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리유춘은 15년 동안 아버지의 권유로 두 번이나 회사를 그만뒀는데, 그녀가 지금의 자리에 오른 이유는 무엇일까.
리유춘은 15년 동안 아버지의 권유로 두 번이나 회사를 그만뒀는데, 그녀가 지금의 자리에 오른 이유는 무엇일까.
15년 전, 뽀얗고 마른 소녀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내 마음엔 그 사람이 아니라 너밖에 없어. 내 사랑이 거짓말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니?"라고 노래했다. 중성적인 스타일, 약간 쿨하고, 단정하고 소박한 미소, 약간 수줍음이 있는 스타일. 그녀는 그 해에 유명해졌고 거리에서 모두가 그녀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15년 후, 이 소녀는 “아버지가 이전에 두 번이나 연예계를 그만두라고 조언하셨다”고 간단히 말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창사공항 에스컬레이터를 탔을 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넘어져 지난해 무릎 활액막염으로 온몸에 부상을 입기도 했다. 매우 고통스러웠지만 그녀는 계속해서 청두를 순회했습니다. 그녀는 중국 최초의 실제 교통 틈새 시장이자 온라인 언어 폭력의 1세대 피해자입니다.
이유춘이다. 전 슈퍼걸들은 중국 전 국민이 슈퍼 아이돌 선발에 참여할 수 있는 선례를 세웠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신인은 단연 리유춘! 마치 퍼포먼스 무대를 위해 태어난 듯 무대 위에서도 빛을 발하는 그녀는 독보적인 아우라와 보기 드문 슈퍼스타의 모습을 갖고 있다.
결국 시청자들은 352 Yinma Town으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그녀의 왕관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그해는 2005년 여름이었다.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진 사실에 대해 춘춘은 "이런 성공은 예능의 성공이다. 나에게는 그것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했다. 경기 다음날 리유춘은 베이징으로 달려갔다. 청두에서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날부터 이우춘의 인생길은 완전히 바뀌었다.
멍하고 외롭고 침묵이 그녀의 동반자가 되었다. 그녀는 회사의 임무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눈을 뜨고 감고 있는 모습은 비행기 안이거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녀는 하나의 장치와 같아서 켜는 사람은 있어도 끄는 사람은 없고 방향도 없고 목적지도 없이 계속 돌고 돌아만 갑니다.
한때, 사람들이 구경하고 사진을 찍는 가운데 춘춘은 갑자기 바보가 된 기분이 들었다. “나는 누구인가?”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을 찾을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완고한 사람이 아니라 단지 몸과 표식일 뿐이라고 느꼈습니다. 한번은 오랫동안 딸을 보지 못한 딸의 부모님이 딸을 만나러 베이징으로 달려갔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어두워졌고, 방의 조명은 어두워서 문 앞에 서 있던 부모님은 딸이 물탱크 위에 혼자 앉아 멍하니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TV도 없고, 대화할 사람도 없고, 패브릭 소파도 없고, 여위고 외로운 부모님의 모습만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매우 슬퍼서 그녀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그녀에게 물어보기가 걱정되었습니다.
딸의 변화는 자신들이 속상할 때 눈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것과는 다르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침묵을 제외하면 그녀는 침묵할 수도 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6, 7장짜리 편지를 썼지만 춘춘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명예 뒤에는 외로움의 흔적이 있다. 하이지가 했던 말을 생각해보면 "멀리 있으면 멀고 멀수록 외롭다"고 했다.
춘춘은 부모님의 걱정에 별 반응은 없었지만 사실은 춘춘을 알고 있었다. 그녀의 사랑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꿈이 음악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원하는 삶이 아니며, 그녀는 자신을 찾기로 결심합니다. Li Yuchun은 10대 때 너무 고집스러워서 거의 맹목적으로 추세를 따르는 방식으로 점차 저항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회사에서 배정한 아티스트 매니저를 무시하고 메시지에 대한 답장도 거부했으며, 상사인 롱다니가 저녁 식사와 사람들 만나자고 했지만 그녀는 참석하지 않았다. 그녀에게 할당된 상업 공연. 그녀는 매우 두꺼운 껍질을 만들고 그 안에 자신을 에워싸고 누구와도, 심지어는 부모와도 함께 걷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혼자 있을 때만 자유로움을 느꼈고, 노래만이 그녀의 해독제였습니다.
곧 춘춘의 첫 솔로 앨범 'Queen and Dream'이 발매되어 각종 가요상을 수상했다. Li Yuchun의 마음 속에는 음악이 그녀의 여왕이고, 고귀하고, 무엇보다도 단순하며, 조약돌 하나도 담을 수 없습니다. 노래가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얻으면서 그녀에 대한 인지도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지만, 온라인 상에서의 언어폭력은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사랑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싫어합니다!
