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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중주: 삼류 야심가는 사류다.

어제 사중주를 쫓았다.

네 사람의 삶을 한 번 본 것 같다.

이상, 결혼, 사랑, 우정.

1, 이상: 야망이 있는 3 류는 4 류입니다.

이 그룹에 대한 뮤지션의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삼류의 야심가는 사류이다.

3 류, 일류 기술과 수준이 없고, 공허한 야망이 있어 어디서든 일하기가 어렵고, 분노를 느끼게 하기 때문에 이 음악가에 의해' 4 류' 로 강등된다.

뿐만 아니라, 연극의 끝에서 한 청중이 그들에게 편지를 써서 그들의 공연이 매우 나쁘다고 직언했다. 노래 선택 각도나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이 공연들은 굴뚝에서 나오는 그을음처럼 음악에서 나오는 불필요한 것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왜, 당신은 항상 견지합니까?

그들 대신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그는 내가 잿더미로 변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일찍 퇴장했다고 말했다. 너는 왜 아직 사직하지 않니? 무엇이 너를 지탱하고 있니?

극중에서 관중들은 그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하지만 극말에 이르러 편지를 쓴 관객들에게 만족스러운 답변을 했다.

편지를 쓴 청중도 현장에 와서 첼로를 안고 오리혀 모자를 쓴 채 꿈속에서 빛을 볼 수 없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모두들 그들의 공연을 듣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꿈을 견지하는 것이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꿈이 가져다주는 기쁨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일반인이 꿈을 필요로 할수록 바로 이런 장식이 있어야 평범한 생활을 빛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영원히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가장 가까운 사람.

2. 부부란 무엇입니까? 헤어질 수 있는 가족이에요.

결혼은 인생이 정박하는 항구입니까? 물론 아닙니다.

연극의 시작부터 후안 견희는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부부란 무엇입니까? 나는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있다.

이 연극에는 이미 결혼한 부부 다섯 쌍이 있다.

하나는 진짜 부부이다.

한 쌍은 지로의 부모이다.

하나는 제이슨 부부입니다.

한 쌍은 9 개월밖에 살지 못하는 척하는 피아니스트이다.

한 쌍은 후안 견희의 장모입니다. -응?

다섯 부부 중 술집 주인 지로 부부만 잘 죽었다. 함께 일하고 함께 사는 것은 사랑도 아니고 냉막, 그들은 대부분의 일반인처럼 산다.

다른 사람들은 좋은 결과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연주 기회를 얻기 위해 피아노 연주자는 9 개월밖에 살 수 없는 척했다. 그는 늙었다. 벽에는 그의 포스터가 붙어 있고, 침대 옆 탁자에는 그의 아내와 아이의 사진이 놓여 있어, 사중주 사람들이 자신의 미래를 볼 수 있게 하고, 고독은 늙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들은 피아니스트가 자신을 귀뚜라미로 만들었기 때문에 (개미와 귀뚜라미의 차이점은 개미가 꿈을 취미로, 귀뚜라미는 꿈을 생명으로 여겼기 때문), 생활이 곤경에 처했기 때문에 결혼도 그를 떠났다고 말했다.

결혼은 안정이 필요했고, 그는 자신의 꿈을 택했고, 생활은 딜레마에 빠져 아내와 아이와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제이슨도 마찬가지다. 그는 6 천만 장의 복권을 땄지만, 당첨 날짜를 놓쳐서 시무룩했다. 결국 그는 아내를 만나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다. 그러나 그는 줄곧 후회에서 헤어날 수 없었고, 현실적인 결혼은 그를 위로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을 포기하고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요구했다. 그는 매우 고통스러워서 결국 자신이 되기로 선택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것은 결혼과 두 사람의 별거에 대한 관념에 어긋난다.

아이는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가지 않고 벤치에 앉아 아버지가 가르친 휘파람을 불었다. 고독한 뒷모습이 정말 그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나중에 아이가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언제 이혼을 중단합니까? 눈물을 흘리게 하다. 만약 네가 아직 성숙하지 않고 자신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아이를 이 세상에 오게 하지 마라.

제이슨과 아내가 별거한 후, 아내는 재벌 2 세를 찾아 가산을 물려받고 싶지 않고, 글쓰기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어 하는 이상주의자이기도 하다.

그리고 재벌 2 세 직원이 찾아왔는데, 제이슨이 물었습니다. 그가 가족 직원에게 끌려온 건가요? 정상적인 드라마는 다 이렇다. 두 사람은 함께 있고 싶었지만 가족세력 때문에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아내는 "아니요, 직원이 오는 것을 보고 울었어요. 2 분도 채 안 되어 떠났어요. 떠나기 전에 작별 인사를 했어요." 라고 말했다. ...

아내도 직원들이 건네준' 보조금' 을 흔쾌히 받았다. 공짜가 아니다.

