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합성 재료 정보
합성 재료 정보
1. 문외 작문은 현재 대부분 화제 작문이지만, 화제를 둘러싸고 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선생님의 머리가 좋지 않아 (-_-), 너는 주제에서 벗어났다는 판결을 받았으니, 너는 정해졌다! 그리고 문장 중에 적당히 질문한다. (선생님은 피곤하다. 너무 함축적으로 표현하면 선생님도 주제에 집중할 시간이 없다.)
만약 선생님에게 무슨 나쁜 일이 생기면 (충돌, PK, 싸움) 또는 너무 좋은 일 (복권에 당첨), 시험에 합격할 것을 보증한다 ~ ~ ~
2. 나를 비판하다. 선생님에 대해, 교육제도에 대해, 심지어 사회주의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어도, 너는 쓸 수 없다! 누가 감히 쓴다면, 흥. 음 .........
개성을 너무 많이 갖는 것이 좋지만 너무 많이 할 수는 없습니다. 내용이 너무 혁신적이지 말고 형식상 신기함을 추구해야 한다. 작년에 우리 학교에는 한 학생이 있었는데, 문필이 멋있고 생각이 또렷했다. 아쉽게도 그는 문장 속에서 조연을지지하고 죽었다 ... (다들 영웅을 봤지? ) 을 참조하십시오
아직 몇 가지 시험 기교가 있다.
1 .. 분명히 써! ! ! 기억해! ! ! 글씨가 예쁘지 않아도 상관없지만, 반드시 또렷해야 한다! 이것은 너의 성적을 결정한다. 또한 단어는 대문자로 써야 한다.
2. 만약 네가 글쓰기에 특별히 능숙하지 않다면, 시작과 끝을 기억하면 반드시 열심히 써야 한다. 선생님이 정말로 답안지를 바꿀 때 작문을 다 읽을 수는 없다. 주로 시작과 끝이다. 이것은 긍정적이다.
3. 생각이 깊지 않을 수도 있지만 너무 늙어서는 안 된다. 낡은 자료를 놓자마자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운명이다.
(밤에 아프다는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믿는다. 엄마는 그녀를 업고 병원에 간다 ~ ~ ~)
드디어 진짜 재주가 왔다 ~ ~!
다음 멋진 단락은 매일 봐야 한다. 시험 때 전체 표절도 문제없다. (중간고사 표절 기준은 70% 의 문장 모두 똑같다.' 표절' 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고등학교 입시의 시작과 끝에 한 토막을 넣으면 답안지를 고치는 선생님은 네가 작문의 고수라고 생각해서 쉽게 점수를 공제할 수 없다!
매일 다음을 읽고 숙지해 주세요.
1,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고, 냉막 하나 적고, 무감각하게 해주세요. 단순하고, 삶에서 더 행복하고, 정신적인 피로를 덜어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단순함을 유지하고, 분발하는 힘을 더 많이 주고, 위선과 홍진에 대한 깊은 통찰을 줄이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성공은 당신의 꿈의 붉은 장미이고, 좌절은 당신 주위의 바늘입니다. 기쁨은 네가 노력한 열매이고, 슬픔은 성숙하기 전의 씨앗이다.
3. 하늘은 모든 구름을 포용하고, 그 미추를 불문하고, 하늘은 넓고 끝이 없다. 지구는 빈부든 빈부든 한 치의 땅도 껴안기 때문에 지구는 끝없이 넓다. 해양은 모든 강을 받아들이는데, 크기에 관계없이 바다는 끝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4. 제인애가 "우리는 평등하다. 나는 감정이 없는 기계가 아니다" 라고 말했을 때, 나는 여자로서의 자존심을 이해했다. 배도피가 "시간이 있으면 둘 다 던져라" 고 말했을 때, 나는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이해했다. 노신 선생이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망한다" 고 말했을 때, 나는 사람들이 반항하는 정신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백랑닌이 "사랑을 가져가면 세상이 무덤이 된다" 고 말했을 때, 나는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5. 빌딩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은 강력한 버팀목이 있기 때문이다. 이상과 신념은 인생빌딩의 버팀목이다. 배가 파도를 헤치고 나아가는 것은 나침반이 방향을 가리키기 때문이며, 이상적 신념은 인생 항로의 나침반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차가 만리로를 걷는 것은 철도 지도가 있기 때문에, 이상적 신념은 인생열차의 철도이다.
6.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행복은 과수원에 가지가 가득한 열매를 바라보는 과농의 얼굴이다. 교실에서 학생들이 미래를 동경하는 감동적인 미소다. 실험실 과학자들의 새로운 눈썹이다. 선수들이 수상대에서 국기를 올려다보는 눈물이다. 행복은 분투의 결정체이자 노력의 기념비이다.
