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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은 어떤 QQ 게임입니까?

QQ 의 3D 게임은 세계 3 대 최고의 3D 엔진 중 하나인 UNREAL2 를 사용하여 놀라울 정도로 정교한 3D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이 기능은 Triumph 의 주요 기능이며 개발자의 말로는 이른바' Real-3D 온라인 게임' 이라고 한다. 제 개인적인 관찰에 따르면, 그들이 홍보하는 Real-3D 와 이전의 3D 온라인 게임의 차이점은 다이앤핀이 임의의 관점을 지원하여 공간에서 360 도 회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 인칭 관점을 자유롭게 확대/축소하고 전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3D 온라인 게임이 따라올 수 없었던 이 유례없는 자유도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게임 감각을 선사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강력한 엔진밖에 없다. 디자이너의 장인이 없다면, 너는 여전히 파격적인 게임을 할 수 없다. 다행히도 다이앤핀은 그녀를 지탱하는 슈퍼엔진에 어긋나지 않았다. 화면이든 장면이든 놀라운 표현을 하고 있다. 게임은 순도가 높고 대비가 높은 밝은 색을 사용하며, 다른 어두운 온라인 게임의 난해함을 쓸어버리고, 현란하고 밝은 색채로 거대한 3D 세계를 오색찬란하고 눈부시게 만들었다. 밝은 색상 외에도 UNREAL2 는 정교한 조명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광효과를 켜면 해상도가 1024X768 에 이르면 전 세계가 얇은 가벼운 연기로 뒤덮여 있다. 여명 서광, 정오의 뜨거운 태양, 저녁의 석양 등 매 시간마다 플레이어에게 교묘하게 투사되어 잔디밭, 나무, 산천에 매핑되어 있어 실감나게 느껴진다. 개인적으로 개선의 발색 효과는' 우수' 의 묘사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그녀는 이미' 예술' 의 경지에 이르렀다. 둘째, 사려 깊은 조작 디자인으로 게이머가 수월하게 할 수 있다. 내가 해본 모든 온라인 게임 중에서 개선의 조작디자인이 최고라고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다. 모든 게임에는 조작 디자인이 있지만, 개선과 같은 사려 깊은 디자인을 본 것은 처음이며, 곳곳에서 선수들을 위한 배려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승리의 각 제어 동작은 마우스나 키보드로 단독으로 완성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편리하다.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쉽게 전환할 수 있는 많은 단축키가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오른쪽 시야각 전환, 무장 상태 전환, 부드러운 시야각, F5~F8 색상 미세 조정, Z 키 자동 선택 등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독특하고 완벽하게 우수한 디자인입니다. 셋째, 고도로 자유로운 합성시스템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중 어떤 물건이든 만들 수 있다 (임무물품과 특수물품 제외). D2 를 기반으로 많은 게임에는 장비 아이템을 만드는 시스템이 있지만 구체적인 효과는 다르다. 어떤 설정은 너무 나쁘고, 비용이 너무 비싸서, 게이머들을 뒷걸음치게 한다. 어떤 자유도는 너무 낮아서 창작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적다. 닭갈비처럼 아무도 플레이어를 관리하지 않는다. 일부 작업은 매우 번거롭고 반복 작업은 지루할 뿐만 아니라 마우스 손가락을 손상시켜 플레이어가 끊기 소프트웨어를 희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선합성시스템이 위의 결함을 쓸어버리면 원료는 곳곳에서 주워 볼 수 있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물건을 쉽게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합성기술의 한계로 게이머들이 고급품을 합성하는 것은 꿈일 뿐이다. 그럼에도 개선합성시스템은 보석 업그레이드 등 귀중품이 자유롭게 합성될 수 있다는 희망을 품고 있다. 아무래도 무의 가장보석보다 강해서, 너무' 하늘만 먹고',' 운에 의지하여 밥을 먹는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넷째, 역동적인 감각무협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영웅들이 더 이상 같은 기계적 동작을 반복하지 않게 한다. 이 시스템은 또한 다이앤펜의 독특한 특징이다. 다른 온라인 게임의 병사들은 대부분 몇 가지 고정 동작만 종횡으로 자를 수 있는 반면, 개선한 병사들은 등급이 높아지면서 더 고급스럽고 화려한 전투 동작을 배울 수 있다. 