내지 못하게 만들었다. 다행히 <방문>의 시기적절한 등장으로 니콜 키드먼은 공상과학 장르를 다시 접하게 되었지만 이번에는 호러 요소를 가미했다. 안타깝게도 니콜의 마음 속에는 6년 전 '아일랜드'의 성공 기억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따라서 이 SF 공포 영화에 대한 그녀의 자신감도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영화의 대세를 보면 2년 전 대작작인 '복제섬 탈출'이나 알려지지 않은 '악마의 둥지', '다크 인베이전' 등을 가리지 않고 흥행에 실패했다. 기대했던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더욱이 호주 엄마들의 움직임 기술은 더 이상 신세대 섹시한 섹시녀만큼 유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빛나는 눈을 사용하는 방법만 알고 있으며 이는 분명히 오늘날 청중에게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독일 감독 올리버 하이슈베르그의 할리우드 데뷔는 기대해볼 만하다.

[이 단락 편집] 비하인드

원작 소개

"나에게는 모든 위기가 잔혹행위로 이어지지는 않는 세상을 상상해 본다. 모든 신문 전쟁과 폭력으로 가득 찬 세상은 인간이 더 이상 인간이 아닌 세상을 상상하는 것과 같습니다.

--잭 피니

잭 피니의 고전 소설 '신체강탈자'는 1955년 출간 이후 이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학 사례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소설의 이야기는 가상의 환경에서 사회와 정치의 이중 범위를 탐구하기 때문에 1956년에 소설의 첫 번째 영화 버전이 제작되었으며, 이는 "적색 테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 1978년 리메이크는 베트남 전쟁과 '워터게이트 사건'을 계기로 다시 한번 미국 국민에 대한 불신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각색의 경우 프로듀서 조엘 실버(Joel Silver)의 말에 따르면 약간 다른 외계인 침공에 대한 몇 가지 특이한 개념을 추가했으며, 일부 현대 문화적 관점을 통합하여 전체 이야기는 사회를 포함하여 현재 매우 인기 있는 공포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또는 정치적 불안과 불안: "영화는 UFO가 없더라도 소위 '침략'이 일어날 것이며 침략자의 구체적인 형태조차 볼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는 전염병이라는 용어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인류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파괴하는 것이 침입자가 아니라 일종의 미생물 박테리아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당신이 느낄 수 없는 것에 의해 당신의 몸이 타락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깨달았을 때는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

그렇다면 사람들은 국가 안보에 대해 점점 커지는 회의론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Joe Silver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뭔가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감지하면 정부 관계자, 언론 매체, 심지어는 바이러스를 막는 책임을 맡은 과학자들은 자신들이 상황의 전개를 통제했다고 말하므로 당신은 자연스럽게 두려움이 일종의 심리적 편집증이나 망상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영화 속 이야기는 때로는 자신의 눈을 신뢰하고 스스로 살아남을 방법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

는 워싱턴 D.C.의 정신과 의사 캐롤 베르날의 눈으로 펼쳐지는 호러 스토리라고 할 수 있다. 하루아침에 세상이 완전히 바뀌었지만 그녀의 아이들은 그녀와 함께 있지 않다. ... 오스카상을 수상한 여배우 캐롤 역의 니콜 키드먼은 "나에게 이 영화의 핵심은 '여성이 자녀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에, 당신이 구하고 싶은 것이 당신이 준 사람이라면, 인생에서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포함하여 그 무엇보다 이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이야기에서 가장 중요한 정서적 과잉이며, 이를 인식하지 못하면 그 본질을 포착할 수 없습니다. 나에게도 두 명의 자녀가 있기 때문에 이 어린 자녀에 대한 보호와 무조건적인 사랑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창작 배경

