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항일전쟁 드라마는 실제로 일본 게임음악을 사용한다. 과연 관객들이 좋아할 것인가?
항일전쟁 드라마는 실제로 일본 게임음악을 사용한다. 과연 관객들이 좋아할 것인가?
항일 드라마는 실제로 일본 게임 음악을 사용했습니다. '총격을 향해 이동'에서 우기룡이 주연한 작품은 안티를 볼 때 옆집에서 음악이 흘러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일본 전쟁 드라마.
중화민족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비극적이고 비극적인 반침략전쟁인 8년 간의 항일전쟁은 스트레스에 지친 중국 인민들에게 끊임없이 각종 저속한 말들을 쏟아내고 있다. 우리 TV 화면을 통해 농담과 농담이 나오고, 글로벌 농담으로 업그레이드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반일 드라마에 대한 불만이 전국적인 추세가 됐다. 26세의 '수평 표류자' Shi Zhongpeng은 독특한 트릭으로 갑자기 인터넷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외설적일수록 좋다" 일본군 역을 맡은 그는 여러 세트장에서 하루에 8번이나 죽는 데 성공했다. TV 시리즈에서 우리 군대가 일본군을 전멸시키는 비율을 바탕으로 일부 선량한 사람들은 항전이 1년에 7억 명의 일본군을 '죽일' 수 있고, 이는 지구를 두 바퀴 돌 수 있다고 계산하여 '최대의 반군'이라고 불린다. 일본 기지 지역." 늘 진지한 남부 주말은 최근 붐을 이루고 있는 항일 드라마의 내용을 정리한 '반일 사업'에 대한 장문의 보고서를 발표했고, 대만 해협 건너 대만 동포들조차 걱정하고 있는 기사를 '왕바오'에 실었습니다. 2월 26일 비판 : 오락성 반전드라마는 역사에 대한 무례함, 더욱이 순교자들에 대한 무례함이다. "중국 TV 드라마의 현재 상황은 어떻습니까? 헝디엔에 가서 보면 40~50명의 제작진이 일본 침략자들과 맞서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유명한 시나리오 작가인 가오만탕은 말했습니다. 전쟁터가 그토록 많고 팔로군이 바쁜 이유는 우선 현재 우리의 드라마 매니지먼트 방식과 관련이 크다. 제가 대학에 다닐 때 선생님께서 '주체 결정론'이 문화대혁명의 유산이라고 비판하신 것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사진으로 찍을 수 있는 것보다 사진으로 찍을 수 없는 피사체가 항상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반부패, 문화대혁명, 유령영화 등을 촬영할 수 없으며, 경찰과 조폭 드라마를 촬영할 수 없으며, 전쟁 드라마 분야에서는 의상극을 촬영할 수 없으며, 미국의 침략에 저항하고 조선을 돕는 것은 금지된다. 허용되지 않으며 베트남에 대한 반격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가 전쟁이 너무 많아서 공동 전선에 도움이되지 않으므로 투자자와 제작자는 만장일치로 일본에 맞서 싸우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반일드라마는 정말 안전한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명시적, 암묵적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민당군의 정면 저항을 보여줄 수 없고, 일본군의 군사적 자질을 보여줄 수 없으며, 일본에 저항하는 공산당의 리더십을 보여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껏해야 당신을 괴롭힐 것이고, 최악의 경우에는 수천만 달러의 투자가 헛될 수 있으며 당신은 상처를 입거나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 제가 종종 감동의 한숨을 쉬는 것은 매니저들이 정의한 이렇게 좁고 위험한 격차 속에서 우리 창작자들이 실제로 새로운 스타일로 수천 편의 반전 드라마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IQ와 상상력은 정말 놀랍습니다.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누가 보는 걸 참을 수가 없었어요. 확실한 사실은 "일본인과 싸우는 것이 재미 있기 때문에"청중도 이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항일 드라마 '이터널넘버'와 '항일영웅'은 여러 성, 시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수익을 올렸다. 이러한 작품을 만드는 비결은 정치적 올바름을 보장하면서 최대한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 결과 전쟁은 게임과 오락으로 전락했고, 일본인은 정신지체자와 짐승같은 인간으로 변질됐다. 비행기를 자위하기 위해 수류탄을 던지고, 농부가 수백 명의 일본군을 순식간에 죽이는 등 온갖 일이 있지만, 일본군은 여자를 강간하고, 서민들을 눈에 띄게 살해하고,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 간단히 말해서, 정말 속일 수 없고, 올바른 방법으로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투자자는 안전을 원하고, 창작자는 직업을 유지하고 싶어하며, 대중은 이 자기기만적인 승리에서 외설의 즐거움을 즐깁니다. 결국에는 모두가 행복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