7. 울퉁불퉁한 진흙 투성이의 어려움을 겪지 않고 선샤인 애비뉴의 가치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설야를 경험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맑은 날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을까? 좌절과 시련의 시련을 겪지 않고 어떻게 승리와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까? 좌절, 너를 미워하는 것은 쉽지 않다 ...
8. 행복은 언제나 네 곁에 있다. 만약 네가 엄마의 손에서 일을 받아서 따뜻함을 느낀다면, 그것은 행복이다. 등불 아래에서 친구의 편지를 읽고 우정을 맛보면 행복이다. 혼자 구석에 앉아 조용히 음악을 듣고 묵상하면 행복이다.
9. 행복은 스타급 호텔에서 맛있는 음식이 엇갈린다는 말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이 하이 엔드 무대 홀에서 감동적인 멜로디에서 춤을 추는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떤 사람들은 행복이 붐비는 거리에서 아우디와 BMW 를 타고 있다고 말한다. 행복이란 밀실에 남아 백 원짜리 지폐 한 묶음을 세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나는 말하고 싶다: 이것들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진정한 행복을 갖는 것은 아니다!
10, 먼 곳의 새, 영원한 걱정은 노림이다. 떠돌아다니는 작은 배는 항상 항만을 생각하고 있다.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밤에 황급히 돌아오든 가출을 하든 마음속에 수많은 연락이 있어 항상 그곳이나 집을 그리워한다.
1 1.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성공 여부, 존경 받습니까? 조용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인가요? 결혼식이야, 손주들이 무릎을 감고 있어? 나는 말했다: 행복은 ...
12, 인생은 산과 같다. 중요한 것은 키가 아니라 아름다움이다. 인생은 비와 같다. 중요한 것은 크기가 아니라 적시성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13, 새 샘물 한 잔을 넣으려면, 이미 있는 오래된 물을 버려야 한다. 장미 한 송이를 얻으려면 네가 가지고 있는 장미를 포기해야 한다. 독특한 경험을 하려면 반드시 트라우마가 있어야 한다.
14, "강산을 가리키고 분발하게 하라" 는 것은 호쾌하고 소탈하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하라!" 자신감 넘치는 소탈함이다.'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는 것은 고귀한 소탈이고,' 누란을 깨지 않고 돌려주지 않는다' 는 것은 비장한 소탈함이다.
15, 바람이 수면을 지나 잔물결을 남깁니다. 햇빛이 구름층을 가로질러 한 가닥의 따뜻함을 남겼다. 세월은 숲을 가로질러 연륜을 남기고, 내 친구, 우리는 시대의 무대를 걸으며 무엇을 남겼는가?
16, 바다가 잔잔하기를 바라지만, 항상 큰 풍랑이 있다. 나는 강이 도도하게 흐르기를 바라지만, 늘 소용돌이와 격류가 있다. 나는 생활이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늘 슬픔과 근심이 있다.
17. 겨울에 강물이 말라서 봄물이 다시 올 것이라고 믿는다. 그때 흰 돛은 나의 우상이었다. 바람 속의 나뭇잎은 이미 시들었다. 나는 흙 속의 꿈이 가지에 꽃을 피울 것이라고 믿는다.
18, 천사의 날개가 부러져 땅에 떨어지는 것은 우리의 슬픔이 되었다. 성실은 버려지고 세상에 흩어져 사탄의 지팡이가 되었다.
19, 연지가 없으면 시간을 바르고, 옷도 없으면 영혼을 숨길 수 있고, 고서 한 세트도 공허함을 장식할 수 없다.
20. 아마도 산일 것이다. 너를 웅장하게 만든다. 바다일 수도 있고, 파란만장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그것은 교향악일지도 모르니, 네가 초조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석조일 수도 있고, 그 중의 웅장함을 이해하게 할 수도 있다.
2 1, 실패와 좌절을 겪으며 강인함을 배웠다. 오해를 받고 억울할 때, 나는 포용하는 법을 배웠다. 상실과 이별을 겪으면서 나는 소중함을 배웠다.
22, 너무 많은 고민이 아니라, 우리는 삶을 이해하지 못한다. 행복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니라, 우리는 파악할 줄 모른다.
23. 책임감은 제갈공명이 쓴 전범이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뒤 죽었다." 책임감은 공번슨이 가출해 고원에 어머니의 피를 뿌릴 때 세운 공복기념비다. 책임감은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으로 인생에 도전하고 자아를 초월한다.
24. 돈은 비싼 시계를 살 수 있지만 귀중한 시간은 살 수 없다. 돈은 맛있는 음식을 살 수 있지만 좋은 입맛은 살 수 없다.
(25), 가을 국화 뭉치, 또한 향기를 발산해야 한다. 가을 잎이지만, 또한 대지를 장식하기 위해서이다. 노송 나무도 푸른 하늘을 지탱하고 있다. 옛 우물도 맑은 샘에서 흘러나올 것이다.