1978년 '신체강탈자 침입'이라는 SF 공포영화가 나왔습니다. 이 영화는 로버트 듀발이 감독을 맡았고, 도널드 서덜랜드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다른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은 이 영화가 개봉되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거의 30년이 지난 이번에 워너 브라더스는 오래된 영화를 다시 한 번 발굴하고 오늘날의 더욱 발전된 영화 기술을 사용하여 이 SF 공포영화를 리메이크할 계획입니다. 사실 30년의 간격을 두고 나온 두 영화의 대본은 1950년대 고전 공상과학 소설 '신체강탈자'에서 따온 것이다. 잭 피니(Jack Finney)가 쓴 공상과학 공포 소설은 한두 번 이상 대형 스크린에 각색되었으며, 소설에서는 외계 생명체가 인간의 모습을 모방하고 점차 인간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발전했다고 설명합니다. 지구상에서 인간은 감정도 없고 의식도 없고 합리성도 없는 걷는 좀비가 되어 버렸습니다. 마치 <스타트렉>의 벌칸처럼 이야기는 진부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 이면에는 사회적, 정치적인 상황이 깊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당시의 현상.

비록 1950년대 SF영화의 위상은 B급 영화에서 좀 더 예술적이고 가치 있는 수준으로 서서히 올라갔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영화의 대표작은 여전히 ​​나중에 나온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이다. 그리고 이 영화는 아직도 B급 영화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1956년 개봉한 '인체침략자'는 일찍부터 많은 영화팬들의 마음에 전조를 남겼다.

영화의 이야기는 조용한 마을에서 진행되는데, 주인공은 의사이며 집으로 가는 길에 이상한 일들을 겪게 되는데, 길에서 뛰쳐나가는 어린 소년이 계속해서 울고 있다. 그를 쫓는 여자. "그 사람은 내 엄마가 아니야!" 며칠 뒤, 주인공은 옛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비슷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데, 그 친구는 혼자서 자신을 키우던 삼촌이 이렇게 변한 것 같다고 동네 경찰과 주민, 그리고 주인공에게 말했다. 심지어 주정부마저도 중요한 사람들은 점차 외계인의 먹이가 되어갔다. 하지만 해당 영화의 내용이 당시 정부를 암시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크게 배제됐다.

권력에 대한 욕구

시나리오 작가 Dave Kajganich는 자신의 창의적 영감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Jack Finney의 원작 소설 Alien에서 권력의 출현은 단순히 생존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생존'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를 예로 들면, 권력은 욕망을 불러일으킬 뿐이고, 권력은 권력에 위협이 되는 모든 것을 제거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이 '침공'이 미국에서 가장 많은 권력이 집중되어 있는 워싱턴 DC에 온 것은 우연이 아니다"라고 프로듀서 조 실버도 동의했다. 정치, 사회, 환경이 가져온 편집증과 망상은 국민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지금이 이 영화를 만들 때입니다. 원작 소설에서 추출한 다양한 관점을 새로운 방식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이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무섭고, 흥미롭고, 깊은 힘을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이 이야기에 동시대성을 부여하기 위해. 느낌과 사실주의를 바탕으로 최근 인기를 얻은 독일 감독 올리버 시스버그(Oliver Siesberg)는 히틀러의 마지막 날을 친밀하고 슬픈 시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불안한 설명... Silv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mpire Falls'는 거의 숨이 막힐 뻔했습니다. Sisberg는 역사상 이 특별한 순간에 맹렬한 강렬함, 밀실 공포증 및 비밀을 가져왔습니다. Sisberg는 그의 상상력의 놀라운 현실성을 잃지 않고 모든 것을 최대한 현실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매우 창의적인 능력이 바로 우리가 원했던 것입니다. 이 SF 스릴러에서 포착한 것은 여러분이 알기도 전에 세상이 변했다는 것입니다."

감독 올리버 시스버그(Oliver Siesberg)는 비록 SF 영화를 찍고 있지만 사실주의도 그의 주요 방법 중 하나라고 말했다. 현실에서 나는 어떤 비현실성과 허위도 피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너무 많은 시도를 하지 않는다.""

침략이라는 넓은 맥락에서 실제로는 사생활에 관한 이야기다. 소름 끼치는 의심을 통해 등장하는 인물들. 니콜 키드먼이 연기한 워싱턴 D.C.의 정신과 의사 캐롤 버날이 폭풍의 중심에 갇히면서 시작됩니다.