간단한 가시, 매끄러운 삼연참수, 화려한 삼중주먹과 공중발차기에 이르기까지, 게이머들이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고 불평하지만, 적어도 볼 수 있는 무늬는 억압적인' 고전적인 수법' 이 아니다. 이는 이전 게임에 비해 돌파구다. 다섯째, 독창적인 존보 설정으로 게이머에게 초인간적인 쾌감을 선사합니다. 대만성의 승리에 대한 소개에 따르면 개선에는 6 개의 보물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각 보물은 놀라운 위력을 가지고 있으며, 6 개를 모은 플레이어는' 천하무적' 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 여섯 가지 보물 중 첫 번째, 즉 지도자의 반지는 대륙 내 테스트에 등장하자마자 플레이어의 불평과 비판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사람들이 심각하게 균형을 깨뜨린 이 슈퍼아이템을 삭제할 것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한국 디자이너의 고심 디자인은 중국 국정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개선의 다섯 가지 특징을 소개하고 개선의 다른 내용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그룹 시스템: 개선의 주요 그룹은 노조이지만 기능이 좋지 않아 사용할 수 있는 조작이 적다. 향후 버전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조 외에도 플레이어는 소그룹을 구성할 수 있다. 한 팀에 여섯 명 정도가 있을 수 있다. 팀 창을 열면 팀원의 이름과 생명값, 작은 지도에서 팀원의 위치를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하지만 팀 모델에는 경험을 공유할 수 없다는 명백한 결함이 있어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밴드' 는 개선에서 안 되고 플레이어 스스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점이다. 직업과 PK 시스템: 개선에는 세 가지 인종, 인간, 요정, 거인이 있다. 현재 국내판에는 인간과 요정만 개방돼 있다. 인간은 세 가지 직업 선택이 있다: 검객, 전사, 홍포법사. 전사의 피가 높고 높은 공격과 낮은 공격을 방지하고, 법사의 피가 낮고 낮은 공격과 높은 공격을 막는다. PK 에서 법사는 장거리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고, 전사는 근전에서 법사에게 치명적인 위협이 있다. 전사의 공격 빈도가 법사보다 높기 때문에 법사는 시술 과정에서 일단 공격을 당하면 끊어진다. 거리가 승부의 관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병사들 사이의 PK 는 별로 볼 것이 없다. 수준이 비슷할 때, 단지 누가 혈병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을 뿐이다. PK 가 한 사람을 죽이면 캐릭터의 포망치가 낮아지고 이름이 파란에서 하얗게 변해 빨간색으로 변한다. 백명으로 시내에 들어가면 아무것도 살 수 없지만, 일단 홍명을 끊으면 장비는 다 없어진다. 명예를 회복하려면 내가 보기에 괴물만 치고 임무를 할 수 있을 뿐, 전화를 끊으면 무효다. 다이앤핀의 PK 에 대한 제한은 여전히 엄격한 것 같다. 업그레이드 및 기술 시스템: 캐릭터에는 힘, 민첩성, 에너지의 세 가지 기본 속성, 6 가지 요소 속성이 있으며 각각 6 가지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인물의 각 등급마다 10 의 속성 가산이 있지만 자유도는 매우 낮습니다. 리그에는 몇 가지 속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적당한 장비를 입으려면 차근차근 해야 합니다. 일부 법사들은 예외다. 장비를 포기하고 높은 공격력을 추구할 수 있지만 득실은 다르다. 속성이 더해진 점은 보석으로 씻을 수 있어 "한 걸음 멀리, 후회할 수 없다" 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때때로 보석의 성능을 이용하여 미리 고품질 장비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개선의 기술은 D2 의 나무 설정을 모방하는 것이지만, 각 기술의 차이는 분명하지 않다. 플레이어의 말에 따르면' 가짜 스킬 트리' 라고 한다. 내 개인적인 견해는 대화가 없는 것보다 낫다. 용기가 있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개선중의 마법은 속성별로 나뉜다. 인류의 붉은 법사는 넓은 범위의 화계 마법에 능하고, 요정의 파란 법사는 단병 공격의 얼음계 마법에 능하며, 공격력은 화계보다 높으며, 화계에 견제 작용을 한다. 캐릭터 속성이 일정 등급에 이르면 새로운 마법을 배울 수 있다. 다른 온라인 게임에 비해 별다른 특색이 없고 상당히 표준적인 설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무 시스템: 다이앤펜의 임무 시스템은 비교적 단조롭고, 각 등급의 임무는 고정적이며, 장려도 특별히 두터운 것은 아니다. 이야기는 설명할 수 있을 뿐, 플레이어는 많은 노력 없이도 완성할 수 있다. 향후 버전이 강화되고 수정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