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관진펑의 남자친구

관진펑의 남자친구

초판 발행자: Graphite Society(smshe189)

1934년에 세 가지 일이 일어났습니다.

1. '영화계의 재능 있는 여성' 아이샤 불과 22세의 나이에 독약을 먹고 자살했다는 사실이 연예계 기자들에 의해 널리 보도됐다.

2. 우용강 감독의 '여신'이 개봉됐다.

3. 장다민은 '재산 절도, 3000위안 이상의 의류 및 장신구 횡령, 개인적으로 장씨의 인장을 각인한 혐의'로 루안링위와 탕지산을 법정에 세웠다.

아이샤는 중국 영화 역사상 최초로 자살한 영화배우다.

'영화계의 유능한 여성'으로 알려진 그녀는 당시 영화 촬영 능력뿐만 아니라 소설과 시를 자주 발표하기도 했다. 게다가 그녀에게는 Cai Chusheng이라는 감독 친구도 있다.

아이샤의 죽음은 평화롭지 않았습니다. 순탄치 못한 연애생활로 인해 이별을 겪은 뒤 죽음을 선택했지만, 그녀의 죽음 이후 부도덕한 타블로이드판의 보도와 비방이 이어졌다.

이로 인해 Cai Chusheng이 화를 냈습니다.

1934년 이를 소재로 영화 각본가 손시이가 극중 '신여성' 웨이밍의 대본을 아이샤를 바탕으로 썼다.

차이추성 감독이 생각하는 아이샤 역에 가장 적합한 인물은 루안링위다.

완링위는 대본을 읽고 울면서 주인공이 자신인 것 같아 채추성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신여성>은 흥행에 성공하자 당시 영화 속 타블로이드 언론인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 때문에 <상하이기자길드>가 개입해 영화 보이콧에 나섰다. 장면.

이번 논란의 배후에는 완링위가 무고하게 연루됐다.

일부 신문에서는 Ruan Lingyu를 비방하고 그녀의 '혼란스러운 사생활'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기 시작했습니다.

1934년 완링위는 이미 연화영화사에서 많은 영화를 제작했다. 1931년부터 완링위와 당시 많은 좌파 영화감독들은 나라를 구하고 이념적 해방을 장려하는 진보적인 영화를 만들었다.

'신여성'도 그 중 하나다.

차이추성이 전하고 싶은 것은 '신여성' 웨이밍의 비극에 대한 해부뿐만 아니라, 새로운 삶을 추구하려는 이들 신여성들을 향한 사회의 불공평하고 잔혹한 면모이기도 하다.

결혼 생활에서 독립과 자유를 추구하고, 잔혹한 운명을 벗어나고, 악당들의 비방과 박해를 피하며…

신여성들은 사회에서 돌파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다. 당시 환경. 완링위는 당시 관계 분쟁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이 영화의 주인공이 자신과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한편, 그녀의 전 남자친구 장다민과 완링위가 합의에 의해 헤어졌을 때(당시 그들은 실제로 법적으로 결혼한 상태는 아니었음), 이별의 조건은 두 사람이 '약속'에 서명한다는 것이었다. 완링위와 장담민의 동거 별거 합의', 두 번째 단락에는 완링위가 장담민에게 2년 동안 월 100위안을 지급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장담은 원래 부유한 집안의 아들로, 장씨 집안의 넷째 아들로 어머니의 시녀의 시중을 들었다. 완링위는 15세 때 그에게 붙잡혔고, 장대민은 완링위와 함께 있기 위해 가족과 사이가 틀어져 완링위와 함께 살기도 했다.

그러나 장담은 게으르고 무능한 사람으로 장가의 지원에서 벗어나 생활 능력도 없고 가난하게 살아간다. 나중에 아버지의 죽음으로 받은 가문의 재산을 춤과 술에 쓰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 돈을 모두 써버렸다.

완링위는 영화계에 진출한 뒤 삶이 나아졌지만 기본적으로는 가족을 부양하는 사람이었다.

한편 완링위는 장담민과 별거에 동의한 후 부유한 사업가인 탕지산이 그녀를 위해 구입한 집으로 이사했다.

그러나 탕지산도 감정적으로 고민하다 결국 포기했다. 그는 완링위를 만나기 전 이미 연예계 선배인 배우 장즈윤과 동거 관계를 맺었다.

