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늑대인간 일상'을 플레이하지만 '늑대인간'은 플레이하지 않나요?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늑대인간 일상'을 플레이하지만 '늑대인간'은 플레이하지 않나요?

마케팅은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선수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고 현장 상황을 가장 먼저 알 수 있습니다. Werewolf Killer 게임 앱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장을 장악한 최초의 "예언자"이지만 모두가 이에 뛰어들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누가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소셜 게임, 영상 소셜 네트워킹,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키워드들은 모두 늑대인간 킬러 게임의 인기에서 비롯됐다. 2017년 첫 번째 투자 트렌드는 늑대인간(Werewolf)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늑대인간' 모바일 게임은 Qingsong으로부터 수백만 달러의 시리즈 A 자금 조달을 받았으며 2주 후에 다음 라운드 자금 조달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이들에 대해서는 모두 젊은이들의 스타트업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두 달 동안 매일 수십만 명의 온라인 사용자를 보유한 게임에 대한 영감을 주는 스토리를 만들었습니다.

요즘에는 '늑대인간 온라인', '늑대인간' 등 유사한 게임이 수십 개나 등장하고 있는데, 일부 사람들은 위챗에서 '늑대인간 카드' 같은 작은 프로그램도 개발하기도 했다. 디자인은 투박하지만 매일 수천명의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이런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우연한 블루오션 시장 진출과 오로지 입소문에만 의존해 진입한 데 따른 것이라면, 이제 이 업계는 2.0 시대에 접어들었다. 자원과 전달을 위한 플랫폼 간의 줄다리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예언자들이 경찰에 출마할 때처럼 그들은 모두 시장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의 '지지표'를 얻기를 희망한다.

첫 번째 전략은 게임 생방송 플랫폼과 게임 앵커를 묶는 것이다. 그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은 '늑대인간'과 '늑대인간 에브리데이'다. 두유, 후야, 판다TV 등 생방송 플랫폼과 협력해 플랫폼 내 생방송 영역을 구축하고 공개적으로 앵커를 모집하며 자체 제작을 하고 있다. 영향권을 묘사하는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이미 시장은 열려 있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들을 교류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 될 수 있다.

'늑대인간'은 JY와 소속사이며, 엔터테인먼트캐피탈이 입수한 독점 정보에 따르면 JY는 이 회사의 주주 중 한 명이 됐다. 따라서 JY클럽과 JY의 개인 일일 라이브 방송 어디에서나 웨어울프 로고를 볼 수 있으며, 웨어울프 앱에서도 JY의 라이브 방송 영역이 오픈된다.

'손늑대'는 최근 '전국서버 유언장 1위' 앵커 프리즈너와 대변인으로 계약을 맺었지만 홍보 사진 촬영 외에는 별다른 활동이 없는 상태다. 좀 과함.

'링맨'이 여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데, 이번에는 모바일 게임 '늑대인간'이 파트너가 됐다. 하지만 즈지엔, 타오즈, 비우샤 등 유명 앵커들이 이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 첫 회 시청자 수는 8만5025명에 불과해 판다TV가 제작하는 '늑대인간 킬 에브리데이'라는 제목의 '판다 킬'과는 거리가 멀다. 그러나 '늑대인간'의 경우 이것이 전자와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일 수도 있다.

큰 앵커와 최고의 콘텐츠를 묶는 것 외에도 게임 제조업체는 Huya 및 Douyu와 같은 플랫폼에 자체 앵커 리소스를 인큐베이팅하고 있습니다. 또한, 늑대인간 역할을 할 수 있고 외모와 다양성이 강한 앵커를 공개적으로 찾기 위한 '앵커 모집 캠페인'도 시작됩니다. 상위 출연자에게는 500~2000위안의 보너스와 수많은 게임 소품도 제공됩니다. , 게임 회사 "계약 앵커"가 될 기회도 있습니다.

'서명 앵커'를 통해 게임 제조업체는 라이브 방송 플랫폼에 고정된 콘텐츠를 출력하고 KOL과 팬을 통해 게임으로 전환할 수도 있으며 논리적 체인이 구축됩니다. 앞으로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사업이 전개될 수도 있다.

후야가 론칭한 '늑대인간 에브리데이', '늑대왕은 누구인가', 도우유가 런칭한 '늑대인간' 등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도 이들 앵커를 대상으로 만들어지며 자체 상품도 수출된다. 이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앵커 대부분은 웨이보에서 수십 명의 팬을 보유한 연예인인 것으로 파악돼, 더 많은 신규 이용자에게 게임 영향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늑대인간'은 지난 3월 14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많은 팬들에게 두 달 넘게 기다려왔다. 불행하게도 이 게임에는 여전히 라이 및 모델 비호환성 등 다양한 문제가 있어 팬들은 @TencentDad가 새로운 게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 현상은 또한 매우 흥미롭습니다. 시장에 수십 개의 게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사용자 요구가 완전히 충족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최종 분석에서는 리소스를 위한 싸움, 채널을 위한 싸움, 사용자 경험을 위한 싸움, 결국에는 수익과 사용자 수를 위한 싸움입니다.

매우 흥미로운 점은 자칭 '청송펀드엔젤/VC'라고 자칭하는 Zhihu 유저 '인왕'이 '늑대인간' 모바일 게임에 투자한 이유를 언급했다는 점이다.

" 투자자 입장에서는 게임 방법을 모르더라도 투자할 수 있는데, 우리가 보는 것은 왜 늑대인간에 투자하는가? Qingsong이 게임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소셜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인데, 이 데이터를 찾아보니 당일 제안을 했고 3일 만에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것이 투자자 트레이딩의 논리이다. 생각해 보세요. 투자자는 Werewolf의 "마녀 카드"와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Werewolf"와 같은 소규모 팀의 경우 자금 조달은 마녀의 손에 "해독제"를 쥐는 것과 같습니다. 시장 경기장은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투자자들로부터 "거부"당하는 것은 "독"병을 갖고 다음 라운드를 놓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결국 '예언자'가 한 명만 남지 않을 수도 있지만, 분명히 모든 플레이어에게 남은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개발자에게 차별화할 여지를 많이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