이것은 진실하고 잔혹한 생활이다. 사랑이 사라지면 이익만 남는다.

다음은 후안 견희 부부입니다.

얼마나 슬픈 이야기인가.

그들은 중국의 대부분의 가정과 같다.

후안 견희는 가정을 갖고 싶어한다. 결혼 후 자동으로 바이올린을 포기하고, 매일 집에서 세탁하고 요리하고, 새로운 음식도 많이 배웠다. 그는 남편이 지루할까 봐 TV 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부드럽고 자상하여 제이슨조차도 부러워할 수 없었다. 이런 가정이 오래갈 수 있을까?

하지만 이런 남편은 처음에는 집에 가고 싶지 않았다.

그가 사랑하는 것은 예술가의 아내로 생명보다 높았지만, 결혼 후 아내는 일반인이 되어 그가 준 책받침까지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매일 그와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할 수밖에 없다. 그는 한편으로는 매우 혼란스럽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을 강요해야 한다. 결국 이것은 그의 사랑하는 아내이다. 그녀는 잘 했으니 더 이상 그녀를 나무라지 마라.

나는 하루 종일 매우 좌절했다.

그는 줄곧 그의 아내에게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하라고 말했다.

아내를 사랑하는 것보다 무대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젊은 여자만 사랑하기 때문이다.

문예 청녀가 결혼의 전당에 들어섰을 때, 모든 베일이 벗겨졌지만, 그들은 단지 일반인일 뿐, 여고를 먹고 마시며 희로애락을 즐겼다.

나는 그녀를 사랑하지만 나는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남편은 싫어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아 반감을 느꼈다.

-응?

대부분의 결혼과 가족처럼, 두 사람의 기대는 정반대이다. 한 사람의 기대는 가족이고, 한 사람의 기대는 애인이다. 그리고 슬퍼하고 침묵하는 쪽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묵묵히 가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후안 견희가 시어머니에게 말했을 때, 시어머니는 생각에 잠겼다. 그녀의 시어머니의 혼인 상태는 극 중 반영되지 않았지만, 그녀의 표정으로 볼 때 후안 진희와 비슷한 혼인 상태를 반복해야 한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지불하다.

사람은 무기력하고 지루하다.

사랑은 아직 있지만, 어쨌든 상대방을 좋아할 수는 없다.

이것이 고통입니다. 분리가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후안 견희는 남편과 아내가 헤어질 수 있는 가족 성원이라고 자신을 위로했다.

물론, 연진지안은 호적을 도피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한편으로는 남편의 호적을 받고 싶어한다. 반면에, 그녀는 결코 사랑받지 못한 어린 소녀였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의 가족, 평범한 생활, 주부가 되기를 간절히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매우 평범한 삶은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모두 사치이다.

후안 견희는 남편과 함께 있고 싶었지만 남편의 견지로 두 사람은 이혼했다. 후안 견희는 남편이 준 시를 불태웠다. 새가 왜냐고 묻자 그녀는 그때 모른다고 말했다. 그는 왜 이렇게 지루한 것을 좋아하니? 그녀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재미있었다.

원래 두 사람은 환상 속에서 살았고, 서로 솔직하지 않아 함께 갈 수 없었다.

3, 현란한 사랑은 그를 사랑하는 사랑을 잊기 위해서이다.

결혼 외에도 허용되지 않는 사랑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별부는 진리를 사랑한다.

삼애 스파로.

작은 참새는 다른 집을 좋아한다.

여동료는 다른 집을 좋아한다.

모두들 짝사랑이다.

고전 장면은 제이슨이 소실을 보급했다는 것이다.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게 고백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먼저 널 사랑해, 그러면 상대방이 고맙다고 말할 거야. 마지막으로, 너는 방금 그것이 농담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은 어떻게 계속 지냅니까? 어쩔 수 없다.

-응?

이 기회를 빌어 제이슨은 작은 부족에게 고백했다. 제이슨이 훈련하고 있는 줄 알고 자연스럽게 "감사합니다" 라고 대답했다. 제이슨은 어쩔 수 없이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기둥을 부축해 말했다. "농담이에요." 감정이 순순한 늙은 운전기사가 고백하는 것이 가장 자극적이다.

이전에 제이슨은 전처를 만나러 가서 부족함이 그의 애인을 연기하게 했다. 까치가 말하기를, 왜 후안 견희가 연주하게 하지 않을까요? 이것은 부부처럼 보이지만 제이슨은 내 전처가 나를 너무 잘 안다고 말했다.

언외의 뜻은 내가 너의 이런 유형만 정말 좋아한다는 것이다.

애석하게도 참새는 글자 속의 행간의 뜻을 알아듣지 못했다.

