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드라마 '징우첸전'의 첸젠과 야규 시즈오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드라마 '징우첸전'의 첸젠과 야규 시즈오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개인적으로는 극 전체가 이 두 사람 사이의 큰 모순, 즉 '큰 자아'와 '작은 자아'의 갈등을 부각시키고 있다고 생각한다.
Chen Zhen은 Huo Yuanjia의 다섯 번째 제자입니다. 그의 성격은 '성격의 남자'라는 용어에 매우 적합합니다. 초기 단계(Huo Yuanjia는 죽기 전에 Chen Zhen에 가서 체육관에서 놀았습니다)에서 다른 사람에 대한 폭력의 대부분은 그의 성격에 따라 결정된 충동적인 성격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이때 그는 사부가 평소에 말한 것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비전과 생각은 대부분 "주인의 복수, 모든 사람이 자신이하는 일에 책임을 져야합니다"의 범위에 국한됩니다. 그러나 곽동각을 데리고 돌아다니며 마침내 성지엔이라는 가명으로 방가무술관에 출근했을 때 그는 늘 일본 국민에 대해 '타협적인' 태도를 취했는데, 이는 그가 아직 완전히 국권을 초월하지 않았음을 보여주었다. 개인적인 감정. 동주를 지키고 싶다고 계속 말하지만, 그게 자신을 속이고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수년간 방황한 끝에 마음속에는 이미 답이 정해져 있어요. 단지 겁이 날 뿐이죠. 그의 결정이 옳은지 여부. 나중에서야 동주는 이렇게 말했다. “삼촌, 세월이 지나도 많이 못 드셨나요? 아버지가 살아 계셨다면 일본 사람들이 그렇게 오만하게 놔두지 않았을 겁니다.” 원래 단어는 기억하지 않음) 솔직히 말해서 이 단어를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래야만 첸젠이 당시 중국인들의 상황에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한 플롯이라고 생각합니다. 험준한. 이때 그의 눈에는 동포들이 외국의 적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모습이 보였고, 동주의 말은 그의 마음 속에 오랫동안 억눌려 있던 열정을 일깨웠다. 조국과 조국이 어지러운 냉혹한 현실 앞에서, 전사인 자신이 어떻게 나라를 위해 할 수 있을지 고민이 앞섰다. 이때 Chen Zhen은 변덕스러운 사람에서 진정한 애국 영웅으로 성장했으며 "위대한 기사도가 국가와 인민에 봉사한다"는 심오한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결국 방지신과 함께하지 못한 것은 참으로 한숨이다.
뛰어난 무술 실력을 지닌 동양의 무사 야규 시즈운의 성격은 처음부터 끝까지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다. "Jing Wu Chen Zhen"(적과 친구 모두)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남자는 일종의 집착에 이끌리고 일부는 자신의 본성을 왜곡하기도 합니다. Yagyu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그는 이와 관련하여 거의 위협적인 분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사무라이였지만, 동양 사무라이의 살인적인 면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의 눈에 나타난 것은 오히려 평온함과 온화함, 심지어 자비로운 면까지 있었습니다. 이쯤 되면 그는 우리 중국인에 가깝고, 우리가 옹호하는 '인의'에 더 가깝기 때문에 우리는 야규 같은 사람이 적진 출신이라 할지라도 좋아한다. 그러나 그와 Chen Zhen은 자신의 국가와 개인적인 감정에 직면했을 때 단호하게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나의 명성과 지위는 나와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그 사람과 함께 행복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들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그의 성격은 이상주의자에 가깝고 매우 단순해 보인다. 그러나 이상주의자에게 있어서 가장 큰 비극은 현실 세계에서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고자 할 때 그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이 자신의 이상에 어긋난다는 사실을 발견한다는 것이다. 성경에는 "천국에 가고 싶으면 지옥에 먼저 가라"고 되어 있습니다. 야규는 어렸을 때부터 무사도에서 교육을 받았어야 했고, 일본의 방식도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자신의 본성을 바꾸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Sato Hachuan에게 이러한 일을 하도록 허용했고 그는 "문제에서 벗어나는"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그 결과, 동족의 눈에 야규는 더 이상 사무라이의 자존심이 아니라 노골적인 반역자가 되어 최후의 비극을 초래하게 되었다.
진전은 항상 큰 자아를 고집하고, 야규는 작은 자아를 강조한다. 감독님/원작가님이 전혀 다른 두 인물을 편곡하셨는데, 누가 옳고 누가 그른 게 아니라 둘 다 틀린 게 아닐까 싶어요. 국가와 자신의 감정을 마주한 두 사람은 전혀 반대되는 선택을 했다. 한쪽은 탈출하는 것, 다른 한쪽은 긍정적으로 맞서는 것이었지만 결과는 놀랍게도 같았다. 만약 그런 상황에 직면한다면 우리는 무엇을 선택하겠는가? 사람이 죽으면 모두 흙으로 변합니다. 어떤 삶의 방식이 의미가 있습니까? 아마도 "어둠 속에 하나님의 뜻이 있다"는 옛말을 사용하는 것은 우리 자신만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