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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보의 캐릭터 프로필
후보
후보(1988년 7월 20일 ~ 2017년 10월 12일), 필명 후첸(Hu Qian)은 산둥성 지난시에서 태어나 중국 본토의 작가이자 감독입니다. 중국, 시나리오작가, 북경전영학원 연출과 졸업.
후보는 2014년부터 ONE 등의 플랫폼에 단편 소설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2015년 단편영화 '먼 아버지'로 제5회 골든코알라영화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소설 '황소개구리'를 창작했다. 2016년에는 단편소설 'The Big Split'으로 대만 제6회 세계중국영화소설상에서 1등상을 수상했다. 후보는 2017년 10월 12일 29세의 나이로 목을 매어 자살했다. 2018년에는 유작 '바닥에 앉아 있는 코끼리'로 제55회 대만 영화 금마상에서 최우수 장편영화상과 최우수 각색상을 수상했으며, 최우수 신인 감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후보 감독의 첫 영화 '바닥에 앉은 코끼리'는 2019년 11월 2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중국 이름: Hu Bo
별칭: Hu Qian(필명)
국적: 중국
별자리: 게자리
키: 189cm
출생지: 산둥성 지난시
생년월일: 1988년 7월 20일
사망일: 10월 2017년 12기
직업 : 작가, 감독, 시나리오 작가
대학원 : 북경영화학원
기획사 : 동춘픽쳐스
대표작 : 바닥에 앉은 코끼리, 큰 쪼개짐, 황소개구리
주요 실적: 2015년 제5회 골든 코알라 영화제 최우수 감독상
제55회 대만 영화 금마장 최우수 작품상 영화상
제55회 대만 영화 금마장 최우수 각색상
인격 체험
Hu Bo는 2006년 산둥성 지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2009년, 후보는 베이징에서 시험을 치르고 지원한 학교의 자격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했지만, 대학 입학 시험 점수가 기준에 미치지 못하여 그 후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1년 동안 공부를 반복했다.
후보는 2008년에도 대학 입시에서 낙방해 산둥성 전문대학에 입학했다. 학업이 너무 열악하고 기숙사에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PC방을 운영하게 됐다. 매일 밤 9시부터 학교 옆에 있고, 오후에 일어나서 룸메이트들과 함께 밤을 지새우며 학교를 다닌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그는 이 기간 동안 자퇴하고 학업을 반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절강교통대학교에 입학했고 그의 부모님은 그에게 가능한 한 빨리 학교에 가라고 조언했지만 그는 베이징영화학원에만 가고 싶었습니다. 2010년, 2년 연속 시험을 치른 후, 22세의 후보(Hu Bo)는 마침내 북경전영학원 연출과에 입학했습니다.
후보는 대학시절 학교 근처 도시 마을에서 당나귀와 집에 관한 단편영화를 촬영했다. 많은 지역 깡패들이 마체테를 들고 찾아와 공연장 이용료를 요구했지만 후보는 침착함을 유지했다. 그는 작은 공책을 들고 구석에 쪼그리고 앉아 정성껏 스토리보드를 그렸습니다. 게다가 죽어가는 고슴도치를 살리기 위해 겨울 내내 기숙사에 가둬두었는데, 야생 고슴도치의 냄새가 하늘을 찌르는 바람에 룸메이트들과 말다툼도 많이 했다고 한다.
후보는 선배 시절 '졸업 공동창작'(선정된 졸업 작품은 학교로부터 10만 위안 이상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음)에 참여함과 동시에 본교에 지원금을 신청했다. 그 결과 연출부와 영화텔레비전기술부 모두 6편의 대본을 제출했는데 그 중 4편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예술영화였지만 최종 선정된 작품은 2편의 상업영화였다. 스릴러와 서스펜스 장르를 맡았으며 두 사람의 작품은 일부 투자 기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두 당사자가 서스펜스 영화에 대한 투자를 논의했을 때 Hu Bo는 투자자가 베드신 추가를 제안했기 때문에 초대를 거부했습니다.
2014년부터 후보는 같은 해 ONE 등의 플랫폼에서 단편 소설을 발표하기 시작했으며, 단편 영화 '먼 아버지', '야행'도 연출했다. 2015년 2월 단편영화 '먼 아버지'로 제5회 황금코알라영화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소설 '황소개구리'를 창작했다.
2016년에는 단편소설 '큰 분열'을 집필했고, 같은 해 이 소설로 대만 제6회 세계중국영화소설상에서 1등상을 받았다. 그 자신의 "황금 양털" 》대본은 제1회 청소년 영화제 벤처캐피탈 미팅에 참가했고, 예비 선정과 재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영화 프로젝트에 최종 후보로 올라서 제안발표회를 가졌습니다. 그 후 약 100명의 투자자가 동춘픽쳐스와 계약을 맺고 '벚꽃이 필 때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영화 촬영을 등록했으며, 단편영화 '우물 속의 남자'의 각본과 연출도 맡았다. ".
2017년 1월 단편집 『대분열』이 정식 출간됐고, 2월에는 왕샤오슈아이가 프로듀서를 맡아 영화 '벚꽃이 필 때 사랑' 촬영이 시작됐다. 7월에 Hu Bo는 헝가리 감독 Béla Tarr의 마스터 트레이닝 캠프에 참여하기 위해 Xining으로 갔으며, 자금이나 팀도 없이 10월에 단편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첫 소설 '황소개구리'.