탕지산은 완링위를 쫓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동원했지만, 장담에 비하면 돈 많고, 권력 있고, 재능이 있고, (적어도 지금은) 여자 마음을 이해하는 탕지산이 더 나은 것 같다. 그녀의 기대에 부응하는 파트너.

그러나 완링위 인수에 성공한 탕지산은 변화하기 시작했다. 그는 영화계 사람들 앞에서 완링위를 때렸을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완링위를 폭력적으로 학대했습니다. 게다가 당지산도 다시 사랑에 빠졌다.

아무리 봐도 완링위는 새로운 여자를 만날 기회가 없다. 그러나 그녀의 경험은 그녀의 성격을 크게 형성했습니다.

먼저 완링위는 아버지의 사랑과 가족을 그리워하는 인물이다.

6세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완링위는 장씨 집안에서 하인으로 일하던 어머니와 함께 남겨졌다. 하인의 생활 조건은 그녀에게 집의 따뜻함을 줄 수 없었고,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사랑이 부족했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을 보살펴주고 집의 느낌을 줄 수 있는 남자를 갈망했습니다.

그래서 완링위는 남자의 인사에 쉽게 감동받는다. 이것은 Zhang Damin에게도 해당되었고, 나중에 Tang Jishan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완링위에게 집이라는 환상을 주었고 끝없는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둘째, 완링위는 사실 살고 싶은 마음이 있다.

완링위와 영화의 인연은 운명의 협정이다. Ruan Lingyu는 영화와 연기를 정말 좋아하고 정말 재능이 있습니다. 그녀의 배우로서의 성공은 그녀의 견디기 힘든 삶을 점차 청산하기 위한 첫걸음이었다.

루안 링위는 삶을 사랑합니다. 그녀는 집에 대한 갈망만큼 살고 싶어합니다. 샤오위를 입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가정 형편으로 인해 잃어버린 사랑을 샤오위가 보상해주길 바랐다.

진심으로 영화를 만들고, 모든 역할을 완수하는 것은 그녀 자신에게 있어서 돌파구다. 인생에서 나쁜 요소를 없애는 것이 그녀의 끈질긴 삶의 노력이다.

장씨 가문을 떠나 영화계에 입문한다. 장담민 쪽에서 당지산으로 왔다. 그녀는 계속해서 변화하면 자신이 원하는 미래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신여성'에는 웨이밍이 친구 리아잉에게서 영감을 받아 마지막 힘을 다해 침대에 누워 "나를 살려주세요"라고 외치며 자살을 시도하는 유명한 장면이 있다. , 살고 싶어.”, 복수하고 싶다!”

이 구절은 신여성으로서의 웨이밍의 외침이자, 당시 사회의 신여성을 향한 차이추성의 연민이기도 하다. 여자의 삶의 동기가 복수라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이 영상을 촬영한 후 늘 캐릭터의 감정에서 빨리 빠져나오는 완링위는 이불 속에 몸을 파묻고 통곡했다.

정준리('신여성' 감독이자 주연)는 이렇게 말했다.

완링위가 이렇게 자유롭게 연기할 수 있는 이유는 그녀의 재능뿐만 아니라 재능이기도 하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그녀가 연기하는 역할이 항상 그녀의 인생 경험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봉건 세력에 의해 억압되고 고개를 들지 못하는 약한 여성, 부유한 남성이 연기하는 난잡한 여성; 결혼하는 여자...

영화에서 살아난 완링우가 위밍처럼 "살고 싶어, 복수하고 싶어"라는 말을 외치지 못한 게 아쉽다. 1935년 3월 8일 이른 아침, 그녀는 이 세상을 떠나기로 결심하면서 유서에 다음과 같은 문장을 남겼습니다. 아아, 나는 죽는 것이 아쉽지 않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두렵다. (당지산이 제공한 버전은 나중에 탕지산의 지도를 받아 댄서 량세진의 여동생인 량사이산이 쓴 것으로 밝혀졌다)

사실 두려울 게 하나도 없다. 내가 너희 둘의 경쟁 상대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늦었어! 울 필요 없어! 나는 살지 않을 것이다! 일이 이렇게 되었다고 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밍 비즈니스 저널' 버전에서는 양새산이 양심의 가책으로 주도적으로 이를 신문사에 넘겨줬다고 지적했다)

유서의 진위는 사라졌지만, 두 장 모두에 담긴 내용은 버전에서는 Ruan Lingyu가 주도권을 잡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인생이 영웅적인 말로 관객에게 영감을 주는 영화와 같을 수는 없다는 것이 한탄스럽습니다.

