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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움의 상식은 누가 썼나요?
상식은 1776년 1월에 출판되었습니다. 이것이 페인의 핵심 가치이자 그의 '상식'이다. 정치는 정의와 불의로 나뉘며, 좋은 정치는 견고한 도덕적 기반을 갖고 있다. 이것이 바로 영국 시민인 페인이 '반역자', '영국 반역자'라는 낙인이 찍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독립을 옹호하기 위해 과감하게 북미로 건너간 이유였습니다. 북미에서의 '소란'과 프랑스에서의 '소란'을 끝내고 프랑스 혁명에 참가한 후 미국으로 돌아가서 그 나라 지도자들의 정책을 비판하지 않고 비판할 것을 촉구한 이유이기도 하다. 가난하거나 심지어 투옥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페인의 『상식』은 한 문장으로 북미 독립에 대한 모든 의혹과 주장을 반박하고, 대영제국의 북미 통치의 추악함과 부당함을 지적하고, 그리고 북미 식민지 사람들은 자신의 기대에 따라 스스로를 관리하고 살아야 한다고 단호하게 주장했습니다. 솔직하게 말하고 상식을 말하는 것이 그를 미국 건국 문서에 등장하는 불멸의 인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항상 페인의 전통에 영적으로 동일시되어 왔다고 말해야 합니다. 무슨 전통이요? 두 가지 의미에서: 첫째, 팜플렛 작성자의 전통은 실제로 16세기 유럽에서 시작된 글쓰기 방법입니다. 나는 나중에 유엔이 실제로 이 소책자에 대한 공식적인 정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네스코 재단 웹사이트에 따르면 브로셔는 인쇄물이며 5페이지 이상 48페이지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재미있다. 신문이나 정기 간행물이 등장하고 대중화되기 이전에는 팜플렛은 일부 지식인들이 공무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페인은 "나는 단지 몇 가지 간단한 사실, 명백한 주장, 상식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팜플렛이 쓰여진 방식입니다. 그것은 매우 심오하거나 거창한 이론을 쓰지 않으며 매우 간단하며 공적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요점을 바로 잡고 구체적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팜플렛의 목적은 하나입니다. "진실, 진실을 대중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페인과 버크는 프랑스 혁명에 관해 유명한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 논쟁에서 양측은 이런 역할 전쟁을 벌이고 있었습니다. 양측 지지자들과 반대자들은 비슷한 팸플릿 150여 장을 모아 배포했다. 나중에 많은 학자들이 Burke가 더 심오하고 Burke가 승리했다고 믿었지만 이것은 나중에 나온 진술이었습니다. 당시 상황으로 볼 때 대부분의 팜플렛 작성자는 Paine을 지지했습니다. 그리고 Paine의 책은 Burke의 책보다 더 많이 팔렸습니다. 두 사람 사이의 논쟁은 진실을 대중에게 알리는 모델입니다.
여기서의 의미는 지식인이 우월하고 위에서 아래로 이론을 퍼뜨린다는 것이 아니라 독자들이 합리적이고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고 논리를 이해하므로 누가 옳고 무엇이 그른지에 대해 글을 쓰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진실은 무엇입니까? 대중의 판단에 맡기십시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팜플렛 형태가 신문이 대중적이지 않던 시대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신문이 한창 유행하던 시절에도 여전히 존재했고,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이 쓰고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Bouedil은 프랑스에서 팜플렛을 썼습니다. 라이트 밀스(Wright Mills)도 꽤 많은 팜플렛을 썼지만 지금은 진지한 학문적 저작물로 여겨지지 않아 많이 번역되지는 않습니다. 신문이 있는데 왜 브로셔를 작성해야 합니까? 저자는 명확하게 설명하려면 일반 신문의 길이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논문이 아닙니다. 나는 이 전통, 이 글쓰기 방식, 장르에 대해 매우 동질감을 갖고 있으며, 나는 그러한 지적 전통에 따라 분류되어야 한다고 느낀다. 나는 단순한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다. 상식에 관해 이야기하더라도 독자들과 이야기하고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결정하게하십시오.
둘째, 학문적 관점에서 볼 때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페인이 위대한 사상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아이디어 중 상당수는 실제로 로크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입니다. 휘그당 전통 전체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기존의 많은 이론과 철학을 아주 단순하게 표현하는 사람이다. 이는 나도 동의한다.
페인도 자신의 책에서 이 두 가지 상황에 대해 썼습니다. 하나는 어떤 사람들은 말을 하고 싶지만 그것을 잘 말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말하고 싶은데 감히 말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는 감히 말한다. 그렇죠, 이게 상식이군요.
사실 그가 말한 일련의 내용은 선배들의 생각을 정리한 것인데, 선배들의 그런 사상이 하나하나 펼쳐져 있어서 이미 이런 분위기가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처음에 사회와 정부를 구별합니다. 사회는 인간의 필요로 인해 존재하고 정부는 사람들을 처벌하고 통제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러한 구분은 그에게 있어 독창적인 것이 아닙니다. 이 아이디어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으며 북미의 모든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게다가 북미는 영국과 달리 처음부터 자율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사회가 사람 스스로 만들어지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서부극에 아무렇지도 않게 자신이 보안관이라고 말하고 보안관의 임무를 맡는 남자가 있습니다. 국가는 없고 사회만 있을 뿐입니다. 이 사회가 일정 수준에 도달한 후에야 그들은 정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북미 사람들이 그걸 보고 그게 맞다고 생각했고, 이렇게 해서 여기까지 오게 된 거죠. 그러므로 상식을 표현하기 때문에 잘 팔린다. 이런 상식은 늘 존재해 왔지만 왜 입이 부족했는지는 알 수 없다.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그가 미국에 기여한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심지어 그는 "미국"이라는 이름도 발명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실제로 미국인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 그는 프랭클린의 초대를 받아 북미로 간 영국인이다. 미국에 가서 독립해야 한다고 말하세요. 그런 다음 그는 프랑스로 달려가 프랑스인들에게 혁명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 나라에 이름이 알려졌고 마침내 프랑스로 건너가 국회의원이 됐다. 오른쪽. 프랑스 국회의원. 그래서 당신은 그가 먼저 갈 곳이 있고 그의 몸이 자유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술리는 1·12: 상식으로 가는 길에서 발췌)
2015-11-12 발행일 저작권은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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