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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윤하오는 어디 출신인가요?
바이윤하오
1963년생 화가. 1986년 허베이사범대학 미술과 졸업. 1991년 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 스튜디오를 졸업했다. 1998년 문화부가 후원하는 '제1차 총차이 고급 연구반'에 참가했다. 현재 허베이사범대학교 미술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학문적 지도자이자 학계의 중추로서 그의 작품은 중국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했으며, 그의 작품은 많은 국내 학술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중국 국립 미술관 등 많은 연구 기관에서 수집되었습니다.
중국 이름: 백운하오
출생지: 허베이성 한단시 페이샹
생년월일: 1963년
직업: 화가
p>대학원: 허베이 사범대학교 미술과
대표 작품: 장편 만화 "보라색 안개" 출판
개인 프로필
바이윤하오는 1963년 허베이성 한단시 페이샹에서 태어나 허베이사범대학교 미술학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학습 경험
1986년 허베이 사범대학교 미술과를 졸업하고 1991년에 학업을 계속하여 중앙미술학원(중앙미술학원)을 졸업했다. 중앙미술학원은 교육부 직속 유일한 기관이다.) 고등예술학교로 1950년 4월 국립북경예술대학과 화북대학교 미술학과 3개가 합병되어 설립되었다. 현재 대학은 성형외과대학, 중국화과대학, 디자인대학, 건축대학, 인문대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시디자인대학과 평생 교육 대학이자 부설 중등 예술 학교입니다. 높은 역사적 책임감을 가지고 중국 예술의 전반적인 발전을 생각하고 중국 예술 교육의 교육 실천과 학문적 건설을 파악하고 지도합니다. 중국 미술 교육 과정은 중국 미술 학교를 대표하는 과정이 되었습니다.
경력
1998년 중국 문화부가 주최한 제1회 '농색화 고급 연구반'에 참가하여 미술과 부교수를 역임했다. 한단사범대학 학과.
작품의 가치
'미술연구', '중국화서예', '미술계', '미술세계' 등 전문학술지에 작품이 소개되거나 게재된 바 있다. 강소화보' 등이 있다. 많은 작품은 중국국립미술관, 심천미술관, 원쉬안갤러리 등 많은 소장기관에서 소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 및 성과
1989:
1989년 "환화신문" 제10호에 만화 "보라색 안개"를 게재했습니다(인민미술). 출판사) 참고 : 이시진과 공동작업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40주년 기념 '허베이성 미술전에' '장장소녀 돌마', '양자거우' 두 작품 참가 "로 선정되어
"우수상"을 모두 수상했습니다. 참고: 각각 Li Shijin 및 Guo Baojun과 협력했습니다.
1990:
"무빙 라이트"가 "제4회 허베이성 판화 전시회"에 선정되었습니다.
1991:
" " 티베트 소녀'는 '제1회 허베이성 중국 전통 회화 인물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1997:
두 개의 세심하고 무거운 색상의 대규모 벽화인 "조 무릉왕 전투"와 "고대 운율"을 제작했습니다. 태왕무릉왕'. 조무릉왕 기념관은 오랫동안 전시, 수집되어 왔습니다.
1998년:
과학교육부가 주최한 '농채색화 고급연구반 교사와 학생들의 작품 제1회 전시회'에 3점의 작품이 참가했다. 중국문화부와 중국국립미술관.
중국미술가협회와 중국현대화협회가 주최하는 '제4회 전국정밀화전'에 참가했다. 작품 '과일'은 '회화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과일"은 중국 국립 미술관에서 수집되었습니다.
'과일' 작품은 허샹닝 미술관 주최 '제4회 전국정화전람회'에 참가해 '제4회 전국정화전람회 컬렉션'에 선정됐다.
"과일"은 "중국 최신 세필 및 중채색 작품 모음"(후베이 미술 출판사)에 선정되었습니다.
1999:
5 작품은 심천 미술관이 주최한 "1999년 성실한 청년 및 중년 화가 작품 지명전"에서 지명된 평론가 공모에 포함되었으며 "99명의 성실한 청년 및 중년 화가 작품 지명 전시회"에 포함되었습니다. (광시 미술 출판사)
"Hidden Glory"는 심천 박물관 소장품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50주년 기념 하북성 미술작품 전시회'에 '황금씨'가 선정됐다
'에코'는 '중국화서예'(인민미술출판사) 45호에 게재
'별이 빛나는 하늘 반짝반짝'은 1999년 '장쑤화보' 제10호에 게재됐다.
'멜랑콜리, 이상'과 '렌즈' 두 작품이 '아트월드' 1999년 1~2월호에 게재됐다.
2000년:
"장미 하늘" 외 많은 작품이 "Art Research"에 게재되었으며, 특별 소개와 Li Xiangming Hao가 쓴 "상속이 아닌 흡수 - 백운"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창조물" 기사.
2001년: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제1회 중국 중채색화전'에 참가하여 '향기로운 밤'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향기로운 밤'은 중국미술가협회 주최 '세기와 함께 걷는-2001년 세필 및 농채색 미술전'에 참가해 화집에 선정됐다.
수도사범대학교 미술아카데미 주최 '중국 현대화가 10명의 신작, 새로운 토론, 새로운 전시, 융합과 상호침투전'에 참가해 6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회화에 대한 나의 논평"에 참여 "이 기사는 "통합과 상호 침투"(허베이 교육 출판사)라는 책에 게재되었습니다.