26. 남을 존중하는 것은 미덕이고, 존중받는 것은 행복이다.
책은 좋은 약이다. 유향은 "책은 약이고, 독서는 어리석은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책은 좋은 친구이다. Zang Kejia 는 "책을 읽는 것은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책은 창문이다. 골키는 "모든 책이 내 앞에 창문을 열었다" 고 말했다.
28. 성숙함은 일종의 품질이며, 마음에서 우러나와 행동상의 품질을 나타낸다. 성숙은 능력, 자기 규율, 자기 관리 능력입니다. 성숙은 일종의 태도, 모든 것을 태연하게 대하는 태도이다. 성숙은 일종의 마음가짐이고, 모든 것을 가볍게 볼 수 있고, 모든 것이 물 멈추는 마음가짐이다.
29. 믿음은 사람에게 날개와 같고, 믿음은 날으는 날개이다.
30.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라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한다.
3 1, 포장은 집의 화려한 껍데기, 포장은 추녀의 손에 화려한 파라솔, 포장은 모델이 무대에 오르는 쇼다.
32.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는 것은 가족 관계에 관한 것이다. "인생은 친구로 가득 차 있다. 세상은 그것을 같은 감정으로 대해야 한다" 는 것은 우정에 관한 것이다. "한때는 창해가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는 말은 사랑이다. "당신이 이기적이라면, 당신의 나라는 살아남거나 죽을 것입니다. 화복으로 피할 필요가 있는가? " 네가 말한 것은 네가 국정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멋진 작문 단락집 (1) 대비 및 비유
1. 끝없는 산들을 마주하고, 끝없이 펼쳐진 들판, 맑은 개울, 향기로운 들꽃, 얕은 풀잎, 나는 침묵하고, 경탄하며, 기뻐하고, 행복하며, 어이가 없다.
나는 여전히 나의 3 년째를 사랑한다. 사랑은 중학교 3 학년 때 나에게 준 상쾌한 순간이다. 당신이 열심히 생각하고 결국 실현될 때, 당신은 성공의 기쁨을 맛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다른 사람과 몇 마디 잡담을 하느라 바쁠 때, 너는 생활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10 분간의 휴식 시간을 이용하여 창밖의 공차를 힐끗 보면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초삼은 색채가 알록달록한 유화이고, 환상으로 가득 찬 구름이며, 경쟁이 가득한 시간이다.
3. 중학교 3 학년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그녀는 나에게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않는 참뜻을 이해하게 했다. 그녀는 나에게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임을 이해하게 했다. 술에 취해, 그녀는 나를 열정적으로 지식의 이슬을 빨아먹게 했다. 갑자기 명랑해지자, 그녀는 나에게 성실한 사람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라고 했다.
4, 추구하는 것은 영원한 사랑,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꿈입니다. 편안하고 잊혀진 목가적 인 풍경입니다. 한 사람, 한 가족, 한 민족, 한 나라, 분투는 숭고한 이상이다. 추구하기 때문에 오래되고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추구가 있으면 혈육으로 만든 끝없는 강철 만리장성이 있다. 추구가 있으면 천지 사이에 우뚝 솟아 영원히 고개를 숙이지 않는 조각상이 있다.
5. 아름다움은 평범하다. 평범하면 그녀의 존재를 느낄 수 없다. 아름다움은 밋밋하고, 따스한 추억만 남길 정도로 밋밋하다. 아름다움은 평온하고, 평온함은 오직 너만이 최선을 다해야 그녀의 잔물결을 일으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6. 어떤 사람은 안개를 사랑하고, 그것의 몽롱함을 사랑하고, 그것의 몽롱함을 사랑한다. 어떤 사람들은 서리를 사랑하고, 흰색을 사랑하고, 우아함을 사랑합니다. 어떤 사람은 이슬을 사랑하고, 그 영롱함을 사랑하며, 그 작은 영롱함을 사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눈을 사랑하고, 순수함을 사랑하고, 우아함을 사랑합니다.
폭풍우가 몰아칠 때 숲의 가지들은 춤을 추고, 나뭇잎은 용솟음치고, 수천 개의 줄기는 수천 개의 흔들리는 현으로, 짜릿한 교향악을 연주한다. 구름이 들어오고, 모든 것이 흰 파도 아래 잠기고, 흔들리는 수중 숲이 된다. 하지만 열대비가 억수같이 내리자 태양이 다시 비춰졌고, 수억 개의 나뭇잎 위에 물방울이 반짝이는 별들, 눈부신 눈초리로 반짝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리고 난, 오직 비 사랑 해요. (시작)
7. 네, 동심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동심으로, 당신은 순진하고, 사심이 없고, 순진무구한 품격을 갖게 될 것이다. 동심으로, 당신은 생활의 자질구레한 고민을 잊고 즐겁게 인생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동심이 있으면, 너는 생활에 직면하고 인생을 즐기는 법을 알게 될 것이다.
