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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고 직접적인 행복-브러시 게임
어느 날 일하다가 너는 따뜻한 집으로 돌아왔다. 과중한 임무와 붐비는 지하철이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하기 때문에, 너는 게임을 해서 긴장을 풀기로 결정했다. 뭐 하는 거야? 너는 생각에 빠졌다. 온라인 게임? 사실, 사람들과 싸우는 것은 재미있지만, 힘든 하루 후에 적과 싸우고 싶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흑혼과 같은 더 기술적인 게임? 됐어, 괜찮아 터질 거야 기이한 인생' 과 같은 더 서사적 인 게임? 나는 내가 영화를 보러 갈 수 있기를 바란다. 너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어떤 게임은 머리를 쓰지 않고 조작성이 매우 강하니? 나한테 말하지 마, 있어.
내가 아는 모든 브러시 게임을 다 뒤졌는데도' 브러시 기계' 가 무엇인지 정의할 별도의 단어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이런 독특한 게임 유형만 말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브러시' 는 브러시를 핵심으로 하는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브러시 장비를 위주로 한다. 물론 브러시는 단지 놀이에 불과하다. 당신이 좋아하는 한 장비에서 피부까지 영웅까지 닦을 수 있다.
하지만 먼저 솔을 놀이로 하는 게임은 개인이 하는 것이 어느 것이 더 재미있는가를 고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분명히, 훌륭한 브러시 게임은 매우 엄격한 성장 체계를 갖게 될 것입니다. 결국 졸업하자마자 졸업하면 당신은 무엇을 칠합니까? 둘째, 게임은 줄거리에 공을 들인다. 만급도 채 안 되어 끝난다. 그 브러시 시스템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마지막으로, 게임의 관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우수하다. 결국 플레이어가 몇 시간 (심지어 수십 시간) 동안 싸워야 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브러시 게임의 특징을 열거한 후, 훌륭한 브러시 게임이' 브러시 기계' 라는 핵심 판매점을 제쳐두더라도 그 자체의 게임 품질도 매우 좋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우수한 줄거리는 플레이어의 만급 전 모험을 지탱하고, 정교한 성장체계는 막 만급에서 대군을 따라잡는 과정이 그리 고통스럽지 않게 하고, 결국 자격을 갖춘 브러시 플레이어를 남겨놓는다.
좋아하는 장비 한 벌만을 위해 수백 번이나 수천 번을 반복하는 것은 정말 지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퍼즐 솔질 게임은 인기가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개인적으로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조작성 조건 반사의 심리학 이론과 일치한다. 조작성 조건 반사 이론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그다지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파블로프의 개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매우 익숙해야 한다. 파블로프 동지는 개 한 마리를 가지고 있고, 노팔이는 다른 취미가 없기 때문에 시간이 나면 개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낡은 버스는 다르다. 그는 특별한 의식감을 가지고 있다. 개에게 먹이를 줄 때마다 그는 벨을 눌러 개에게 밥을 먹어야 한다고 통지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개에게 먹이를 주지 않아도 초인종을 누르기만 하면 개가 침을 흘리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유명한 파블로프 조건반사로 비현실적인 남학생들이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조건부 반사를 통해 자신에 대한 여학생의 감정을 키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운영 조건 반사 이론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이 이론은 스키너라는 형제가 창립한 것이다. 넷째는 매우 특이한 사람이다. 작가가 되고 싶지 않은 심리학자는 좋은 철학자가 아니다. 스키너 동지는 문학을 좋아하고 하버드에 심리학 대학원생을 찾아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결국 하버드대 심리학과에서 종신 교수로 재직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위해 스키너 동지는 배고픈 쥐 한 마리가 들어 있는 상자를 만들었다. 상자 안에 버튼이 하나 있다. 버튼을 누르면 음식이 떨어집니다. 이 장치 (스키너 상자) 를 통해 사선생님은 일련의 실험을 했는데, 그 실험 중 하나는 개념 장려라고 합니다. 배고픈 쥐 한 마리를 스키너 상자에 넣고 버튼을 여러 번 누르면 음식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쥐는 계속 버튼을 누르는 법을 배웠고, 음식을 멈추면 쥐의 학습 행동이 매우 느리게 사라졌다.