2008년 '헌혈의 문'을 통해 춘춘은 처음으로 인간 본성의 악함을 느끼게 됐다. 이어 나온 것은 '신춘 형제가 영생을 얻다', '소년 소녀가 탄생한다'였다. 농촌도 마찬가지다"라고 홍보 현수막에 갑자기 그녀의 아바타가 등장했다. 가요계에서는 그에게 술병이 던져졌고, 석탄 사장과 결혼해 이혼하고 자살했다는 루머까지 돌기도 했다.
어떤 사이트가 해킹되더라도 춘천은 고집과 무관심으로 인해 한마디도 하지 못했고 팀에 댓글 삭제를 요청한 적도 없었습니다. 그녀의 마음 속에는 당신을 이해하는 사람은 그것을 표현할 필요가 없고,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그것을 표현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것은 15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최근 '나는 배우다' 무대에서 춘춘은 "모두가 리유춘은 아니다. 내가 견딜 수 있다고 해서 다른 사람도 견딜 수 있는 건 아니고 나도 견딜 수 있는 건 아니다"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마음대로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다들 배려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춘춘이 최설리가 된 것은 부모님 때문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행복한 사람은 평생 동안 어린 시절을 통해 치유되고, 비극적인 사람은 평생 동안 어린 시절을 통해 치유됩니다.” 오스트리아 심리학 전문가 알프레드 아들러(Alfred Adler)의 명언입니다. 사실 춘춘은 자신을 사랑해주는 좋은 부모님이 있어서 행운이다. "아버지가 당신에게 미치는 가장 큰 영향은 무엇입니까?" 리유춘은 "나는 어머니를 사랑한다"고 주저 없이 답했다.
그렇다. 부모가 자녀에게 주는 소박한 행복은 아버지가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부모. 그러므로 여러 가지 뜻 앞에서도 춘춘은 슬프고 우울할 것임에도 불구하고 땅바닥에 쓰러지지 않았다. 춘춘은 언제나처럼 침묵을 지켰고, <바다의 피아니스트>를 계속 지켜보며 남자 주인공 1900에게서 일종의 위로와 이해를 찾는 듯했다. 그녀는 삶이 궁극적으로 외롭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아마도 춘춘의 발생은 중국의 전통적인 여성미학관에 도전하는 것일 것이다. 어쩌면 뛰어난 사람을 인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하루아침에 유명해진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그녀가 너무 운이 좋았다고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이우춘은 왜 유명해졌고, 왜 이우춘은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우춘은 왜 하루아침에 대스타가 되었는가?
2009년 발매된 최신곡 'Whyme'에서는 'WhyMe 스타일 스타일이 Show 자체 WhyMe 깜짝 깜짝 CauseIamChrisLee'라는 곡을 채택한 이유는 크리스리이기 때문에 작사, 작곡한 리유춘이다. 무대 위의 매력적인 이우춘, 젊고 오만한 이우춘.
리유춘은 자신의 노래로 세상과 자신에게 화답했지만, 그녀를 비방하는 사람들은 개의치 않았다. 리유춘은 그 어느 때보다 내성적이고 냉담한 태도로 다시 그녀의 단단한 구멍 속으로 움츠러들었다. 감정을 발산하기 위해 드럼을 배웠고, 회사 KTV 파티에서 드럼을 쳤으며, 웨이보도 사용하지 않고, 예능에도 출연하지 않으며, 팬들과 거의 소통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세계에는 그녀와 동행할 수 있는 노래밖에 없다. 이유춘과 가까워지기 위해 소속사 전무이자 아티스트 담당 매니저인 유양은 그녀에게 다가가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다. 그녀는 온라인에서 음식을 훔쳐 기뻐하는 Li Yuchun을 우연히 만나기 위해 밤늦게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점차 Yang Liu는 그녀에게 몇 마디 말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우춘은 피터찬의 '10월 포위' 출연을 제안받았다. 사실 촬영은 그녀를 위한 회사의 계획이 아니었다. 하지만 양류씨는 춘춘이 촬영진에 남아서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이 어울리고, 자신을 너무 폐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특히 설득 작업이 힘들었다. 몇 달 동안 말다툼을 하다가 리유춘이 지쳐서 성과가 좋지 않으면 나에게 찾아오겠다고 했다.
그러나 그녀는 양류우와 연기할 때 모자를 반드시 써야 하고, 언제든지 벗을 수 없다는 '삼각약정'을 맺었다. 그런데 공사장 폭발 장면을 찍을 때 옆 사람의 팔이 날아가는 바람에 감독님이 춘춘에게 모자를 벗어달라고 했더니 모자를 머리에 안전하게 씌워주는 게 불가능했다. 그러나 그 당시 춘춘은 마치 아기 같았고, 촬영진과 독립적으로 소통할 수 없어 밤 3시에 양류에게 전화를 걸었다.
결국 영화감독이 양보했고, 모자를 쓴 비과학적인 카메라 촬영은 대형 스크린에서 벌어졌을 수도 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영화 속 낯선 모험의 섬에서 그녀가 붙잡을 수 있었던 유일한 빨대였다”고 말했다. 소속감.
