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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흐 G-현악곡의 유래
'G 스트링의 아리아'의 원점은 여러 버전이 있습니다. 한 가지 이론은 바흐가 연주 중에 사고를 당하여 그의 현 중 하나가 부러져 G 현만 남았고, 그는 이 G 현으로 연주해야 했다는 것입니다.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그는 깊이 생각할 시간도 없었고 그의 심오한 기술로 즉흥적으로 음악을 연주했는데, 이 곡은 나중에 "G 현의 아리아"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이론은 바흐의 '오케스트라 모음곡 3번'의 두 번째 악장이 나중에 독일 바이올리니스트 빌헬미에 의해 피아노 반주가 있는 바이올린 독주로 개작되어 'G현의 아리아'라는 이름이 붙었다는 것입니다. 윌리엄은 이 작품의 제2악장을 편곡하여 제1바이올린 파트의 선율을 D장조에서 C장조로 바꾸었으며, 주악기는 하프시코드 반주가 추가된 바이올린 독주이며, 동시에 전체 선율이 이동된다. 바이올린의 G현에 맞춰 연주했습니다.
어느 말이 사실이든 'G현의 아리아'는 특유의 리듬과 감성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을 감동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