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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로피코 타이쿤 5 - 시대별 건축적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

트로피코 타이쿤 5는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섬 주인의 꿈도 경험할 수 있지만, 제작 외에 좋은 섬을 건설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다양한 생존 아이템 외에도 산업 발전과 도시의 합리적인 건설에 집중해야 합니다.

시대별 건설 특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

게임 내 건설 수익에는 예산과 자재비가 제외되지 않습니다. 전기가 필요한 건물은 전기/3의 추가 예산을 고려합니다. 특정 공사에서 발생하는 수입은 각종 예산과 원자재비를 공제한 월 순수입입니다.

식민지 시대에는 주로 후속 산업 체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1: 재배 산업, 코코아가 첫 번째 선택이며, 많을수록 좋습니다. 100으로 영구 업그레이드됩니다. 효율성에는 부작용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2,000개 이상에 판매되며, 특별 주문(수량이 제한된 주문)은 2,500~3,000위안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초기 산업 제품의 경우 월 순이익은 약 400이 될 수 있습니다. 후기 초콜릿의 주요 원자재(원자재비, 전력비, 급여 예산 제외, 초콜릿 공장의 월 순이익은 약 1800만원)

2: 바나나 1(에 제공) 부자, 문맹자만 잘 살면 예산을 레벨 4로 줄일 수 있음), 파인애플 2개(효율성 제공), 옥수수 4개(나중에 목초지 제공), 피셔맨스 워프 *최대(물고기 떼 수에 따라 건설됨) /2) 고효율, 개방형 식품 결제 및 두 배의 금액으로 충분한 식품을 제공하여 내수를 크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식료품점의 월 수익은 200~400입니다(개인 계좌에 자금이 부족한 경우). 나중에 슈퍼마켓이 세워질 것입니다), 모든 음식이 나중에 산업 건물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원자재 비용을 제거하는 통조림 공장에 짓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후속 월별 순이익은 약 200이 될 것입니다). . 음식은 행복의 기본이다(유급이지만 두배가 되면 모두가 매우 행복하다)

3: 면화, 작업자 1인당 효율이 높음(기계화로 작업자 수 감소), 순이익은 1.5배에 가깝다. 코코아, 하지만 동맹 지도자의 관리자가 작업의 질을 향상시키지 않는 한 후속 섬유 공장은 고려하지 마십시오. 이는 이후 단계의 패션 공장에 더 편리할 것입니다(이것의 순수 월 수입은 약 800에 불과하지만 대규모로 주변 유흥시설에 16점의 효율을 제공합니다.) 담배는 한동안은 좋지만 나중에는 땅이 더 얽히게 됩니다. 만드세요) 수입도 좋고, 담배공장 순이익이 400정도밖에 안되고, 커피는 효율성과 생산량이 낮은데 갇혀있습니다. 캔은 가격이 다릅니다) 설탕 또한 비효율적이지만 다른 분야의 효율성을 높이고 좋은 분야를 몇 개 만들 수 있으며 관련 와이너리는 돈을 잃지 않을 것이며 (월 순이익은 약 400입니다) 초콜릿도 나중에 필요합니다.

4: 목초지의 경우 집중적으로 건설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토지의 질이 매우 빠르게 저하됩니다. 소*2(코코아에 가장 큰 영향), 양*1, 돼지 업그레이드(토지의 질이 저하되지 않으며 후기 단계에서 토지의 질을 기술 목초지로 전환하지 않으면 더 효율적임), 고지대 방목 진흙말* N (섬유 공장을 지을 동맹 지도자가 있다면) 이것은 물건 수입도 좋고, 좋은 땅 수입도 300 가까이 될 수 있습니다.

5: 연극, 너무 많지 마세요. 후기에 관광 가치가 높으면 수입이 500이 될 수 있고, 낮거나 위치가 좋지 않으면 주점의 초기 수입은 약 100 정도이며, 기본적으로 후기에 발생합니다. 아무도 오지 않았습니다.

6: 광산은 수익이 높지만 광산이 거의 없어지면 광산을 닫고 향후 법적 탐사 및 자동화 업그레이드를 기다리세요.

7: 신문사, 유물 중 하나, 냉전 이후에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업그레이드 수입은 월 80 정도입니다_

8: 군사 건물에는 가드 타워만 필요합니다. 타워는 4개 또는 9개입니다. 타워 그룹은 동일한 예산을 가진 군대보다 훨씬 강력하며, 이는 공공 보안을 강화할 것이며 군국주의자들은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자유도가 너무 많나요? 등대는 항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세워졌습니다.

