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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산업 데이터

212 년 데이터 및 발전 패턴

212 년 상반기 중국 게임 시장 (PC 온라인 게임 시장,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 PC 독립 게임 시장 등) 의 실제 판매 수익은 248 억 4 천만 위안으로 211 년 상반기보다 18.5% 증가했다.

212 년 상반기 중국 PC 온라인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 웹 게임, 소셜 게임 및 게임 플랫폼의 시장 판매 포함) 은 235 억 5 천만 위안으로 211 년 상반기보다 16.9% 증가했다.

212 년 상반기 중국이 자체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은 168 억 6 만 위안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매출의 71.6% 를 차지하며 211 년 같은 기간의 63% 에 비해 크게 상승했다.

212 년 상반기 중국 자체 개발 PC 온라인 게임 해외 수출 실제 판매 수입은 11 억 3 천만 위안이었다. 1.ACT= 액션 게임:

① 액션: 기존의 ACT 를 오늘날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는 이유는 ACT 가 유형 항목으로 이미 여러 가지 스타일과 콘텐츠 체험이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재분류된 액션 게임은 전통적인 청판이나 두루마리 액션 게임의 발전과 변화에서 비롯된 것으로, 싸움, 관문을 위주로 하는 게임 유형으로' 전신',' 무쌍' 시리즈',' 홍협조이' 등이 모두 이런 게임의 대표다. NDS, WII 플랫폼의 참신한 체감 게임이나 미니게임 컬렉션은 다른 유형의 명확한 특징 없이' 미친 토끼 위기',' 바리오 제조' 등과 같은 액션 게임으로 분류된다.

② 플랫폼 동작: 전통적이고' 오래된' 게임 유형이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마리오' 시리즈다. 시리즈가 발전하는 과정에서 점점 더 많은 원소를 융합하고 있지만 핵심 내용은 변하지 않았다. 소위' 플랫폼' 이라는 개념은 이해하기 어렵다. 플랫폼 게임의 장면을 거대한 분경이나 모델로 볼 수 있는데, 그 안에는 높낮이가 다른 판이 몇 개 있는데, 플레이어는 주로 인위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점프로 이 판이나 플랫폼 사이를 이동한다. 다른 플랫폼 액션 게임의 대표로는' 고혹늑대',' 소닉' 등이 있다.

③ 액션사격:' 혼두로' 와 같은 게임이 ACT 인지 STG 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인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사격을 주요 공격 수단으로 하는 모든 액션 게임을 단독으로 분류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조작으로 전모를 볼 수 있는 사람이나 로봇이 총을 쏘아 적을 죽이는 것' 은 비교적 이해하기 좋은 표현이다. 액션 슈팅 게임의 대표작으로는' 합금 탄두',' 장갑 코어' 등이 있으며' 전쟁기계' 와 같은 3 인칭 (어깨 너머) 슈팅 게임도 포함돼 있다.

2.AVG= 어드벤처 게임

① 문자모험: 문자모험 게임은 주로 글과 대사로 표현된 반면, 플레이어는 다른 분기 옵션을 선택하여 이야기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거나 결말을 바꾸는 등 대부분 다양한 결말을 미리 설정해 두고 있다. 문자모험 게임은 공포, 스릴러, 추리, 연애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음향소설' 이라는 특수한 상호 작용 형식도 포함되어 있다. 모두가 잘 아는 문자모험 게임에는' 공포의 놀라움의 밤',' 역전심판' 등이 포함된다.

② 액션 어드벤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은 어드벤처, 보물 찾기, 생존 (원문은 탈출임) 등을 많이 표현하고, 캐릭터에 대한 조작이 필요하며, 조작 기교에 대한 요구가 있어 일부 게임은 동작이나 액션 슈팅 게임만큼 어렵지 않다. 하지만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는 한 가지 * * * 같은 점이 있다. 수수께끼를 푸는 비중이 크다는 점이다. 손뇌, 관찰 사고를 해야 순조롭게 통관할 수 있다.' 고분려영',' 생화학 위기',' 고요령' 등은 모두 액션 어드벤처 게임의 대표다.