8. 인생은 조미료와 같고, 산은 우울하고, 쓴맛은 운동이고, 매운맛은 과정이며, 단맛은 성공이다.
9. 꽃 같은 그대, 꽃 같은 나, 꽃 같은 세월, 꽃 같은 세상, 꽃 같은 미래.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아무 일도 하지 마라. 자주 자신과 대화를 나누면 자신을 더 잘 알 수 있고, 더 충실하게 살 수 있으며, 이 아름다운 세상을 더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완료)
10, 사랑하는 친구들, 먼 길이 멋지지 않고 낭만적이지 않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사실, 고난은 당신의 성공의 요람입니다. 긴 바람의 날개가 너를 천돛을 가로질러 가도록 하고, 마음의 부름이 너와 함께 인생의 어려움을 맛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속의 풍경이 시들지 않는 한, 생명의 잎은 영원히 시들지 않고 썩지 않고, 영원히 연마된 마음을 유지하면 생명은 영원히 봄이 될 것이다. (토론)
(2) 시와 유명인의 명언을 인용하다
1 1. 할아버지는 할머니가 생전에 오동나무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청조의' 오동이가 더 멋있다' 는 것은 일종의 걱정거리이다. 이어의' 적막한 오통 심원 쇄청추' 는' 끊임없이 자르고 어지럽다' 는 이별의 근심이다. 주방언의' 반무 동화, 한 방의 그윽한 근심비' 도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오동나무 아래에서 나는 시를 많이 배웠고 시인의 심정도 점점 이해하게 되었다.
12, 저는 여산폭포를 사랑합니다. "3 천 피트 직진합니다.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됩니다." 나는' 채운호' 를 좋아하니?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 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태산; 나는 황하 구곡을 좋아해서 바다로 흘러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장강 삼협을 좋아하고, 양안의 원숭이는 끊임없이 울고 있다. 나는 "진시명월, 한시풍토" 의 소박함을 좋아한다. 나는 아름다운 강남을 좋아한다. 그곳은' 햇빛 아래 붉은 꽃이 불을 이긴다' 는 곳이다.
13, 언어는' 낙홍 비 무정물, 봄진흙 호화' 에 대한 집착이다. 국어는 문천상이 "예로부터 누가 인생에서 죽지 않고, 내면이 공명정대하다" 는 고상한 정신이다. 국어는 소동파 "누가 인생에 적지 않다고 하면 문 앞의 물이 서쪽으로 갈 수 있다" 는 초탈과 전신이다. 중국어는 두소릉의 "중국어는 눈물과 외로운 새가 슬픈 시대를 부르는 것 같다" 는 무력감과 감상이다.
14, 구혼자의 목적이 다르다. 탐욕스러운 사람들은 부를 추구합니다. 헌신자는 "다른 사람을 비추고 자신을 태운다" 고 추구한다. 비열한 소인은 "네가 나보다 잘 지내는 한 나는 참을 수 없다" 며 "소인은 늘 슬프다" 고 할 수 있다. 정직한 군자가 추구하는 것은' 나는 꿈을 가지고 외롭고 아침 햇살이 부용지를 비추고 있다' 는 것이다. 진정한' 정직한 사람은 당당하고 태연자약하다' 는 것이다. 15,' 봄낙석' 에서 이어인생의 기복을 느낄 수 밖에 없었다. 나는 스시의 "인생은 꿈과 같고, 한 사람은 아직 달에 있다" 는 야망이 침울하다는 것을 감상한다. 나는 이청조의 국사를 들었다,,,,
(c) 시 언어
16, 어머니는 희미한 등잔에 불을 붙였고, 따뜻함은 곧 초라한 집을 가득 채웠다. 등불 아래에서 어머니는 또 바늘귀를 겨누었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이런 식으로, 우리 엄마는 그 가는 선으로 또 하나의 어려운 날을 꿰어 놓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각 바늘은 신중하게 연구되었습니다. 매 라인마다 다정한 정이 가득하다. 어머니의 은발과 세월의 비바람에 의해 도랑으로 갈라진 얼굴을 바라보다. 눈물이 참지 못하고 나의 젊은 뺨을 타고 흘러내렸다.
17, 한 친구가 방문하다/실수로 향수 한 잔을 엎질렀다/짙은 분위기가 넘쳤다/마음이 무관한 작은 배 위로 떠올랐다.