9: 주택은 모두 시골 맨션이고 때로는 고급 주택도 몇 군데 있습니다(시골 맨션에 대한 비율을 조절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음). 식량을 두 배로 늘리면 시골집에서는 가족의 식량을 모두 제공할 수 없게 되고 사람들은 식량을 사러 나올 것입니다.

EE 교회는 주거지역의 핵심입니다. 관리인이 집주인을 놔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골집도 교회 집주인과 품질이 5 또는 60이 될 수 있습니다. 시골집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아파트 시리즈는 쓰레기입니다. 하지 마세요. 현대식 아파트는 아름답고 토지를 절약하면 지을 수 있습니다(사실 2,000명이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10 : 정원은 좋은 것이며 환경, 특히 넓은 정원을 개선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11: 도서관 하나면 충분하지만 연구 포인트가 너무 적습니다.

12: 목재 시리즈, 수입은 괜찮습니다. 비록 전체 세트가 코코의 월 수입만큼 좋지는 않지만 토지가 남아 있습니다(금은 이후 산업용 가구 공장 업그레이드에 사용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여전히 좋은 아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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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대전이 시작됩니다.

1) 인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료소를 보충하고 입원환자 부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앞으로는 병원을 짓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치료비를 지불하고 나면 진료소 비용은 거의 0이고 병원은 월 800~1200 정도의 순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다양한 업그레이드 후 예산 1천 제외)

2) 경찰서를 보충합니다. 법과 질서를 억압하고 반란을 예방합니다. 이 물건의 이득을 생각하지 말고 그냥 쓸 시간이 있을 때 쓰세요. 절대로 불을 피우지 마십시오. 이렇게 큰 예산으로 즉시 불을 끄는 것은 너무 비용 효율적입니다_

3) 고등학교, 대학, 전망대 1개를 보충합니다. 경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헌법이 교육받은 이민자들을 제공한다면, 너무 많은 고등학교와 대학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첨단 기술 시대가 각각 하나씩을 보충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4) 과학 기술 루트에서는 드라이 도크와 세관으로 곧장 이동합니다. 세관은 핵심 건물입니다. 세관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면 수입품을 쌓아도 돈을 잃지 않습니다. orzgt;

5) 은행, 이것은 관광에 더 중요하고 돈을 더 많이 벌고 돈이 없으면 orz는 쓸모가 없습니다. . EE

6) 외교대사관, 이건 예산이 필요하지 않고 시간이 있을 때 사용하면 된다. 칭찬을 하면 다른 세력의 의견을 줄여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무역(한정 수량으로 거래)

7) 노래방, 댄스홀, 폐허 등은 좋은 유흥건물이다. , 월 순이익은 300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_

8) 마카오가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는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카지노를 통해 이곳에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관광이 좋다면). ) 관광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순이익은 200오즈 정도입니다. 돈을 훔치는 도구 중 하나.

9) 대부분의 경우 건설 예산을 충당해야 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의 소득은 보통 수준 이상이며, 일반 유흥업소에는 아무도 가지 않기 때문에 국립공원을 제외하고는 임무용으로 제작되었으니 나머지는 모두 철거해야 합니다 _

10) 이 기간에는 보석류 수입이 가장 높아 순이익이 약 800 정도 됩니다. 6개를 함께 건설하면 더 높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__ 충분히 보충하세요 부두와 트럭 운전사 사무실. gt; 게다가 근로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실제로 1인당 소득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EE

12) 철강 공장, 순이익은 최소 600 정도입니다. 더 나은 산업 (뒤에 자동차 산업이 너무 과격함)

13) 담배, 와인, 캔, 목재 등 모두 400 내외의 수입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계약서에 잘 서명하면 600~800을 얻을 수 있습니다_

14) 이 기간 동안은 채굴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드라이 도크와 세관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냥 도크를 대량으로 확장하세요_

15) 전기를 절약하십시오. 이때, 주요 산업이 배치되어 트럭 운전자가 필요하게 되었으며, 상품 종류가 너무 많아 트럭 운전자의 지루한 작업으로 인해 전반적인 운송 효율성이 저하됩니다. _

냉전 시대

1) 석유 연구, 헌법, 간부, 공항, 창고, 평화 원자력 발전소, 우주 기지.

2) 대성당도 수리하고 돈벌이 기계 중 하나인 병원도 수리하세요.. 유료 진료도 정말 좋은데 진료소도 헐고 병원으로 대체할 수 있나요? ?orz는 강도입니다.

3) 하이테크 시대까지는 TV 방송국이 없을 것입니다(오락 건물은 TV 방송국을 위한 공간을 예약합니다). 친애하는 신문은 계속됩니다.

