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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를 바로잡는 방법
1. 불교의 근본을 가능한 한 빨리 이해하기 위해 대승 경전을 읽고 먼저 수랑가마경(수랑가마경)을 읽으십시오. "법화경", "지장보살본원경", "완각경", "나랑가경", "정토경" 등
2. 실증적인 증거를 찾지 않고 진리를 이해한다면 수행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현 시대에 달성하기 가장 좋고 가장 쉬운 것은 즉각적인 깨달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티베트 지역의 족첸 달마입니다. 족첸 다르마는 그것을 실천할 수 있는 모든 생명체에게 신이 주신 축복입니다. 평생 동안 실천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6조 이후 선불교는 더 이상 인간의 본성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현대인을 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족첸법입니다. Guru Rinpoche가 예언한 대로: 철새(비행기)가 날아갈 때 족첸 달마는 전 세계로 퍼질 것입니다.
수행을 위해 추천하는 두 권의 책: 위안인 장로의 『마하무드라 간략한 설명』.
Tembe Wangxu Rinpoche는 "금강야나 탄트라의 위대한 완성"을 썼습니다.
족첸 법을 수행하려면 '린포체'라는 칭호를 지닌 스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입문과 수행을 받아야 합니다.
'린포체'라는 칭호를 가진 스승은 깨달음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입문과 축복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깨달음을 갖고 있다. 그는 일반적인 의미의 살아있는 부처가 아니다.
칭하이성 궈뤄저우 지우지 현의 덕화룡사
또는 쓰촨성 간즈저우 바이위현의 아종사로 가세요. 둘 다 족첸 법을 수행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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족첸 다르마(Dzogchen Dharma)를 수행하면 즉시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3. 마음이 산만해지지 않을 때까지 평생 동안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것을 염불 수행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낙원세계에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부처님 명호 염송: 첫째, 업장을 제거하기 위함, 둘째, 부처님의 힘으로 영감을 얻고 축복받기 위함)
(물론 관찰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율, 선행, 서원, 보리심 생성)
(진실한 믿음을 키우고, 진지한 열망을 갖고, 부처님의 명호를 성실하게 염송하십시오. 마음으로 법을 외우지 말고, 수랑가마경의 대세보살은 육근을 모두 흡수하고 순결한 생각을 차례로 이어가면 삼매를 성취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음(마음뿌리)으로 똑똑히 외우고, 입(혀뿌리)으로 분명히 외우고, 귀(이뿌리)로 똑똑히 듣고, 세 뿌리를 하나씩 부처님 이름으로 삼으면, 눈이 주위를 둘러보지 않고, 코가 다른 냄새를 맡지 않으며, 몸이 게으르지 않게 되니, 마음이 아주 맑아지므로 이를 청정한 알아차림이라 한다. 중단 없이 계속하려면 마음이 한 곳에 머물 수 있다. 한 문장부터 열 문장까지 똑똑히 기억해야 하고, 그래도 열 문장을 외우기가 어렵다면 한 문장부터 열 문장까지 또렷이 기억해야 한다. 직접 읽거나 두 개의 기로 나눈 다음 1부터 5까지, 6부터 10까지 명확하게 읽으십시오. 그래도 어렵다면 1부터 3까지, 4부터 6까지, 7부터 6까지 명확하게 읽어야 합니다. 10. 분명히 기억하고, 잘 듣고, 망념이 들어갈 여지가 없습니다. 마음이 산란하지 않으면 오랫동안 들을 수 있습니다. 이 10가지 생각은 10가지 생각과 같습니다. 아침에 열념을 실천하는 것은 오직 하나의 생각일 뿐이니라 아침에 한 부처님을 생각하면 아침에 열 번밖에 생각할 수 없느니라. 스무 살, 서른 살이면 병이 나고, 하나부터 열까지 알면 하루에 수만 가지를 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을 닦는 데도 쓰일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구슬로 세는 것이 적당하며, 몸이 피곤하고 정신이 활발하지만, 오고 가는 사람은 기억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처님의 명명을 따라 삼매(六根)가 차례로 흡수되고, 청정한 마음이 첫째로 여섯 감각기관(六根)을 파악하여 청정한 생각이 차례로 되는 것이니라. 그리고 마음을 잡고 염불하는 이 방법은 얕을 수도 있고 깊을 수도 있고, 작을 수도 있고 클 수도 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심을 품고 선근(善根)을 잃어버리니 개인적으로는 이익을 얻지 못함이니 마음이 평안하지 못하면 병에 걸리게 되느니라. 걷거나 서 있거나 앉아있을 때 조용히 암송해야 합니다. 소리를 내면 무례하고 에너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정토종의 명호 염불법)
깨달아 자신의 본성을 분명히 보는 것, 즉 염불을 실천하는 것:
이전 생각이 소멸됨 , 후속 생각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단일 생각이 없습니다. 탄생, 반성 및 명확성, 순간 파악, 인식이 나타납니다. - "Mahamudra에 대한 간략한 설명"
"Vajrayana Tantric Dzogchen": 거기 "마음의 본성을 성찰하고, 내면을 들여다보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놓지 않는다면 자신의 마음으로 자신을 바라보세요.
이 구절의 의미는: 생각하고 읽을 수 있는 마음을 약간 안으로 향하게 하고, 약간 안으로 들어가게 하면 본래의 깨달음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트룰 린포체는 이것을 통해서도 이해할 수 없다면 다른 방법으로는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마음을 약간 안쪽으로 들여다보면 모든 산만함과 구별에서 멀리 떨어진 적나라한 선명함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알아차림입니다.
읽기:
나모(음: 나모) 아(음: 아) 아미타불
나모(음: 나모) 관세음보살
나모(소리:나모) 지장보살
4. 수행하려면 먼저 업장을 제거해야 합니다. "지장보살경"은 아주 좋습니다. 외우라. : 나모(소리: 나모)는 지장보살의 이름이다.
'지장보살본원경': 하루에 천 번, 천 일 동안 보살의 명호를 외우면 보살이 계신 나라의 귀신과 신들의 보호를 받는다 생명을 위해 그를 보호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그러면 그는 이 세상에서 음식과 의복이 풍족할 것이며 고통은 없으며 몸은 말할 것도 없고 나쁜 것조차도 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결국 이 사람은 보살정상의 예언을 받은 셈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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