3.PUZ= 퍼즐 게임;

PUZ 는 원래 어린이 지능을 키우고 개발하는 데 쓰이는 퍼즐 퍼즐을 가리켰고, 이후 개념이 확장되어 다양한 익지 레저 게임으로 확장되었다. 러시아 스퀘어' 는 그중에서 가장 클래식한 작품으로' 보석사각형',' 회전거품',' 루미네스' 등도 모두가 즐겨 보는 익지게임이다. 이번 분류는 익지게임의 범위를 더욱 넓혀' 뇌플래티넘',' 밸러스트 박물관' 등 원래 ETC 유형이었던 건뇌류 게임도 익지게임 유형으로 분류한다. 퍼즐로 분류되는 다른 게임들은 지적 문답을 핵심 내용으로 하는 소량의 게임도 있다.

4.CAG= 카드 게임

5.FTG= 격투 게임; < P > 격투는 또' 대전격투' 로 거듭났다. 2D 와 3D 격투의 구분에도 불구하고 그 개념과 특징은 많이 변하지 않았다. 정통 FTG 는 체력구, 조작과 출수 방식, 캐릭터가 같은 축에 있고, 대립과 균형의 상대적 통일의 특징을 중시하기 때문에 더 이상 분할하지 않는다. 스트리트 패왕',' 격투의 왕',' VR 전사',' 철권' 등은 모두 플레이어가 잘 아는 격투 게임이다. 닌텐도 올스타 대난투' 와 일부 애니메이션 개편과 같은 난투 게임은 격투 게임의 전통적 특징을 갖추지 못해 액션류 게임으로 분류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6.LVG= 연애 게임;

7.TCG= 개발 클래스 게임

8.TAB= 데스크톱 게임;

9.MSC= 음악 게임

음악 게임은 음악 리듬, 명령 편성 및 조작 피드백 간에 상호 작용하는 게임 유형입니다. 이 유형은 늦게 등장해 최초로' 네모난 게임' 의 변종으로 여겨졌지만 코나미와 함께 이 유형을 크고 강하게 만들었다. 음악 게임은 아케이드와 가용기에서 흔히 속된 표현이 있었으며,' 강무혁명' (DDR) 은 사회 현상을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비교적 활발한 음악 게임은' 태고의 달인',' DJMAX',' 응원단' 등이며, 판매량이 핫한' 기타 영웅' 시리즈도 음악 게임을 플레이어와 시장의 중시를 다시 한 번 받고 있다.

1.SPG= 스포츠 게임

스포츠 게임은 비교적 이해하기 쉽지만, 특히 이 유형에 포함된 스포츠 종목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능력으로 진행되는 종목이며, 기기를 사용해도 자신의 힘으로 움직이는 종목이라는 점을 특별히 설명해야 한다. 이러한 스포츠에는 다양한 볼 게임, 육상, 체조, 스키, 극한 스포츠, 권투, 레슬링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리 11 인',' 토니 호크 스케이트 보드',' 복싱의 밤' 등이 있지만, 정신대결을 포함하지 않는 보드게임이나 차량을 운전하는 경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 WiiSports',' Wii Fit' 등 스포츠 위주의 체감 게임도 스포츠 게임 유형으로 분류된다.

11.SLG= 전략 게임

①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략은 콘텐츠에서 특성까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유형의 개념이지만 모두 SLG 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과학적이지 않습니다. 전략게임은' 전략게임' 이라고도 불리는데, 게이머는 게임에서 단일 인물이 아니라 한쪽세력이 규칙과 전략을 이용해 컴퓨터나 다른 플레이어와 겨루어 공성발채, 영토 개척, 전국 통일, 전체 게임 세계 제패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승리를 거둔다. 따라서 전략 게임은 역사적 제재가 많으며, 전투는 일반적으로 회합제를 채택한다. 삼국지',' 신장의 야망',' 대전략' 등 전략 게임 시리즈들은 낯설지 않을 것이다.

② 모의육성: 모의게임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데, 주로 게임에서 배양해야 할 대상을 구분하려고 합니다. 모의육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배양한 대상은 주로 인간이나 생물이나 로봇이나 기계생체일 수 있다. 그 게임의 목적은 배양 대상의 다양한 방면의 능력을 끌어올리고 능력 차이에 따라 용납할 수 없는 목표나 결말을 달성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모의인생',' 아이돌마스터',' 미소녀 드림워크샵',' 임천개' 는 모두 모의육게임의 범주에 속한다.

