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직원음악을 빠르고 쉽게 배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직원음악을 빠르고 쉽게 배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단계는 왼손을 뻗어 손바닥을 수평으로 아래에서 위로, 새끼손가락, 약지, 중지, 검지, 엄지손가락이 각각 다섯 개의 선을 나타냅니다. 보표, 각 손가락 사이 보표의 4칸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새끼손가락은 3(E), 새끼손가락과 약지 사이는 4(F), 약지는 5(G), 약지와 중지 사이는 6(A), 중지는 7(B), 중지와 검지 사이는 고음 1(C), 검지와 엄지 사이는 고음 2(D), 검지와 엄지 사이는 고음 3(E) ), 엄지손가락은 고음 4(F)입니다.

세 번째 단계인 위의 내용은 C조의 각 음표의 위치입니다. 키를 바꾸면 음표 이름은 바뀌지 않지만 롤콜은 바뀌게 됩니다. 위쪽 플러스선과 아래쪽 플러스선도 마찬가지다. 간단히 말해서 '선'과 '사이'의 소리 차이는 딱 하나뿐이다.

네 번째 단계는 다섯 손가락 중 가장 긴 유니크 스킬로, FUCK을 나타내는 '가운데 손가락'은 7을 의미한다. 이 소리만 기억하면 나머지는 추론이 가능하다.

피아노를 능숙하게 연습하는 여러 가지 방법

1. 천천히 연습하세요.

“느린 연습은 음악의 모든 디테일을 확대해 주는 '돋보기'와 같습니다. . 연주자가 음악의 모든 세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느린 연습은 모든 기술적인 장애물을 극복하는 기초입니다. "(Zhao Xiaosheng은) 느린 연습의 가장 큰 장점은 생각할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준비하고 시각과 청각으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시간입니다. 단점과 실수를 조정하고 수정하며 올바른 운지법(악보 규정)과 연주 효과를 고려합니다. 나중에 선입견을 수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연습 방법의 관점에서 볼 때 빨리 시작하는 것은 서두르는 것이 낭비이고, 천천히 시작하는 것은 미래에 빠른 수행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조건을 만드는 것입니다. 기술 연습의 측면에서 기술 동작의 표준화와 정확성은 의식의 제어와 교정에 달려 있습니다. 이는 동작이 습관을 형성한 후 처음에 의식적인 표준 요구 사항이 없는 경우에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수정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2. 빠른 연습.

빠른 연습, 한 손가락은 신나는 노래의 원래 속도로 연습하고, 다른 손가락은 원래 속도보다 약간 빠른 속도로 연습합니다. . 느린 연습을 바탕으로 빠르게 연습하면 속도와 명확성이 균형있게 발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명확성을 관리하면 속도가 다소 제한됩니다. 이는 완전히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분간 개인의 단점과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무시하고 전체적인 일관성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 더 빠르고 더 어려운 음악에 대한 '원래의 모습' 느낌과 이해를 갖게 될 것이며 그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함축적인 정보.

3. "중속" 연습.

느린 연습과 빠른 연습 사이에는 또 다른 종류의 연습이 있습니다. "중속 연습"은 느린 연습과 빠른 연습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빠른 연습 방법. 이 세 가지 속도의 연습 방법은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롭고 더 어려운 음악을 연습할 때 "3:2:1 = 느림:보통:빠름"의 연습 비율, 즉 "느린 연습"을 3회 사용합니다. , "중간 연습" 2회 및 "빠른 연습" 1회, "2:2:2 = 느림:중간:빠름"의 비율, 즉 느린 연습 횟수, 중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습과 빠른 연습은 동일하며 마침내 도달합니다. 능숙해지면 "1:2:3 = 느림:보통:빠름"의 비율, 즉 "느린 연습"을 한 번, "보통 연습"을 사용하면 됩니다. 두 번, "빠른 연습"을 세 번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능숙한 단계에서도 느린 훈련 방법의 능숙한 사용을 완전히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중간 훈련"과 "빠른 훈련" 동안 모든 종류의 "더러운" "더러움"을 청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훈련", 가장 효과적인 "세제". 러시아의 오르(Orr)와 헝가리의 칼 플레시(Karl Flesh)와 같은 많은 악기 전문가와 교육자들도 이 측면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4. 분해 연습.

분해 연습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연습 목적의 필요와 요구 사항에 따라 연습용 음악 작품을 분해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기계를 생산할 때 한 부품에서 다른 부품으로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참고로 몇 가지 분해 연습이 있습니다: 프레이징과 분할 연습 신곡을 익히려면 소리가 낯설고 기술적인 동작이 익숙하지 않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연습하다 보면 시간이 많이 걸리거든요. 그리고 그 인상은 심오하지 않을 것입니다. 문장과 문단을 나누는 방법을 이용하면 소리기억과 동작기억을 보다 빠르게 형성할 수 있어 새로운 악보에 빠르게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악보에 익숙해진 후에는 기술적인 문제 해결이든 음악적 처리든 문단과 문장을 세심하게 생각하고 연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준 높은 연주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