1935년 3월 8일에만 상하이에서 다섯 명의 소녀가 자살했고, 다른 곳에서도 많은 별을 쫓는 회원들도 자살했습니다.

완링위는 당시 대부분의 신여성들에게 영감을 주었지만 그녀는 이를 이겨내지 못했다.

같은 해 '신여성'과 함께 '여신'도 개봉했다. 이 영화는 중국영화 황금시대 최고의 무성영화 중 하나로 국제 영화계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78분짜리 짧은 영화는 살아남고 아들을 키우기 위해 밤거리에 서서 손님을 모는 매춘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경찰이 길거리 순찰을 하던 중, 체포를 피하기 위해 우연히 조폭의 집에 들어가게 되었지만, 조폭은 그녀를 은폐하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복수’를 이유로 그녀를 밤새도록 가두기도 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것이 비극적인 삶의 시작일 뿐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조폭은 그녀를 따라 그녀의 집까지 따라가며 그녀에게 기생적인 삶을 살기 시작했다. 도박을 좋아하는 깡패들은 늘 그녀에게 돈을 요구하지만 그들 자신은 무지하다. 그녀도 도망칠 생각을 했지만 깡패들은 그녀를 발견하고 아들을 이용하여 그녀가 순종하도록 위협했습니다.

아들이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남몰래 돈을 모아 아들을 학교에 보냈다. 그러나 그녀의 신분으로 인해 많은 부모들이 폭로되었고, 그들은 만장일치로 '학교의 명예 유지'를 이유로 아들에게 학교를 자퇴하라고 요청했습니다. 필사적으로 그녀는 저축한 돈으로 아이들을 이곳에서 데리고 나가고 싶었지만, 그 돈은 이미 깡패들에게 도박으로 훔쳐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폭과 대적했지만 소용없던 그녀는 분노에 차 조폭을 실수로 와인병으로 살해해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우용강 감독은 매춘부 역할에 완링위를 초대하는 데 자신이 처음으로 대본을 썼다.

하지만 완링위는 대본을 읽은 뒤 흔쾌히 역할 제안에 응했다.

'여신'의 이야기를 다 읽고 곰곰이 생각해 보니 사실 이 캐릭터에는 완링위의 그림자가 많이 묻어나더군요.

완링위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녀의 어머니는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매춘부가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비록 완링위는 어렸지만 그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완링위에게 있어서 이 역할을 연기하는 것은 그녀의 마음속에 있는 진정한 상처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동시에 영화 속 여성은 깡패들의 손에 빠져 뼈와 골수가 빠져나가는 무력한 모습을 보여 사람들에게 완링위의 두 번의 사랑 경험을 떠올리게 한다. .

이별 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장다민은 실제로 완링위에게 한 달에 100위안의 생활비를 달라고 요구했다. 그 전에 장담은 무식하고 무식한 부자였습니다. 그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벌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상속 몫을 한 순간에 낭비하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완링위는 당지산과 함께 살았을 때 물질적 조건은 충족되었지만 그녀의 영적 삶은 광야에서 잊혀졌다. Tang Jishan의 가정 폭력과 소외된 사랑으로 인해 Ruan Lingyu는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신' 속 아들은 그녀가 살아가는 동기이자 저항을 선택하는 존재다. 이는 물론 최고의 모성애에 대한 찬사입니다. 사실 이는 우연히도 완링위의 실제 삶과도 비슷합니다.

루안 링위는 어머니와 단둘이 살면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녀는 아름다운 집의 느낌을 느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가능하게 된 후 입양한 딸 Xiaoyu를 입양했습니다. Xiaoyu는 자신의 비극적인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Ruan Lingyu의 희망과 생계를 이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 그는 사적인 매춘을 하고 체포되어 부상을 당할 위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돈을 벌고 아들에게 좋은 생활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아들은 교육을 받은 후 생활 환경이 좋지 않아 결연히 자녀를 학교에 보냈습니다.