18, 바람이 말했다: 그녀를 잊어라/나는 이미 먼지로 나의 죄악을 묻었다/비가 말했다: 그녀를 잊어라! 나는 이미 눈물로 나의 치욕을 씻었다! 풀만 잊을 수 없다/검붉은 피가 이미 꽃밭에서 향기를 내뿜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달빛은 물과 같고 물은 하늘과 같다. 고요한 밤, 부드러운 달빛, 나는 꽃 앞에 서서 응시하고, 꽃은 말이 없고, 나는 말이 없다. 나는 천천히 듣고, 안심해주고, 힘을 준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아무 생각도 하지 마라. 이렇게 아름답고 조용하다.
(d) 유명인, 생활 사례 사용
20. 운명은 서초패왕 영웅이 우강에서 자살할 때의 감탄이다. 운명은 굴원이 여러 차례 일심보국에서 제외된 후 굴로 강가에 남겨진 고통스러운 문의였다. 운명은 베토벤의 귀가 먹었을 때 손끝에서 두드리는 비장한 교향곡이다. 운명은 바울이 시력을 잃은 후에 쓴 등골이 휘황찬란한 시편이라는 것이다.
2 1, 등골은 맹자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는 항상이다. 성격은 이백의 "안능이 눈썹을 밀고 허리를 굽혀 권세에게 복종할 수 있고, 충후는 손해를 보지 않는다" 는 기절이다. 주심골은 진연하고 섬세하다.' 사람의 몸은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을까?' " 。
22, 아! 원래 아름다움은 붉게 떨어지는 소리였다. 어두운 지하에서 몇 년을 살았지만 햇빛 아래에서만 노래할 수 있는 매미입니다. 황급히 오가며 연로한 부모를 위해 음식을 찾는 까마귀입니다. 나그네가 산을 넘고 능선을 넘어 다정하게 고향을 돌아보는 것이다. 촛불이 꺼지기 전의 그 비길 데 없는 휘황찬란함 ...
23. 바람이 세고 비가 많이 와서 새도 두렵지 않아요. 집이 있으니까요. 바다가 아무리 깊어도 파도가 아무리 커도 물고기는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집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눈이 얼마나 크든 사슴은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집이 있기 때문이다. 희망이 아무리 막연하더라도, 앞날이 아무리 험난해도 우리는 두렵지 않을 것이다. 우리도 집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 반 집단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24. 친구 사이는 이렇다. 교집합은 평평하다. 하지만 당신이 우울할 때, 그녀는 당신에게 말을 걸어 당신의 우울증을 없앨 것입니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그녀는 정말 네가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것이다. 함께 놀 때, 모두가 매우 행복합니다. 만날 때 끝없는 화제가 있을 것이다. 이별할 때 내가 포기할 수 없는 것은 깊은 축복,,,
25. 군산에도 서하객의 발자국이 찍혀 있습니다. 개울에도 이백의 시구가 새겨져 있다. 폭포, 여전히 팡 xiaoru 한숨 이있다; 연기 속에는 여전히 안서이의 슬픔이 있다.
26. 어렸을 때 부모에게 사랑받기를 갈망하고, 어머니의 친절한 부름을 듣고, 아버지의 자상한 미소를 보고 싶어 했습니다. 학교에 다닐 때, 나는 선생님의 칭찬을 받기를 갈망하고, 매주 수업에서 선생님이 수여하는 작은 붉은 꽃을 얻기를 갈망하며, 선생님의 웃는 얼굴을 얻기를 갈망한다.
(5) 기세가 충만하다
27. 소탈이란 무엇입니까? 중국의 유구한 인문학사에서 고사의 언행은 소탈한 광채를 또렷하게 비추고 있다. 장자는' 붕붕이 날개를 펴고 구만리' 를 펴는 소탈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굴원은 "길이 멀고 멀리 수리가 멀다" 며 "나는 위아래를 찾아 찾는다" 는 소탈함을 추구한다. 제갈량의 "담박지명, 조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는 이름은 소탈하다. 소동파는 "일강이 돌아오지 않고, 파도가 사라지고, 천고의 풍류 인물" 이라는 소탈한 곡을 불렀다. 담사동은 "가로칼 나는 하늘을 웃고, 양곤륜산은 내가 남겠다" 고 외쳤다.
