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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프 포인트 작품 감상
이 독특한 스타일의 작품을 쓰기 위해 마이 가족은 2003년부터 4년에 걸쳐 정보를 수집하고, 총 2년 반의 집중 집필과 총 2년의 수정 작업을 거쳤다. 2011년 상반기 출간 확정. 마이지아는 『칼끝』에서 처음으로 과감한 시도를 했다. 구조적으로는 처음으로 이중선을 사용해 서사 구조를 보완했고, 이야기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첫 번째를 통해 썼다. -남주인공과 여주인공 각각의 인적 서사, 마이지아는 이야기의 부드러움과 가독성,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70년 전의 기록과 자료를 진정으로 복원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는다. 그의 작품 중 스토리의 유창함과 진정성이 가장 뛰어나며, 내용 면에서는 실제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하며, 더 이상 전문적인 간첩 지식을 의도적으로 나열하지 않고, 동시에 일반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 시대의 나라의 '전쟁 사랑'을 더 현실적이고 잔인하게 묘사합니다.
마이 가문이 8년 만에 쓴 '칼끝'의 마지막 작품
키워드 : 마이 가문의 마지막 작품
오버 그의 작품은 소설,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양한 형태로 출간되고 베스트셀러, 수상, 심지어 한 시대의 장르적 문화사조에까지 영향을 미치며 독자, 관객, 평론가들에게 점차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마이 가문은 의심할 바 없이 현대 중국 간첩의 대표자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하지만 마이 지아는 "1년, 2년 정도 휴식을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이 문장은 그가 동면에 들어가 전혀 다른 새로운 유형을 배양하고 복귀할 계획을 세웠음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현대 중국 첩보전쟁 문학이 일시적으로 종말을 맞이했음을 의미한다.
키워드: 집필 8년
마이 지아는 쉬고 싶다고 했지만, 그렇다고 처음부터 끝까지 속도감 넘치는 작가였던 것은 아니다. 느린 창조자였습니다. 그의 대표작 '해독', '음모', '바람', '칼끝'을 꼽자면 모두 길 위의 배처럼 나날이 발전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마지막 작품 'The Point of the Point'는 더욱 그러하다. The Knife"는 그가 수정하고 다시 쓴 책으로, 8년이 걸렸습니다. 2003년 여름, 수수께끼의 왕야쿤과 그의 아내가 갑자기 '암호해독'과 '음모'를 가지고 청두를 방문했을 때부터, 한 번도 빛을 보지 못했던 이 전설이 드러날 준비가 되어 있었다. 20년 간의 별거 이후의 슬픔과 걱정에 더해, 왕 부부는 그에게 '재료 한 상자'를 가져다주었다. 상자 안의 모든 것이 단순하고 완전하지만, 사건 전체의 저류와 강도를 감출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8년 전, 마이 지아는 오후에 그 자료를 읽고 그것을 집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초기의 강력한 창작 충동부터 출판까지 꼬박 8년이 걸릴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키워드 : 진정한 레전드
요즘에는 칼을 갈는데 10년이 걸린 다양한 작품과 기믹이 넘쳐난다. 왜 이야기를 쓰는 데 8년이 걸리는가. 마이 가문 같은 정체성? 그리고 책을 쓴 후 책 서문에서 "외부에서 쓰여졌다"라는 네 단어를 겸손하고 정중하게 사용하여 책의 저자는 실제로 더 이상 자신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칼끝'에 나오는 이야기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했기 때문입니다. 이 시기의 역사를 다방면에서 복원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증거를 수집하고 편집하는 것 외에도 왕야쿤과 그의 아내의 승인을 얻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이 레벨은 통과하기 쉽지 않습니다. 2003년 11월 마이 가문은 첫 번째 초안을 완성하고 이름을 "두 베테랑 비밀요원의 가슴 카드"로 명명했지만 왕 가문은 만족하지 못하고 현실적이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진실'이라는 단어에 대해서만, 다음 4년 동안 마이 가문은 계속해서 그것을 대량으로 수정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왕 가문은 그가 참고할 수 있는 더 많은 정보와 파일을 수집하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 2008년, 마이 가족은 엄청난 양의 자료와 방대한 아카이브를 바탕으로 2차 초안을 시작하고 11월에야 완성되었으며 "칼끝 위를 걷다"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그는 『바람 소리』와 『바람 속삭임』을 창작하고 출판하는 과정에서 왕 부부와 관련 심사 기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품을 수십 차례 부분 수정하여 마침내 출판했습니다. 2011년에는 출판 편집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다시 작품을 개편, 보완하고 작품명을 『칼끝』으로 바꾸었다. Motie Books Wenzhi Brand에서 출판. 현시점에서 왕야쿤 부부의 역할과 이번 사건과 관련된 자료와 파일을 제공한 모든 부서와 개인 모두 이 작품의 출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창작 과정 자체가 전설이라고 할 수 있죠.
키워드 : 구어체
진실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Mai Jia는 처음으로 1인칭 내레이션을 사용하고 전체 텍스트를 음성 언어로 작성하여 지금까지 그의 이야기가 가장 빠르게 진행되고 가장 읽기 쉬운 이야기임을 보장합니다. 겉보기에는 전작의 세심한 글쓰기 스타일을 바꾸었고, 텍스트 전체가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고, 이야기가 매끄럽고 서로 맞물려 있다. 일부 문학 전문가들의 의구심에 대한 그의 이해는 장르소설은 보기에도 좋고, 읽기 쉽고, 이야기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의심할 바 없이 『칼끝』은 이 세 가지 점을 달성한다.
키워드: 침묵의 영웅에 대한 찬사
마이 가문은 왜 이 작품에서 가독성을 그토록 중요하게 여겼나요? 결국, 이것은 "말없는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읽기 쉬운 소설만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읽힐 수 있고, 이 전설적인 이야기를 널리 퍼뜨려 역사상 가장 조용한 영웅들을 가장 잔혹한 사랑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빛을 보게 될 것이다. 모든 국가에는 고유한 영웅이 있지만 모두가 유명한 것은 아닙니다. 역사의 어두운 구석에는 이상과 정의를 위해 기꺼이 자신을 기꺼이 내세우는 영웅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칼끝"과 같은 작품도 무시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년 후에 그들의 그림자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언제나 책보다 더 감동적이며, 그들의 헌신은 언제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철저하기 때문에 마이 가족은 단순히 문학적 의미의 돌파구에 집중하기보다는 실화를 기록하려는 의지가 더 강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소설 『칼끝』은 첩보전 장르가 끝난 역사적 순간에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그의 시도일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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