완링위는 깨달은 어머니에 의해 학교로 밀려났다. 완링위가 더 나은 교육을 받도록 돕기 위해 그녀의 어머니는 자신이 섬기던 장가의 스승(그는 총더 여학교 교장)에게 가서 완링위가 반값에 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수업료.

당시 좌파 영화를 대표하는 작품으로서 <여신>은 당연히 사회적 의미가 더 깊다.

한편으로는 모든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으며, 매춘부에게도 자녀를 위해 공부할 기회가 있음을 강조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사람들이 이념을 바꾸고 완고한 계급사상을 버리고 사회의 기생충 같은 쓰레기들의 얼굴을 찢어버리고 자유를 위해 적극적으로 투쟁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는 하나의 측면일 뿐입니다. '여신'의 성공은 완링위의 뛰어난 연기력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대본이 자신의 삶과 너무 비슷해 완링위가 '여신'의 내면 세계를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면, 수년 동안 쌓아온 완링위의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를 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여신' 속 여자는 '어머니'와 '사창녀'라는 두 가지 정체성을 뚜렷하게 표현하고 있다.

엄마의 정체성은 주로 자녀의 성장, 공부, 생활 등 측면에서 보여주는 모성애이다. 예를 들어,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숙제를 할 때면 그녀의 눈에는 사랑과 따뜻함이 가득했고, 한 순간도 아이들에게서 눈을 떼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아들의 요청에 따라 그와 함께 게임을 했고, 아들이 자신의 품에 안기자 그 순간 그녀는 아들의 볼에 키스를 하며 행복해했습니다.

예를 들어 학부모회에 참석하기 위해 학교에 갔을 때 아들이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불렀고, 청중의 얼굴에는 자부심과 기쁨이 가득했습니다.

아이가 학교에서 퇴학당할 위기에 처했고, 깡패들이 아들을 팔았다는 소식을 듣고 내면의 원망과 분노가 순간적으로 터져나오는 등 어머니의 다정함과 강인함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자녀를 사랑하고 보호합니다.

개인 매춘부로서의 그녀의 정체성은 주로 그녀의 업무 경험에 반영됩니다. 사실 이것은 삶에 무너지지 않고 모든 것을 경멸하는 어머니로서의 그녀의 사고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밤거리에서 손님을 기다리는 동안 그녀의 행동 하나하나가 애교가 넘쳤지만, 방탕한 감정도 절제했다.

처음으로 조폭의 집에 우연히 들어가게 된 그녀는 그날 밤 조폭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닫고 차분해지기 시작했다.

고전적인 행동이 있습니다. 그녀는 문에서 침대로 걸어가 테이블에 앉은 다음 갱스터에게 담배를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그녀의 뼈에서 나타나는 저항이며, 약한 몸으로만 그러한 노력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나중에 폭력배들이 그녀의 집에 들어와 아이들을 위협했을 때, 그녀는 타협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장면은 영화교과서에서 명작으로 평가받았던 장면으로, 악당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여신과 아이의 상황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PS·이 장면은 나중에 많은 국내 영화에서 참조로 사용되었습니다.)

손유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완링위와 함께 영화를 만드는 것은 모든 감독에게 가장 큰 기쁨입니다. 촬영 전 약간의 안내를 받은 그녀는 감독의 의도를 빨리 이해했다. 시도한 후에는 항상 성공했고, 카메라가 촬영되기 전에 장면을 다시 촬영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p>

실제로 '여신'에서 완링위의 활약은 지금도 수많은 인기 스타들을 제압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는 여신의 기쁨과 분노, 슬픔과 기쁨이 잘 담겨 있다. 무성영화임에도 화면을 관통하며 감염되는 그녀의 감정이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느껴진다. 나.

이 영화를 만들 당시 완링위는 고작 24세에 불과했다. 그녀는 'The The'에서 엄마로서의 이미지와 아들과의 관계를 경험했다. 여신" , 그러나 이것이 진짜 어머니임을 사람들에게 설득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사실 완링위는 당시 아이를 낳지 않았고 입양한 딸 샤오위만 입양했다.