이 실험은 행동자가 결과를 줄 확률로 메커니즘이 무효인지 시각적으로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단일 실패는 명백한' 처벌' 효과를 주지 않고 행동자의 습관을 종료하기 때문에 행동자의 학습행위가 계속된다. 즉, 게임을 솔질하면 처음에는 약간의 단맛 (귤이나 SSR 몇 개) 을 주고 천천히 정상적인 낙하 확률로 돌아간다 이것은' 유럽을 떠나는 것' 이라는 착각을 일으켜 게임에 끌리게 할 것이다.
참, 개념 보상 실험에서 또 다른 흥미로운 현상은 이 쥐들 중 많은 수가 상자 부딪히기, 허리를 굽혀 절하기, 빙빙 돌며 춤을 추는 등 이상한 행동 습관을 길렀다는 것이다. 이 물건은. 한마디로, "아프리카를 구할 수 없고, 크립톤은 목숨을 바꿀 수 없다."
두 번째는 플레이어의 시원하고 간지러운 점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이른바' 시원함' 은' 순간만족감' 이다. 어쩌면 당신은 깨닫지 못할지 모르지만, 사실 브러시 게임은 순간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화면의 수백만, 심지어 수억 개에 달하는 부상 수치, 매끄럽게 손을 잡지 않는 수출주기, 사람을 죽이는 기세, 심지어 익숙한 관문 과정까지 당신에게 예언감을 줄 것입니다. 이런 작은 즐거움들 중 일부는 일상적인 활발한 분위기의 역할을 하고, 또 다른 큰 역할은 비추장 매번 물건을 보내지 않는 지루함을 완화하는 것이다.
가려운 곳' 은' 가상을 만족시키는 자신' 이다. 좀 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YY 는 현실이 되었다. 나는 핵심 장비를 얻은 후 얼마나 강할 것인지, 핵심 기술이 얼마나 전면적일 것인지, 꿈을 가지고 타는 것이 얼마나 멋질지 ... 나는 몇 번이고 또 한 번 갈망하고, 마침내 어느 날, 오, 이런 느낌은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얼마나 멋진 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브러시 게임을 했으니, 마지막으로 몇 가지 브러시 게임을 추천합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게임을 추천할 것이다. 네가 좋아하는 게임을 언급하지 않는다면, 논평에서 안리를 환영한다.
맨 위 각도 RPG- 디아블로 신 II
나는 이런 타입을 비교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암흑 2 임에 틀림없다. 디아블로 2 는 브러시 게임의 원조로서, 거대한 장비, 독특한 관문, 감동적인 이야기, 정교한 시스템 등 모든 면에서 브러시 게임의 한계에 도달했다고 말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디아블로 2 를 디아블로 시리즈의 절정으로 여길 뿐만 아니라, 그가 브러시 게임의 왕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디아블로 2 는 얼마나 재미있어요? 거의 20 년 동안 놀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공호에서 지칠 줄 모르고 싸웠다.
제 3 자 RPG-"전쟁 틀"
스타워즈 갑옷, 전쟁의 틀, 네가 어떻게 말하든지 간에, 어차피 스타햄스터 새장을 가리킨다. 나는 warframe 과 접촉하는 것이 비교적 늦었고, 겨우 3 학년 때였다. 겨우 200 시간이 지나도 나는 계속 살 기회가 없다. 그래서 이 초급 게이머는 게임의 전반적인 질을 지배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200 시간이 지나서야 시작하는데, 게임의 깊이를 설명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입문하자마자 게임에 푹 빠져서 게임의 점성을 드러낼 수 없나요?
일인칭 RPG-무인 지역
나는 이런 종류의 게임이 무인구역과 비교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솔직히 대학원 시험을 준비하는 날 기진맥진한 공부 끝에 내가 만지고 싶은 유일한 것은 무인구역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여자친구도 만지고 싶지 않은 이런 게임, 품질은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브러시기 게임은 하드코어와 매력적인 게임 유형으로 점점 더 많은 게임에 흡수되고 있다. 물론, 깃발이 뚜렷한 유형으로서, 그것은 관객들에게 어느 정도 요구되며, 모든 사람의 요리가 될 수도 없고 아닐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이 저처럼 브러시 게임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제 영광입니다. 당신과 나의 관점이 다르다면 게임에 대한 나의 평가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자신의 감정을 굳게 믿으세요. 이 점에서 당신은 반드시 완고한 사람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