'10월 공성전'이 이우춘의 닫힌 마음을 바깥 세상에 열었다면, 라이성촨 감독의 연극 '꿈같은 꿈'은 그녀의 닫힌 마음을 열게 했다.
양류는 춘춘을 위해 각계각층의 상업 공연을 막고 회당 5000위안밖에 안 드는 이 연극을 받아들였다. 거의 반년 동안 춘춘은 연극배우들과 함께 연극 리허설을 하고, 패스트푸드를 함께 먹고, 차를 타고 돌아다니며 함께 공연했다.
처음부터 모두가 조용히 식사하고 대화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그녀는 나중에는 이 '대가족'으로 융화될 수 있었고, 모두와 함께 셔틀콕을 치기도 했다. 한번은 유명 배우가 천천향을 사서 같이 먹자고 해서 너무 감동해서 울고 싶을 정도였다. 알고 보니 이 세상에는 부모와 팬 외에도 그녀를 받아들이고 함께 먹고 놀자고 권유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무대 스태프들의 삶이 이유춘에게 깊은 따뜻함을 느끼게 했고, 모든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춘춘의 몸에 있는 딱딱한 껍질도 조금씩 따뜻해졌습니다. 그녀는 그랬어요. 아직도 충격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춘춘은 2013년부터 적극적으로 자신의 틀에서 벗어나 사진과 요리를 배우고,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기타도 집어들며 미술에 대한 강한 관심을 갖게 됐다.
그녀는 콘서트 투어 중 우연히 긴 거즈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해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줬고, 점차 패션계는 이 독특한 소녀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놀라운 점은 오랫동안 중국에서 비난을 받아온 이우춘의 중성적인 아우라가 서방 패션 고수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다는 점이다. 춘춘의 파격적인 면모에 깊은 감탄을 자아냈고, 구찌, 지방시, 빈야드 등이 연달아 올리브 잎을 그녀에게 던졌다. 당시 지방시의 디자인 디렉터였던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는 파리에서 리유춘(Li Yuchun)을 만나 “하이힐을 신어도 괜찮을까요?”라고 묻자 그녀는 즉각 “NO”라고 답했다. "아주 잘생겼어요. 리카르도 티시가 말했어요." 당시 춘춘이는 촬영진과 독립적으로 소통하지 못했던 기억이 난다. 이제야 비로소 담담하게 'NO'라고 말하고 자신의 의사를 담담하게 표현할 수 있게 됐다.
2018년 리유춘은 상하이에서 '패션 연구소 - 파머스 마켓'이라는 대규모 예술 프로젝트를 개최해 많은 예술 거장 및 관객과 함께 '패션'을 주제로 토론했다. 그녀의 열정과 열정, 고집과 의심은 조형 예술의 깊은 바다에서 또 다른 입구와 출구를 찾았습니다.
리위춘은 "최고의 패션은 패션에서 벗어날 용기를 갖고 있는 사람의 것"이라고 말했다. 맞다. 리위춘은 참 전형적인 사람이지 않나? 그녀는 전통적인 미학의 한계를 깨고 새로운 미학의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자신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한 시대와 대표자를 대표한다. 이우춘은 이우춘이고, 이우춘은 이우춘이 아니다.
더 놀라운 점은 '나는 배우다'의 오통 감독이 춘천에게 접근해 출연을 기대했지만 제작진의 만장일치로 거절당했다는 점이다. 하지만 춘춘은 "음악과 더불어 퍼포먼스도 예술의 매체다.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행복도 당신의 것이고, 슬픔도 당신의 것, 이런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춘춘이 대중들 앞에서 희로애락을 모두 보여주고 싶은 것은 지난 15년 만에 처음이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해냈고, 춘춘은 쇼에서 가장 큰 놀라움이 되었다. 그녀의 연기는 진지하고 매력적이었고, 그녀는 많은 감독들로부터 칭찬을 받았고 관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수년간의 경험 끝에 Li Yuchun은 점차 깨달았습니다. "아무도 무인도가 아니며 전혀 탈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본토의 일부이고 전체의 일부입니다. 음악 제작자이든 음악 제작자이든 영화인, 방송인, 언론인 모두 각자의 매체에 맞게 말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버지가 연예계를 그만두자고 제안한 그날 밤, 춘춘이는 아버지에게 진심으로 “아빠, 저 왔습니다. 여기까지 팀 전체가 넘어지는 시기, 시행착오의 시기였습니다. 아직은 할 수 없다고 느낄 때가 많고, 너무 어려운데 어떻게 이렇게 포기할 수 있겠습니까? 너무 가볍게 언급하셨으니 앞으로 나아가야겠습니다. 당시 춘춘은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르며 무미건조하고 폭력적이며 폐쇄적인 방식으로 세상과 소통하던 그녀가 이제야 비로소 삶의 진리를 발견하게 되었다. 이는 원래 의도에 부응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