"무제"가 "현대 중국 정밀 회화 컬렉션"(상하이)에 선정되었습니다. 서화출판사)
'별이 빛나는 하늘' 'Flicker'가 '암채화예술' 도서에 게재됨(흑룡강미술출판사)
'국립미술전'에 참가 중국미술가협회 주최 '종합재료화초대전'
'황금과일'이 전시회에 참가해 앨범에 선정됐다.
"매혹의 낙원"은 국제 문화 출판사에서 출판한 "중국 예술가 전집"에 선정되었습니다.
"별이 빛나는 하늘 반짝반짝"은 2001년 9월 "Modern Art"에 게재되었습니다. 총 일곱 번째 이슈입니다.
'댄스' No1~No2 두 작품은 '아트월드' 2001년 7월, 8월호에 게재됐다.
중국화연구소 주최 '허베이성 중국화 작품 시리즈 초대전'에 10점의 작품으로 참가했다. "춤" 시리즈 중 3점의 작품이 "허베이 유명 중국 회화 거장 초대전 컬렉션"(홍콩 미술 출판사)에 선정되었습니다.
2002:
주최 전시회 참가 중앙미술학원 미술관 '현대 청중화가 신작 고전회화전'에 8점의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류하이수 미술관과 후베이 미술관이 주최한 '통합과 상호침투 2002 연례전'에 7개 작품이 참가했다. 『무용』 17호부터 22호까지 6점의 작품이 『통합과 상호침투-중국 현대화가들의 신작집』에 선정되었고, 『나와 회화』라는 글이 게재되었다. (허베이교육출판사)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허베이사범대학 미술학원 교사 작품전'에 참가했다. 두 작품이 전시되어 앨범에 선정되었습니다.
'Dance No. 23'은 Liu Haisu Art Museum에서 수집했습니다.
'15번 춤'은 2002년 '미술관찰' 5호에 게재됐다.
'녹색과일'은 2002년 '중국화가' 3호에 게재됐다.
'춤'은 2002년 '장쑤화보' 제7호에 게재됐다.
'나'는 '유명 예술가 에세이'(홍콩미술) 2권에 게재됐다. 출판사).
전시 기록
1998년 "문화부 총채 고급 연구반 졸업생 교사 및 학생 작품 전시"(중국 국립 미술관)
1998년 "제4회 전국정밀회화전시회" 단칭우수상수상(중국국립미술관)
1998년 "제4회 전국정밀회화전부티크전"(심천허샹닝미술관)
1999년 1999년 "하북성 중국화 유명작가 초대전"(중국회화학원연구소 미술관)
1999년 "99청장년 세심화가 작품 입선전"( 심천 미술관)
"제1회 전국 '중채색 회화전'에서 우수상 수상(중앙미술학원 미술관)
2000년 "통합-상호침투-전시 중국 현대화가 10인'(북경 수도사범대학 미술관)
2001년 '세기와 함께 걷다 - 2001년 세필과 농채색 미술전'(중국국립미술관)
2001년 "황하-중국화 창작전"(중국국립미술관, 대만 손중산 기념관, 일본 도쿄 일중우호관
작품평가
허베이사범대학교 미술학원의 교사인 백윤호는 체계적이고 포용적인 성격으로 인해 미술계의 계승과 발전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국가에 영향을 미칩니다.
중국화는 넓은 의미에서 중국 문화와 마찬가지로 개방형 시스템이다. 비록 독자적인 정형적 상징과 붓과 먹의 언어를 갖고 있지만, 기술은 도에서 발전하고, 모든 '기술'은 그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타오". 레벨은 수단과 방법으로만 사용됩니다. Bai Yunhao는 의심할 여지없이 이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현대 미술의 최전선을 더 깊이 탐구하고 서양 현대 회화의 많은 유기적 요소와 구성 언어를 빌려 중국 전통 회화와 완전히 다른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할 것입니다. 그들의 예술적 스타일이 성숙해지면서 현대 중국 화단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등장인물의 신체적 표현에 대한 묘사는 미미해졌고 심지어 작품에서 의도적으로 삭제되기도 했습니다. 그들이 만들어내는 것은 단지 이상에 대한 환상일 뿐입니다. 그림 스타일의 방향은 화가의 문화적 취향과 가치관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강세국은 장주의 '북어' 스타일의 여유로운 여행에 푹 빠진 것 같다. 그의 그림은 여유롭고 선도 여유로우며 색상도 여유롭다. 해변을 그리든 산을 그리든 그림 속에 스며드는 저승의 낭만을 언제나 느낄 수 있습니다. 사물과 나 자신을 모두 잊어버린 채 불멸의 존재가 되는 것은 그가 지금까지 바라던 꿈인지도 모른다. 백윤호는 깨달음의 평화와 위안에 취한 차분한 현자와 같습니다. 그의 그림을 보면 종종 떠오르는 시가 '밖에서 먼지를 바라보다'이다. 여성의 신체는 바이윤하오의 그림에서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요소이지만, 그는 이를 춤의 리듬에 자주 배치하지만, 이 리듬은 궁극적으로 그가 만들어내는 순수함과 평온함으로 통합된다. 그의 그림에는 강렬함, 아름다움, 혼란 등 생명력이 넘치는 모든 것이 일시적인 현상으로 느껴지며, 침묵과 고요함 속에서만이 삶의 진정한 의미, 심지어 우주의 의미를 감상할 수 있다. 그러므로 백윤하오의 평화롭고 평화로운 그림 속에서 우리는 저절로 고귀한 감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바이윤하오의 회화전은 흥미로운 조합이다. 이 조합은 일면에서 중국 청장년 화가들의 추구와 사고, 그리고 그가 전통을 해석하는데 있어서 도달한 수준과 높이를 대표적으로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