부족들은 항상 별부를 사랑했고, 어린 시절 사기 스캔들을 겪으며 일본 전역에 버림을 받았기 때문에 별부처럼 듬직하고 따뜻한 남자를 좋아했지만, 별부는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

별부는 대학 때 알게 된' 여신' 을 줄곧 깊이 사랑했다.

그녀는 무대에 서서 바이올린을 켜며 빛을 발했다. 그는 동물의 옷을 입고 무대 아래에 앉아 그녀를 바라보았다. 나중에까지, 그는 그녀를 다시 만났고, 그녀는 여전히 부드럽고 사랑스러웠다. 그러나 그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누구나 자신의 사랑 이상을 가지고 있다.

제이슨은 이 관계에서 가장 투철하게 보았기 때문에, 그는 항상 작은 부족에 대해 "너는 짝사랑하는구나" 라고 말했다.

짝사랑이 왜 그래? 부족함은 여전히 별부와 후안 견희를 수리하고 싶다. 그녀는 별부와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고 해서 그들을 사랑했기 때문에 함께 있게 했다.

그를 사랑하는 것을 잊을 정도로 사랑한다.

회사의 선배가 그녀에게 너의 사랑도 눈부시다고 말했다.

원래 사랑은 허락되지 않았다. 우리는 미워할 필요도 없고, 소유할 필요도 없고, 묵묵히 상대방을 축복할 필요도 없다.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4. 우정: 당신이 직면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당신을 받아들입니다.

전극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그들의 우정이다.

친척은 너의 부모님이 너를 위해 선택한 친구이고, 친구는 네가 선택한 친구이다. 그들은 너에게 더 잘 어울린다.

그들은 같은 취미도 있고 각자의 단점도 있지만 서로 포용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이 별장에서 죽는 것이 얼마나 좋을지 생각했다.

이해받고, 관심을 받고, 받아들여지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삶인가.

참새의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그녀는 병원 입구를 배회하며 감히 들어가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버지가 자신의 어린 시절에 이렇게 큰 해를 끼친 것을 용서할 수 없었고, 자신을 설득할 수도 없었고,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가지 않는 것이 너무 아쉬웠기 때문이다. 그녀는 모순적이면서도 망설였다. 후안 진희가 부족한 망설임을 보았을 때, 그녀는 바로 가지 말고 가지 말고 집에 가자.

너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다면 하지 마세요.

그래서 후안 견희가 계부를 살해한 뉴스 사건에서, 부족도 그녀에게 말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만약 그녀가 말하고 싶지 않다면, 말하지 마라. 우리는 너의 성의를 믿는다. 이런 진실한 날들이 진실이 아니라면 진실이란 무엇인가?

나중에 후안 견희는 감옥에 들어가 출소한 후 아무도 그녀의 음악을 듣거나 옛 친구를 찾지 못할까 봐 걱정했다. 한 번, 그녀는 변호사를 만났고, 길에서 함께 콜라떡을 먹고 연애하는 모습이 찍혔다. 그녀는 옛 친구를 이용했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유명해져서 변호사와 결혼할 수 있게 되었다.

별부는 보고 낙담하여 사방을 해체하고 싶었지만, 부족함은 후안 견희가 그런 사람이 아니라 오직 그녀만이 그녀의 진심을 믿는다고 고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그들은 음악으로 후안 견희를 소환했다.

세상에 무관심하고 진실만 묻는 이런 우정은 정말 얻기 어렵다.

바로 이 진지한 약속으로, 그들이 함께 있고 싶어 죽고 싶어 한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직설적인 이야기는 본 적이 없지만 매분마다 포기하고 싶지 않다.

천천히 결말을 보고, 이전에 매복한 실마리를 천천히 드러내고, 냉정한 자제를 표현하며, 가슴 아프게 한다.

이 이야기를 쓴 사람은 23 세에' 도쿄 러브스토리' 를 썼는데, 정말 세상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특히 그는 개미와 귀뚜라미를 마지막으로 언급했다. 극중 사중주는 전심전력으로 꿈을 추구하는 것에서 꿈을 취미로 하는 것으로 바뀌어 꿈의 쾌감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의 인생은 비틀거리며 꿈에서 아직 멀었다.

누군가의 인생, 갑작스러운 변신, 이미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는데, 이것은 전도가 좀 있다. 그녀는 인생이 진실하고 홀가분하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인생의 우여곡절이다.

하지만 그게 뭐죠?

꿈이 있는 날들만이 빛을 발한다. 설령 4 류라도.

제이슨이 드라마 마지막에 말했듯이 치킨 옆에 있는 샐러리는 어떻게 된 거야? 메인 요리는 아니지만 먹을 수는 없지만 치킨 한 판의 생명력을 돋보이게 한다. 너는 마음속으로 묵념해야 한다, 너는 이미 매우 열심히 노력했다.

마치 그들의 꿈을 말하는 것과 같다, 설령 4 류일지라도. 인생의 눈부신 시간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