28. 소탈이란 무엇입니까? 잘생기는 고난에 대한 항쟁, 약자에 대한 동정, 악에 대한 징벌이다. 소탈함은 역경의 흔적이며, 고통 후의 표현이다. 소탈함은 침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이며, 하소연할 필요도 없고, 아랑곳할 필요도 없는 미소다. 소탈함은' 연기구름, 만나고 늦게 미워한다' 는 기색이다. 소탈함은' 희비가 엇갈린다' 며 자신이 추구하는 정신적 우세에 집착하고 있다. 멋있는 것은 활달한 가슴으로 모든 것을 압도하는 성패이다. 자유를 헌신한 스파르타크스, 하루 종일 부숴 버린 퀴리 부인, 아낌없이 산모의 희망을 여성과 어린이의 타이타닉호에 있는 신사들에게 맡기고 찬송가를 부르며 미소를 지으며 죽음에 직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29. 우리 부모님은 어떻게 되셨어요? 우리도 아이의 입에 크림빵과 라면을 삽질할 때 아이의 척박한 뇌를 채워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 학교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우리가 아이를 데리고 해변에 갈 때,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할 때, 아이들에게 생활을 이해하고, 사회를 생각하고, 진리를 탐구하도록 가르쳐야 합니까? 우리 언론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쾌락총동원',' 슈퍼승자' 등 오락패스트푸드를 대중에게 끊임없이 내놓을 때, 우리는' 용목장골알' 로 우리의 다음 세대를 위해 정신과 인격적으로 봉사할 수 있을까? 그래야만 우리 민족의 내일이 진정으로 소탈할 수 있다.
(6) 고전 중국어
30. 승상은 얼굴의 존엄성을 포기하고 관대하고 너그럽고 포용적인 정신으로 화선생을 옥으로 만들어 때리지 않았다. 일반인을 뛰어넘는 절개가 없다면 어떻게 이렇게 포기할 수 있습니까?
3 1, "나는 하늘을 나는 심신이 천 년 동안 당풍의 송옥에 녹아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보고 구름 권운서; 조용히 담뱃대 호숫가에 앉아, 물날이 만나는 곳의 어선이 늦게 노래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 속에서 진정한 사랑은 끝이 없다. 고도변에서 고쟁의 한숨을 들으며.
32. 나는 봄비, 그녀의 부드러움, 그녀의 사심없는 것을 좋아한다. 보슬비는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 며 "춘초 장지, 원류성 명금" 을 매달았다. 봄비가 잔디를 촉촉하게 적시고 꽃을 밀어내며 온 대지를 뒤흔들었다.
33. 이것은 방원 백리의 원시림이다. 공중에서, 그것은 푸르고, 햇빛을 가리고 있다. 땅, 칡덩굴 감기, 잎 발 전체; 지하, 판근 오절, 뿌리가 인터넷에 연결되어야 한다.
(7) 철학적 진술
현실 생활에는 완벽한 인생이 없다. 마치 무대에 순수한 희극이 없는 것과 같다.
(35), 파도는 바위의 충격을 피하지 않고 장관일 뿐이다. 인생은 결코 아쉬움의 존재를 배척하지 않는다. 그래야 깨달을 수 있다.
관객은 내세의 행복을 숭배하고 기도한다. 북적거리는 사람들은 모두 오늘의 번영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그러나 너무 빨리 걸으면 길가의 풍경은 간과된다. 너무 많이 원하지만 가장 소중한 마음을 잃었다.
(8) 시의 운용
중국어는 백로로 곧장 하늘로 치솟는다. 중국어는 침몰선 옆에 있는 만 점의 흰 돛이다. 언어는 앵무조개 섬이 바람에 불어오는 향기로운 일본어로 봄진흙으로 꽃을 감싸는 작은 붉은색이다.
(9) 반문문
돈은 더 이상 인생에서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신적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다. 홍수가 범람할 때 어떤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돕는 이유를 이해합니까? 산간 지방의 유아들이 학교를 그만두었는데, 왜 어떤 사람이 관대하고 대범하니? 왜 어떤 사람들은 옷을 절약하고, 어떤 사람들은 황야에서 강인함을 연마한다. 경제 위기 때 시민들이 금장식을 기증해 급한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까?
39. "나는 어디에서 올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어떤 사람은 자기도 모르게 물어봐야 한다.
이 말을 듣고 손중산은 장강의 군함에서 민족에 대한 사랑과 국가에 대한 책임에서 나온 것이라고 대답했다.
이 말을 듣고 프로메테우스는 산의 쇠사슬에 대답했다. 빛에 대한 갈망, 따뜻함에 대한 갈망,
이 말을 듣고 안정환은 월드컵에서 자신에 대한 자신감에서, 다른 사람의 기대에서 왔다고 대답했다.
(10) 이원성과 간결한 언어
40. 구불한 산길을 달리면 관중산이 파도처럼 기복이 있다. 오솔길을 거닐며 시냇물이 흥얼거리는 소리를 듣는다. 맑은 돌못을 멈추고, 폭포를 보면 연습처럼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울창한 고사를 응시하며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비단처럼 피어오르는 것을 보았다.
4 1, 마음은 나무이고, 이야기는 연륜에 의해 운반된다. 일단 돌아오면, 나는 새와 만날 것이다. 반복적인 충돌은 그것을 치밀하고 유연하게 만든다. 한 장면의 경험은 그 넓은 가슴을 만들었다.