③ 모의경영: 모의경영 게임은 일반적으로 기업, 도시 등 비생명체를 대상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투자자나 의사결정권자의 역할을 하며, 주요 목적은 경영 과정에서 이윤을 얻고 규모를 확대하는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모의 도시',' 테마파크',' A 열차' 등이 있다. < P > 4 실시간 전략: 인스턴트 전략은 SLG 의 한 분야로 간주되어야 하며 전략 게임과 같은 종인데 기본 구성에서는 비슷하지만 시스템 차이는 크다. 게임 속의 모든 것이 실시간으로 발생하므로 게이머는 조작 기교와 전국 지휘에 어느 정도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인스턴트 전략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유행하면서 상대적으로 독립된 게임 유형으로 발전한 대표작으로는'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스타크래프트',' 제국시대' 등이 있다.

12.STG= 슈팅 게임;

① 사격: STG 는 한때 거대한 유형이었고, ACT 와 마찬가지로 발전 방향의 큰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여기서도 필요한 구분이 이루어졌다. 중문화게임 유형 중 사격게임은 주로' 사로만 뱀',' 1945',' 산비둘기' 등 전통적인 두루마리식 사격게임을 가리킨다. 하지만 현재 이런 게임의 신작은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다운로드 게임에는' 기하학전쟁' 과 같은 사격 가작이 많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공전 사격 제재의 게임 (예:' 황패공전',' 스타파이어 폭스' 등) 을 사격게임으로 분류했다.

② 광총 사격: 광총 사격은 특수한 광총 주변 장치가 있어야 최상의 게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체감 게임으로 일반 사격게임 개념과는 큰 차이가 있다. 광총 사격 게임을 할 때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캐릭터를 볼 수 없지만, 메인 뷰포인트 사격 게임과 달리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움직임을 제어할 필요가 없고 게임 렌즈는 일정한 속도와 궤도로 추진되기 때문에' 궤도게임' 이라는 별명도 있다. 죽음의 집',' 위기 해소',' 침묵의 저격수' 는 모두 광총 사격 게임의 좋은 작품이다.

13.RPG= 롤 플레잉;

① 역할극: RPG 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역할을 맡는 것을 의미하며, 완전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어 극의 발전과 개인적인 경험을 강조한다. 업그레이드와 기술 성장 요소가 있는 게임. RPG 는 ACT 와 같은 큰 유형이기 때문에 눈에도 네 가지 주요 분기가 있습니다. 이번 분류에서 롤플레잉은 전투시스템이 회합제나 반즉시제를 채택하고, 캐릭터능력과 기술을 합리적으로 활용해 적을 제압하는 RPG,' 용자투악용',' 최종환상',' 선검기협전' 등을 말한다.

② 액션 롤 플레잉: 액션 롤 플레잉은 RPG 의 중요한 분기로, 특성상 롤 플레잉 게임과 거의 같지만, 전투 시스템은 액션 요소를 더욱 강조하고, 역할 능력에 의존하여 성장하는 것 외에 일정한 조작 기교를 보좌해야 하며, 전투 과정은 일반적으로 즉시제이다. 대부분의 미국식 RPG 는' 디아블로 신',' 상고 두루마리' 와 같은 유형에 속한다. 일본식 액션 롤 플레잉 게임에도' 성검 전설' 과 같은 명품들이 많이 있다.

③ 전략 롤 플레잉: 전략 롤 플레잉과 처음 두 가지의 차이점도 전투 시스템에 집중되어 있다. 적과 우리 쌍방은 모두 몇 가지 캐릭터로 구성된 작전 단위 (즉,' 깃발') 를 가지고 있으며, 지도 (즉' 바둑판') 에서 자신의 능력과 한정규칙에 따라 이동, 지원 또는 공격하여 특정 승리 조건을 달성한다. 게임은 주로 회합제로 진행되는데, 그 전투 방식은 바둑과 비슷하기 때문에' 바둑 게임' 이라는 별명도 있다. 잘 알려진 전략 롤 플레잉 게임은' 슈퍼로봇 대전',' 화염의 문장',' 최종 판타지 전략판' 등이다.