2018년 2월 23일 그의 사후 작품 '바닥에 앉아 있는 코끼리'(구 '벚꽃이 필 때의 사랑', '황금양털')가 국제영화제에서 FIPRESCI 국제상을 수상했다. 제68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영화 평론가상(포럼 부문), 10월 1일 최우수 데뷔작 특별 언급상, 그의 사후 작품 "바닥에 앉아 있는 코끼리"가 제55회 대만 영화 최우수 장편 영화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금마상(Golden Horse Awards), 최우수 신인 감독상, 최우수 각색상(Best Adapted Screenplay Award) 후보에 올랐으며, 나중에 Hu Bo가 사망하기 전에 남긴 문학 작품 모음집인 "Ramo in the Distance"가 출판되었습니다. 11월 17일 제55회 대만 영화 금마장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했다.
개인 생활
후씨는 대학을 졸업한 후 여자친구와 함께 살기 위해 베이징 근동의 6환로 근처 정착촌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매일 미친 듯이 소설을 쓰기 때문에 수입이 매우 불안정하며, 가족의 돈에 의존하여 살아간다. 이후 여자친구는 이유도 밝히지 않은 채 갑자기 그를 떠났다. 영화 편집이 끝난 후 후보는 다시 연락을 시도했지만, 몇 달 뒤 상대방이 "역겹든 싫든"이라는 대답을 해 충격을 안겼다.
후보(Hu Bo)는 자신의 필명을 '후첸(Hu Qian)'으로 지었는데, 이는 글을 쓰면서 철새처럼 계속해서 이주할 것이라는 뜻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것 외에도 맥주를 좋아하지만 술에 취하는 일이 거의 없으며, 창작할 때 담배를 많이 피우고, 테이블 위의 재떨이가 넘쳐나는 경우가 많다. 사교 행사, 어깨 길이의 머리카락은 고무줄로 묶거나 모피 공이 달린 야구 모자로 덮습니다.
2017년 10월 12일, 후보는 베이징 동부 5환로에 있는 한 주거용 건물 계단에서 목을 매어 숨졌다. 10월 18일, 후보는 고작 29세의 나이로 거행됐다. 베이징 시내 바바오산 장례식장에서 거행됩니다.
주요 작품
문학 작품
감독 작품
각본 작품
수상실적
인격 평가
후보는 선비 같은 외모를 갖고 있으며, 키 189cm에도 불구하고 뽀얀 피부와 해맑은 미소를 갖고 있다. 그의 하얀 치아는 곧았다. Hu Bo는 매우 순수하고 세속적인 부분을 경멸하지만 때로는 이것이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에만 국한되고 다른 사람이나 세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느낌을 줍니다("Beijing News", Shao Qing이 논평함).
허보의 글에서는 매력적이고 기묘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그가 소설 『황소개구리』를 썼을 때는 그의 문학적 언어가 비교적 거칠었음을 알 수 있는데, 『대균열』을 썼을 때는 그의 문학적 질이 기법이나 개인적 문체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큰 변화를 겪었음을 알 수 있다. 언어는 비교적 거칠었고, 완성도도 이미 높고, 언어나 이미지도 세련됐고, 전반적인 표현도 매우 성숙했다.(왕샤오슈아이, 수귀, 녹귀 평론)
영화 '바닥에 앉은 코끼리'에서 후보는 인물들이 직면하는 무관심, 방치, 거부, 폭력을 큰 연민으로 추적해 나갔다. 환경에 대해 비관적인 목록을 작성하는 영화(테레사 베나 검토).
후보의 글쓰기 언어는 매우 매끄럽고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그는 말을 많이 하지 않는 매우 온화한 사람이지만 때로는 매우 흥미롭고 이상한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예의 바르고 친절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단순하고 순진하며 세상에 대한 어린아이 같은 순진한 믿음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그의 글쓰기 특성과 너무 다르고 모순됩니다.
후보의 이야기의 주인공은 늘 우울하고 사회 밑바닥에 사는 소인들, 모욕과 피해를 당한 이들이다. 대사는 끝없는 절망으로 가득 차 있으며, 퇴폐적인 분위기는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억압적이다. 평범한 사람들과는 정반대인 그는 작품 속에서는 악랄하고 어두운 면을 담고 있지만, 생활 속에서는 온화하고 수줍어하며 해맑기까지 한 인물이다. 소설 속의 호보(Hu Bo)는 매우 용감한 수준으로 자신을 분석하거나 드러내는 인물이다. 이런 솔직함과 용감함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없다. 후보는 자신의 견해를 작품에서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문학창작 전통에 따르면 이것은 고급 글쓰기 방식은 아닌 것 같지만, 독자를 설득하고 듣는 것을 좋아하게 만드는 능력이 그의 탁월함이다. 슬픈 일들은 정직하지 않고 용감하지 않은 사람들이 볼 수 없고 도달할 수 없는 어두운 장소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Wang Kangkang, Huang Liqun 및 Zhang Yueran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