42. 문득 돌이켜보면 나는 봄의 따뜻함, 여름의 따뜻함, 가을의 화사함, 겨울의 혹독한 가운데 중학교 3 년을 즐겁게 보냈다. (시작)
일반적이고 심오한 철학적 진술
일반적이고 심오한 철학적 진술
1. 무언가를 잃고 싶을 때, 한번 생각해 보세요. 절대 창피해서는 안 됩니다. --청두 거리 쓰레기통의 언어
2. 다음 행동을 뿌리면 습관을 얻게 됩니다. 파종 습관, 당신은 성격을 얻을 것입니다; 한 가지 품격을 파종하면, 너는 일종의 운명을 수확할 것이다. 행동이 운명을 결정하다.
3. 진정한 용기는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두려워해서는 안 되는 것에 직면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두려워해야 할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청년 칼럼니스트 차월러는 이렇게' 용기' 를 정의한다.
4. 약속은 보통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녹차와 같고, 하나는 한 잔이다. 맥주처럼 방금 반 잔을 쏟았는데, 거품이 이미 휘젓고 있다. -거품이 눈을 덮지 못하게 해.
5. 너는 5 천 미터 높이의 산정상에 앉을 수 있지만, 바늘에 앉기가 매우 어렵다. 작아 보이는 일은 종종 더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6.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는 늘 거울을 보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노년에는 거울이 평평하다. -노벨 문학상 수상자 간트? 그라스어
7. 사람 위에 다른 사람을 사람으로 보아야 한다. 사람 아래서는 자신을 인간으로 보아야 한다. 절대 다른 사람을 사람으로 여기지 말고, 더욱이 자신을 사람으로 여기지 마라. 8. 한 사람을 훔치는 생각은 표절이고, 많은 사람을 훔치는 생각은 연구다. 한 대학의 중문과 교수가 학생의 오리지널 논문을 평론하다.
9. 어렸을 때 아버지의 돈을 훔쳐 먹을 것을 샀습니다. 우리 엄마가 나를 변호했다: 그는 단지 아이일 뿐이다. 나는 젊었을 때 노력하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나를 잘 이해했다: 젊은이; 중년은 잘못을 저질렀고, 사장은 합리적이다: 경험이 없다. 나의 만년에, 나의 모든 잘못은' 노인' 에 의해 해결될 수 있다. -"내 인생" 에서 발췌
10, 용기는 두려움이 없는 것이 아니라 두려움에 대한 반항과 장악이다. 용기는 사람이 자라면서 자란다.
1 1, 저는 단 하나의 흥분제, 짠맛 자극제, 땀이라고 합니다. 일본의 유명한 축구 선수 나카무라 준지가 말했다.
12, 케이블 TV 에는 일기예보 채널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날씨를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자란 곳도 그것과 비슷한 곳이 있다. 우리는 그것을 창문이라고 부른다. -연극 배우 댄? 스펜서 는 말했다
13, 수면을 제외하면 사람의 일생은 사실 1 만여일 밖에 되지 않는다. 사람과 사람의 차이점은, 당신이 정말로 만 일 이상 살았는지, 아니면 하루만 살았는지, 만 번 반복하면 자신의 10 분의 1 이나 1% 의 날을 반복하지 말라는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더 흥미롭고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14, 인생이 재미없다면 내세가 있을까 봐 걱정된다. 만약 생명이 제한되어 있다면, 이 일생은 이미 만족했을 것이다. 빙심은 과거를 썼다.
15, 모든 주임 중 담임 선생님의 권력이 가장 적다. 모든 감독 중에서 담임 선생님은 인류에게 가장 큰 공헌을 한 분이다. 한 교장이 각 학년 담임 선생님께 용기를 주었다.
16, 우리는 코끼리 한 마리를 피할 수 있지만 파리 한 마리를 피할 수는 없다. 우리를 불행하게 하는 것은 왕왕 하찮은 일이다.
17, 상자 안에 오래 머물다가' 죄수' 가 되었다. 사람은 때때로 환경 조건 때문에 상자를 떠날 수 없지만, 마음은 할 수 있다. 상자 밖의 마음은' 생각' 하고 있다. 사람은 상자 안에 있지만 창밖의 푸른 하늘을 생각해 볼 수 있다. 그들의 사상이 유형적인 상자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 한, 그들은 여전히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가질 수 있다. --대만 작가 롤랜드 (Roland) 는 "인간과 프레임 워크"
18, "바이올렛은 그 향기를 부서진 발목에 남겼다. 이것이 용서다. " 마크? 둘 사이에
19, 사람은 태어날 때 중년이어야 하고, 점점 젊어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무의미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구 소련 작가? 바바예바의 경고
20.C 급 학우들, 당신들도 미국 대통령이 되기를 바랍니다. 당시 예일대 C 급 학생이었던 미국 대통령 조지 부시가 모교 학생들을 이렇게 격려했다.