④ 온라인 롤 플레잉: 모두' 대형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이라고 불린다. 인터넷 접속 수 천 단위의 플레이어가 한 게임에 동시에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 간의 교류 상호 작용을 강조한다. 인터넷 역할 놀이는 역할 성장과 체험의 RPG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상 세계관만 제공하며, 완전한 줄거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 전투 시스템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종 판타지 XI' 등과 같은 액션 역할 놀이 게임과 비슷하고,' 마력 베이비' 와 같은 컴백 시스템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임무 추가와 수집 요소를 통해 인터넷 역할 놀이 게임을 전통적인 통관 없이 거의 항상 할 수 있다.

14.RCG= 레이싱 게임; < P > 스피드 게임은' 레이싱 게임' 이라고 불린다. 대부분의 게임은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속도에 도전해야 하기 때문이다. 유명한 레이싱 게임 시리즈에는' GT 레이싱',' 헤드 문자 D',' 화끈한 허리케인' 등이 있다. 하지만 모든 스피드 게임이 차량을 운전하는 것은 아니며, 모터보트, 항공기 또는 F-ZERO, 반중력 레이싱 등과 같은 공상 과학 소설 색채가 강한 미래 교통수단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5.RTS= 실시간 전략 게임

16.ETC= 다른 종류의 게임 < P > 의 원래 ETC, 이른바' 기타 클래스' 게임은 비교적 게으른 분류 방식이다. 이 문서의 22 가지 유형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게임을 포괄할 수 있으며, 일부 다른 모드는 서로 다른 유형의 특징을 나타내는 게임이며, 마스터 모드를 유형 참조의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닌텐도의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이질적인 호스트 두 가지가 등장했기 때문에, 게임처럼 보이지 않는 이질적인 게임도 등장했습니다. 실용적 또는 교육용 소프트웨어와 더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NDS 의 영어 학습, 예절 학습, 요리 학습, 술 시음, 미용 학습, 요가 학습, 문학 명작 감상, PSP 의' TALKMAN' 과 몇 년 전' RPG 제작도구' 와 같은 게임은 모두 실용소프트웨어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다.

17.WAG= 휴대폰 게임

18.SIM= 아날로그 경영 게임

19.s RPG = 전략적 역할 놀이 게임;

2.a RPG = 액션 롤 플레잉 게임;

21.FPS= 1 인칭 슈팅 게임; < P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시점 사격게임은 대부분 조작한 캐릭터를 볼 수 없고 플레이어 (통제된 캐릭터) 의 시각으로 게임을 하며 몰입도와 도입감이 강하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일반적으로 캐릭터의 움직임과 사격 조준성을 별도로 제어해야 하며, 선택할 수 있는 풍부한 무기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메인 뷰 슈팅 게임은 역사적 사실이나 공상 과학을 배경으로 치열한 전쟁 장면 (또는 부분 전투 환경) 을 표현한다. 대테러 엘리트',' 사명소환',' 후광' 은 모두 주요 시점 사격에서 인기 있는 시리즈다.

22.H-Game= 성인 게임;

23.MUD= 진흙 게임;

24.MMORPG=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클래스

25. 복권 게임

은 주로 인터넷을 통해 주석을 달고, 온라인 복권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고 배상률이 다양하며, 복권 우승 조합에 따라 원하는 숫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복권을 열고 중국 내 3D 컬러를 포함한 당첨 관련 정보를 알 수 있다 < P > 테마 온라인 게임 소재는 매우 풍부하다.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로는 판타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테나 2), 무협 (천룡 8 부), 신화 (판타지 서유), 역사 (칭기즈칸), 공상 과학 (EVE), 판타지 (EVE), 판타지 (판타지) 등이 있다.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로는 1 인칭 사격 (전지온라인), 스포츠 (NBA 온라인), 레이싱 (일품 스피드 세계), 음악/춤 (강무단), 격투 (죽음 또는 생온라인) 등이 있다. < P > 화면 스타일 < P > 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 시장을 보면 게임 제품의 풍격은 주로 리얼 (반지왕 온라인), 유화 (워크래프트)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