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Football Manager 플레이어의 능력을 감소시키지 않고 변경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Football Manager 플레이어의 능력을 감소시키지 않고 변경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CA와 PA를 더 높은 레벨로 변경하면 플레이하는 포지션과 훈련 내용에 따라 능력치가 합리적으로 분배되며 숨겨진 속성도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18세는 급속한 성장의 시기로 그의 숨겨진 자질인 적응력과 직업윤리, 특히 직업윤리의 향상이 필요하다. . .

그런 다음 더 많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일부 핵심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향상됩니다! ! !

숨겨진 속성:

1. 체중: 플레이어의 체중. 이는 순전히 통계적인 속성이며 선수의 경기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PS: 체중은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키는 선수의 최고 시도, 공을 잡는 골키퍼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공을 머리 위로 점프해야 하는지 여부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키가 다른 사람들은 같은 높이의 공을 다룰 때 상황이 다릅니다.

2. 국내 평판: 고국 사람들 사이에서 선수의 평판은 어떻습니까? 그것은 항상 그의 능력만큼 높지는 않을 것입니다. 특히 그가 일관성이 없거나 아직 자신을 입증하지 못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의 고국 클럽에서 뛸 때, 이 속성은 그의 현재 평판과 일치할 것입니다.

3. 현재 평판: 그의 클럽이 위치한 국가에서 선수의 평판은 어떻습니까? 그것은 항상 그의 능력만큼 높지는 않을 것입니다. 특히 그가 일관성이 없거나 아직 자신을 입증하지 못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4. 세계 평판: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어의 평판은 어떻습니까? 그것은 항상 그의 능력만큼 높지는 않을 것입니다. 특히 그가 일관성이 없거나 아직 자신을 입증하지 못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가치를 정의하는 기초 중 하나입니다.

PS: 이 세 가지 항목에 "언제나 능력만큼 높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되어 있지만.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정보를 보면 더 높은 레벨을 갖고 발전한 플레이어의 CA는 그의 세계 평판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CA는 대략 (세계 평판/100)(100)) , 다른 두 항목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지만 직접적인 전환 가능 관계는 없습니다. 훈련 시설이 열악하고 경쟁 수준이 열악한 저급 선수나 아직 유명하지 않은 젊은 스타의 경우 평판과 CA 사이에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전문가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저일 것입니다.

5. 적응성: 플레이어는 모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 얼마나 적응할 수 있습니까?

PS: 적응력이 떨어지는 선수는 이적 후 외국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를 구입하기 전에 이 요소를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6. 야망: 더 높은 수준의 환경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는 플레이어의 야망.

PS: 야망이 높은 선수라면 부유한 클럽에 갈 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부유한 클럽은 주로 평판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그는 급여를 삭감하고 핵심 직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야망이 낮은 플레이어는 현 상태에 더 만족하고 돈과 지위 문제를 고려할 것입니다. -10의 골키퍼 피오릴로(야망만 1번)처럼, 내가 그에게 내 포지션 중 하나에 높은 연봉과 로테이션 지위를 주면 그는 기꺼이 오고 싶어한다. 만약 그가 교체 선수로 자리 잡으면 그는 즉시 흥미를 잃는다.

7. 논쟁: 선수들은 코트 밖에서 논쟁을 좋아하는데, 이는 부정적인 특성입니다.

PS: 이 속성에 대한 설명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원문은 "플레이어가 필드 밖에서 얼마나 논란이 많은가"입니다. 이 속성이 높은 사람을 찾아보니 대부분이 플레이를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생활에서도 팀원들과의 갈등이 존재한다. 입이 유명한 에투, 팀원들과 말다툼을 벌였던 포지아, 팀원들의 페널티킥을 훔친 팬트리지 등. 라이먼에게 꾸중을 들었지만 보복하지 않은 알무니아의 논쟁값은 1에 불과했다. 요컨대 이 속성은 확실히 팀원과의 다툼을 의미하지만 코치와의 다툼과 관련이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지금의 에투처럼 속성이 높은 사람들이 팀 내에서 불안정한 요인이 될 수도 있다.

또한 여기서는 "코트 밖에서", 즉 상대 선수를 도발하고 심판과 논쟁하는 것은 아무 관련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8. 충성도: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충성도입니다.

PS: 이 가치는 야망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야망과 충성도가 높은 선수들은 테리, 케이시 등 부유한 클럽에 충성하며 팀의 리더가 되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다. 반대로 에투나 드록바처럼 야망은 높지만 충성도가 낮은 선수들은 항상 떠나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약한 팀에 있으면 부유한 팀에 갈 수 없게 되었을 때 매우 불만스러워할 수도 있고, 주도적으로 부유한 팀에 가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9. 압박감: 선수가 코트 안팎에서 압박을 얼마나 잘 처리하는가입니다.