2 1, 인간과 자연의 투쟁은 항상 상당히 잔혹했다. 처음엔 자연잔혹했고 지금은 잔인하다. 인간이 자연에 대한 폭력을 가하면 모든 법을 경멸한다. 자연이 인간에게 보복할 때 따르는 것은 모든 법칙이다. -마창산
22. 만약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과 교류하지 않는 학식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까, 아니면 배우지 않고 다른 사람과 교류하는 데 능숙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까? -'솔직히 말해' 라는 게임에서 객관식 질문인데,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예외 없이 후자를 선택했다.
23. 아름다운 곳을 오염시킬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쓰레기를 사용하거나 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Lianhe Zaobao" 칼럼니스트 스콧
24. 회사 문화란 사장이 없을 때 회사 직원의 행동이라는 글을 쓴 적이 있다. Boras computer corporation 의 제임스 엔루 (James enlu)
25. 먼저 성공한 사람을 위해 일한 다음 성공한 사람과 합작하고, 마지막으로 성공한 사람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합니다. 유명한 성공 전문가 천안지의' 슈퍼 성공' 입니다.
26. 석두 도자기를 부수다. 불행히도, 도자기 항아리. 냄비가 석두 () 에 부딪쳤는데, 재수 없는 것은 역시 솥이다. -유대인 속담
잘 쓴 작문 단락
잘 쓴 작문 단락
깊은 단락 0 1: "천도는 늘 있고, 요를 위해서가 아니라, 걸레를 위해서가 아니다." 이게 순자야? 천륜의 말 한 마디. 그것은 하나의 이치를 말한다: 세상은 그것의 특정한 내면의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동서고금, 수많은 사실들도 객관적인 세계 법칙의 객관성을 알려준다. 적응은 이 법칙을 찾아내 삶의 강자로 삼는 것이다. "용감한 자가 가장 강하다"
깊은 02 항: 진리는 치장할 필요가 없다. 노란 종이에 쓰더라도 척박한 모래밭에 묘사되어 있고, 심지어 저속한 속담이 되어도 반짝 빛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류는 부처의 은판 위에 새겨도 궁의 금정리, 심지어 신의 계시를 사칭하는 것조차 어둡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리와 오류)
깊은 03 항: 진정한 영웅은 결코 겸손한 감정은 없었지만, 결코 그들에게 굴복하지 않았다. 진정한 빛은 결코 어둠이 없을 때가 아니지만, 결코 어둠에 가려지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영웅과 빛) 깊은 04 항: 노신 선생은 일찍이 한 중학교에서 연설하면서 "천재의 탄생은 천재의 씨앗뿐만 아니라 천재의 성장에 적합한 토양도 필요하다" 고 말했다. 사람은 모든 사회 관계의 합이다. 한 사람이 성공자가 될 수 있을지는 그의 주관적인 노력뿐만 아니라 그가 처한 사회 환경과도 관련이 있다. 제갈량은' 천고 일룡' 이 되었고, 유현덕이 없는 삼구 초려는 상상도 할 수 없었다. 조설근은 중국 고전 문학의 절정에 이르렀고, 젊었을 때 좋은 문학 훈도가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에디슨은 성공했지만, 책과 그를 지지하는 어머니는 성공할 수 없었다. 중국, 만약 남방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 장백산 밀림 속에서 자란 배외 마을 ... 그래서 우리가 성공 요인을 분석할 때, 우리는 주관적인 요인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조건도 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형이상학적 잘못을 범하거나 유심주의의 잘못을 범해야 한다. (환경과 성공)
깊은 단락 05: 예, 과학은 위대합니다. 그것은 추진되고 여전히 인류 사회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으며, 또한 인류를 새로운 영광으로 만들 것이다. 하지만 한 철학자가 말했듯이, "과학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설명할 수는 없다." 인류의 발전은 입체적이다. 우리가 과학 빌딩을 짓느라 바빴을 때, 인간성의 전당은 이미 조용히 떠올랐다. 우리가 과학루 계획을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있을 때 인간성의 전당이 불안정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했습니까? 우리가 첨단 과학 기술 수단을 가지고 있을 때, 과학이라는 양날의 칼이 가시나무를 찢거나 사람을 죽일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우리가 복잡한 과학 기술 성과를 제쳐놓을 때, 인간의 마음의 궁극적인 귀착점을 찾을 곳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베토벤 등 세계 유명 예술가의 음악을 건반에서 외울 수 있는 독일 신사가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미친 야수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에만 집중하고 소프트웨어 설계를 잊었기 때문인 것 같다.
그래서 일어난 비극을 막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