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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농장 사회윤리
죽은 자를 광야에 버리는 것은 누구에게나 용납될 수 없는 일이다. 문화, 종교, 지역의 차이로 인해 사람들의 장례 개념과 전통은 매우 다양합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시신을 방부처리하는 것(오늘날에도 여전히 흔한 관행)과 같은 장례 의식과 매장 전 준비에 매우 까다로웠습니다. 티베트 라마승은 죽은 사람의 시신을 야생에 놓아 독수리가 먹게 하는 하늘 장례 풍습을 갖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후 화장을 선택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죽은 후 자신의 몸이 불타는 고통을 견디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텍사스대학교가 바디팜을 건립한다는 소식을 듣고 인근 샌마르코스 시의 일부 주민들은 이를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시체 농장의 불쾌한 냄새와 끔찍한 광경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썩어가는 시체를 입에 물고 도시를 돌아다니는 산악견들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대학은 새로운 부지를 선택했지만 텍사스 콘도르는 건설 진행을 방해했습니다. 시민들은 시체 농장이 인근 공항의 저고도 항공기 이착륙을 위협할 수 있는 독수리와 기타 맹금류를 유인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시체농장에 대한 우려는 이후 텍사스대가 1200헥타르가 넘는 면적, 해당 지역의 모든 사유지로부터 최소 1600m 떨어진 곳에 시체농장을 지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완화됐다. 시체 농장의 최종 위치는 외진 곳이고 비밀스러웠으며 지역 주민들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위의 우려 외에도 시체농장으로 인해 바이러스가 발생하고 질병이 확산될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하지만 바디팜 관리자들은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시체농장에서는 전염병이 발견된 시체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간염, 파상풍 및 기타 세균을 운반하는 시체도 연구 현장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사실, 시체 자체가 질병의 확산을 예방할 것입니다. 신체가 분해됨에 따라 질병을 일으키는 조직도 부패하므로 신체가 세균을 퍼뜨리지 않습니다.
특정 환경에서 진행된 시체 연구 결과는 해당 환경에서만 유효하며, 미국은 영토가 넓어서 더 많은 시체 농장을 설립해야 합니다. 뉴멕시코에서는 시체의 분해 정도가 지역별로 다르기 때문에 데이터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건조한 텍사스에 시체농장을 세울 필요가 있었습니다. 물론 미국의 모든 주에 하나씩 두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 목표를 달성하려면 아마도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시체농장에서는 연구를 위해 시체가 필요하며, 연구에 사용되는 시체 중 일부는 기부를 통해 획득합니다. 법의인류학 시설에 시신을 기증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사망하기 전에 시신 농장에 연락해 기증 일정을 잡아야 합니다. 또한 가족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의 결정을 알리고 사망 후 시신을 수거하도록 시체농장에 통보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학교의 바디팜에서는 장례식이 끝난 후 귀하의 시신을 수거합니다. 그러나 거리가 더 멀면 귀하의 유산이 유해 운송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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