4) 목조 주택, 가족 휴가, 시골 호텔과 정원 간격 건설, 관광 시작, 유흥 시설 옆에 경제적인 호텔과 오두막이 세워졌습니다__

5) 유물 중 하나: 패러글라이더, 작은 건물, 2명의 작업자, 월 순이익 약 400orz 산은 목조 주택과 시골 호텔 근처에서 하나씩 수리되었습니다. (전기가 있으면 카지노에 있는 돈훔치는 기계를 계속 수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6) 아파트를 짓지 마세요. 또 아파트 시리즈를 짓지 마세요. 정보화 시대의 업그레이드를 기다려주세요. 가드_

7) 제약회사에서는 이 일에 예산이 너무 높아 실제 월 수입이 400 정도에 불과합니다. 무역조인) 단, 최소 2개의 제약회사가 필요합니다. 업그레이드에 기름을 사용하지 말고, orz도 업그레이드하지 마세요. . . 구두쇠를 관리자로두면 이것의 수입이 크게 늘어납니다. orz

8) 석유 정제소, 석탄을 사용하여 천연 가스를 생산하도록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단순히 무자비합니다. 그것, 소득이 높고 근처에 석유가 없습니다. 그 이후의 순이익도 약 1.2k가 될 수 있습니다.

9) 이제 토지 유정을 제외하고 자원 건물을 마음대로 채굴할 수 있습니다. 법령에 따라 매장량을 늘리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환경보호를 피하기 위해 조기에 빛을 채굴하자는 의견이 많습니다)_

10) 아티팩트: 디포(이 중 최소 2개, 파종 효율도 향상시키므로). 월 순이익이 3~8천 정도 되는 터무니없는 수준의 산업 건물, 업그레이드 후에는 4명만 있으면 되니 4명만 갈게요_

11) 원자력, 우라늄 농축하는 거 기억하세요? 이익. 그러면 1k의 전기가 남을 필요가 없습니다. 월수입은 400정도 가능합니다(우라늄광석 수입가격 보세요)

12) 공항도 좋고, 관광업도 좋고, 월 순이익도 1천정도 됩니다.

13) 다음 시대로 업그레이드하려면 핵무기가 아닌 우주기지를 꼭 활용하세요. 항공모함이 공격을 원할 경우 Free Fire를 클릭하세요.

현대

1) 헌법, 인터넷, 농장, 비행기, 온수, 열등감?, 다음 셋은 보상: 과학 연구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돈(사실 별로 많지 않음) , 글로벌 과학 연구 투자는 600이고, 이 시대의 수입은 과학 연구 포인트 2,000으로 매우 좋습니다. 과학연구는 민간소득으로 전환되는데, 이는 매우 좋은 소득방식입니다. 현금보다 무료 건물이 낫다_

2) 시골집 현대화, 경비원 업그레이드, 이제부터 걱정 없는 보안_

3) Wi-Fi로 관광 호텔의 효율성도 향상되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효과적으로 돈을 벌 수 있지만 대부분의 난이도가 높은 사람들은 주로 관광객을 제공하기 위해 약간의 손실을 입습니다.

4) 사무실 기준으로 인구가 500명이면 월 순수입은 4천 정도입니다_

5) 유흥가에는 방송국과 의류 공장이 집중되어 있고, 엔터테인먼트 건물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후기 단계에서는 댄스홀과 오페라 하우스의 월 수입이 400~600, 나이트 클럽과 와인 농장의 순 수입이 600~800, 패러글라이더의 월 수입이 600 이상, 박물관의 월 수입이 100 이상(주로 증가 예정)입니다. 고등학교 때 공부하는 동안 효율성) 폐허는 약 800, 카지노는 1.5k-2k, 경기장은 2-4k입니다.

6) 온천계열은 공식적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관광호텔이고, 크루즈선도 마찬가지이다.

7) 초콜릿? 순익은 1~2천 사이다. 하지만 좋아요^_^EE

8) 전자공장, 순이익은 1~2천 정도인데 솔직히 높은 편도 아니고, 국제관계도 떨어지거든요. orz. 연구소의 제공 범위가 너무 작거나 예산이 여전히 너무 높습니다 _

10) 지하철은 걷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만 있습니다. 필요합니다.

11) 지열은 말할 것도 없이 최고의 발전입니다.

12) 수경 농장은 전력 공급이 좋고 이미 품질이 100이므로 주거용 건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3) 폐기물 처리장은 매우 유용합니다 자동차공장, 철강공장용.

14) 탑을 제외한 다른 군사 건물은 쓰레기, 쓰레기 또는 반란을 방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거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어지는 길가에 3*3 타워 그룹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고용 해결, 치안 강화, 반군 진압, 무자비함, 침입 방어 방식, 침공 지점 옆에 4*4 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