PS: 간단히 말해서 압력을 전력으로 변환하는 능력입니다. 예를 들어, 속성이 높은 사람은 경기 전 감독의 대담한 발언을 듣고 긴장할 수도 있고, 속성이 높은 사람은 매우 흥분할 수도 있다. 경기 전 훈련의 효과도 부담감과 연관돼야 한다. 감독이 "기대된다"고 하면 가치관이 높은 사람은 매우 신나야 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10. 프로페셔널리즘(Professionalism): 경기장 안팎에서 선수들의 행동은 대부분 프로페셔널하다.

PS: 낮은 값을 가진 선수는 훈련에 게으르거나 결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특히 코치와 갈등이 있는 경우). ) 또는 팀의 다가오는 전투에 신경 쓰지 않고 나이트 클럽에 가거나 (호날두 호나우지뉴). 마약(무투)을 복용하는 등 극도로 부도덕하고 추악한 일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들은 또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게임에서 수동적일 수도 있습니다.

11. 스포츠맨십: 선수들은 경기장 안팎에서 스포츠맨답게 행동합니다.

PS: 원문은 스포츠가 실제로 공정하고, 명백하며, 잃을 가치가 있는 것으로 번역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간을 많이 지체하고 세트킥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사람들, 호날두처럼 다이빙을 자주 하는 사람들, 에투나 히바우두처럼 심판을 속이는 사람들은 당연히 스포츠맨십이 극도로 형편없습니다.

12. 기질: 선수가 코트 안팎에서 자신의 화를 얼마나 잘 조절하는지입니다.

PS: 설명이 맞다면 기질로의 번역은 그다지 적절하지 않습니다. "절제", "자제" 등으로 바꾸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토티처럼 침을 뱉는 사람은 확실히 이런 속성이 아주 형편없습니다. 이 속성이 너무 낮으면 작은 움직임을 많이 하는 플레이어에게 짜증을 내고 정신을 잃게 되어 레드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일관성: 게임 중에 플레이어가 얼마나 안정적인지.

이 속성의 설정은 어떤 플레이어도 100에서 전체 CA를 사용할 수 없다는 사실에 기반합니다. 이 값은 플레이어가 전체 CA를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일관성이 20이면 25게임 중 20게임에서 전체 CA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일관성이 1이면 25게임에서만 전체 CA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한 게임에서 모든 CA를 플레이하세요. 게임 엔진에서 플레이어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게임에서 그의 성능은 평균적으로 CA보다 10포인트 낮습니다. 엔진은 차이가 10점보다 크거나 작은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임의 요인을 사용합니다. 물리적 특성은 안정성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기술적, 심리적 속성만이 안정성에 의해 압박을 받습니다. 안정성은 특히 중요한 속성입니다.

PS: 설명이 이보다 더 명확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GENIE SCOUT 속성에 대한 설명 중 거의 가장 긴 설명입니다. 당신의 말이 맞다면, 이는 특히 골키퍼에게 가장 중요한 자질 중 하나입니다.

14. 더러움: 선수들이 코트에서 얼마나 더러워졌는가.

PS: 여기에 대한 설명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더티 플레이 수준이 높은 선수들을 관찰해 보면 대부분 상대 선수를 도발하고 심판과 말다툼을 하는 습관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높은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은 마테라치(여러 사람이 그를 때리게 만드는 것), 폴슨(토티가 침을 뱉게 만드는 것) 등과 같이 작은 트릭을 많이 만들어 상대를 쉽게 화나게 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더러운 정도가 높은 사람은 기질(성미 조절) 속성이 낮은 사람에게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은 에두아르도를 너무 잔인하게 대했던 마틴 테일러는 더티 카드가 8장밖에 없었고, 더러운 정도가 높은 사람들은 카드를 거의 가져가지 않았다는 점이다. .옐로우 카드, 레드 카드 0개; 더티 18 스르나는 18경기에서 옐로 카드를 3장만 받았습니다.) 이는 반드시 자신의 파울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라 상대 선수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값에 더 가깝습니다.

15.중요한 경기: 중요한 경기에서 선수들이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를 나타냅니다.

PS: 이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이 속성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압력 속성과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Cassie, Mandanda 등과 같은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16. 부상 경향: 선수가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얼마나 됩니까? 숫자가 높을수록 부상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PS: 이것도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우리 학년 부상 경향이 20개였던 레들리 킹은 시즌이 끝난 지 한 달 만에 부상을 입었지만, 부상 경향이 11개였던 콜루카는 반년 동안 부상을 당했다.

이 속성은 부상에 따라 증가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원래 건강한 유리 사람들 중 일부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하지만 이 성장 속도는 매우 느리고,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는 이상 수치적으로 반응하지 않는다. 우리 수업에서 Xiaofa는 수업을 시작한 지 2년 만에 종아리 근육 파열을 겪었고 그의 부상 경향은 초기 데이터(5~6)보다 약간 길었습니다. 그의 값은 무작위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17. 다재다능함: 선수가 익숙하지 않은 포지션에 얼마나 적응할 수 있는지.

PS: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이와 같은 플레이어를 개발하는 것은 명단에 깊이를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