1978년 고전 '인체'에 출연한 베로니카 카트라이트는 남편의 성격 전체가 변했다고 믿었던 캐롤의 겁에 질린 환자 중 한 명인 웬디 역을 맡는다.

프로듀서 조 실버(Joe Silver)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캐롤은 환자가 그녀에게 말한 것을 우주선 폭발과 연결시키지 않았습니다. 정신과 의사를 포함하여 그 누구도 그렇게 도약적인 생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그녀는 자신의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이 모든 것을 설명했습니다. 사실 진실은 그녀가 상상했던 것보다 더 놀라운 일이다. 인간이 실제로는 알 수 없는 생명체로 조금씩 대체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올리버 시스버그 감독에게 캐롤의 캐릭터는 손에 들고 있는 렌즈처럼 전체 이야기의 전개를 기록합니다. "모든 일이 그녀 주변에서 일어나고, 당신은 그 모든 것을 그녀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니콜 키드먼은 그녀의 에너지와 그녀의 절대적으로 원초적인 보호 능력을 포함하여 그 역할에 많은 자신을 가져옵니다. 그녀는 이 세계에서 영화 전체의 진정성을 유지하는 데 지울 수 없는 역할을 합니다."

멋진 하이라이트

·다니엘 크레이그 시절 볼티모어에서 영화를 촬영하던 중 바바라 브로콜리로부터 전화를 받고 제임스 본드 역을 제안받았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에 크레이그는 '007: 카지노 로얄' 기자회견에 참석하기 위해 촬영을 중단하고 런던으로 날아가야 했다.

·영화가 워싱턴 D.C.의 칠레 대사관에서 촬영되었을 때 니콜 키드먼과 다니엘 크레이그가 등장하는 일련의 장면이 필요했습니다. 대본에서는 입구에 있는 흰색 SUV 공원 SUV를 움직여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도어맨에게 넘겨주세요. 그러나 키드먼은 주차에 실패했고, 키드먼이 차에서 내리자 차가 언덕 아래로 미끄러지기 시작했다. 크레이그는 뒷좌석에서 앞좌석으로 뛰어내려 비상 브레이크를 밟아 재난을 모면했는데… 이 모든 게 폭우로 인한 일이었다.

·영화 촬영은 2006년 초에 완료될 예정이었으나 올리버 시스버그 감독이 추천한 편집자가 영화사에서 마음에 들지 않아 2007년에 수많은 재촬영을 거쳤다. Andy Wachowski 형제와 Larry Wachowski 형제가 재촬영을 다시 썼고 James McTeague가 새로운 장면을 감독했습니다.

·독일 감독 올리버 시스베르크의 첫 영어 영화.

·니콜 키드먼은 영화 촬영 중 작은 사고를 당했고, 촬영에 사용된 예고편이 충돌해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다음날 촬영장으로 복귀했다. 계속 일했습니다.

멋진 대화

터커: 싸우지 마세요. 일어나면 똑같은 기분이 들 겁니다.

터커: 저항하지 마세요.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헛된 일입니다. 깨어나면 아무런 변화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Carol: 아무도 내 아이를 건드리지 않아요!

Carol: 아무도 내 아이를 건드리지 않아요!

웬디: 내 남편은 남편이 아니다.

웬디: 내 남편은 더 이상 남편이 아니다.

갈레아노 박사: 잠들지 않도록 서로 지켜보겠습니다.

갈레아노 박사: 서로 지켜보겠습니다. 잠들지 마세요.

Galeano 박사: 우리는 서로를 지켜볼 것입니다. 아무도 잠들지 않도록 하세요.

Carol: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느껴지나요?

Ben: 알았어요.

캐롤: 뭔가 일어나고 있어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느껴지시나요?

벤: 네, 그렇습니다.

Ben: 우리는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Ben: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는 그것을 끝내야 합니다!

남자: 그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Carol: 뭐?

남자: 감정을 표현하지 않으면 누가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누군가: 당신은 그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캐롤: 뭐라고 했어?

누군가: 기분 변화를 숨기면 당신이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