Ruan Lingyu는 아마도 Xiaoyu에게 모든 모성애를 바쳤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1934년 12월 27일, Tang Jishan은 Zhang Damin이 위임한 변호사로부터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 편지에는 Zhang Damin이 Ruan Lingyu와 Tang Jishan에 대한 혐의(재산 절도, 의류 남용 및 *** 가치)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3,000 위안 이상이고 장의 인장이 비공개로 새겨 져 있습니다.

사업가로 태어나 사회 상류층에 속한 탕지산은 장다민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시키는 것을 자연스럽게 거부했고, 사실을 조작했다는 이유로 장다민을 상대로 반소를 주장했다.

그러나 완링위는 침묵을 선택했다.

이 침묵은 그녀의 뼛속 깊은 곳에 있는 실망감과 무력감이었다. Zhang Damin과 Tang Jishan은 그녀를 이익 경쟁의 도구로만 사용했습니다. 이 두 사람 앞에서 Ruan Lingyu는 자신을 잃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1935년 1월 10일, 상하이 특별행정구 제2법원에서 재판이 열렸는데, 완링위는 아프다고 주장하며 법정 출석을 거부했다.

그러나 장다민은 법정에서 완링위가 자신의 '아내'라고 주장한 반면, 탕지산의 '사실을 조작하고 명예를 훼손했다'는 소송은 창백하고 공허해 보였다. 사건에서 승리한 장다민은 탕지샨(Tang Jishan)과 루안링위(Ruan Lingyu)를 "가족을 방해하고 간통과 중혼을 범했다"는 혐의로 법원에 새로 기소했습니다.

두 달 후 완링위는 자신의 집에서 수면제 3병을 복용하다가 1935년 3월 8일 오후 6시 38분에 세상을 떠났다.

약을 먹기 전 완링위는 어머니에게 배가 너무 고프다고 말했고, 어머니는 인생의 마지막 여정 내내 국수 한 그릇을 함께 끓여줬다.

완링위의 이야기는 이후 여러 차례 촬영됐지만, 그녀의 삶은 드라마 전기의 형태로 재해석됐다.

1991년, 여성 사진을 가장 잘 찍은 관진펑 감독은 남다를 것 같은 영화를 만들었다.

"Ruan Lingyu", 1991, 8.5점.

이 영화의 특별한 점은 완링위를 이미 자리잡은 인물로 여기지 않고, 줄거리에 의존해 그녀의 삶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관진펑은 영화와 관객의 경계를 허물고 매기청, 카리나 라우, 양조카파이 등 영화와 TV 스타들을 초청해 완링위의 과거를 재현하고 싶은 듯했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관진펑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 배우들과의 토론 장면에서 배우들은 각자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했다. 또한 영화에는 당시 완링위를 알고 있거나 접촉했던 많은 사람들의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관진펑 버전의 '완링위'는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전기 영화이다.

관진펑은 관객으로서 그녀의 삶을 감상하게 하기보다 우리가 완링위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를 원할 뿐입니다.

당시 매기청은 여전히 ​​화병으로 불렸고, 완링위 역시 1930년 '고도의 봄몽'을 촬영하기 전까지 관객들에게 화병으로 여겨졌다.

매기청은 배우 입장에서 완링위라는 캐릭터에 가까워진 적도 있고, 완링위 역에 속수무책일 때도 있었고, 관진펑을 비롯한 다른 배우들과의 대화에서 자신에 대한 견해를 피력하기도 했다. . Guan Jinpeng의 기술은 당시 Ruan Lingyu의 마음 상태를 정말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완링위는 우리가 알고 있는 단순한 영화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스크린 밖으로 나온 후 그녀의 내면은 매우 우울하다.

관진펑 버전의 '완링위'는 완링위의 세 가지 특징을 만들어냈습니다.

첫째, 그녀는 연기를 사랑하고 재능이 뛰어납니다.

루안링위는 인재피플, 손유 감독도 이런 말을 했다. 청장(Maggie Cheung)이 연기한 루안 링위(Ruan Lingyu)는 감독이 표현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잘 이해하고 있으며, 그녀의 감정과 행동이 딱 들어맞습니다.

영화 속 그녀는 '고도의 봄몽' 촬영 당시 북경의 어느 눈 내리는 밤, 혼자 코트를 벗고 치파오만 입은 채 눈밭에 누워 역할을 느끼기도 했다. 그리고 그녀의 움직임과 자세를 반복적으로 조정했습니다.

이는 배우가 자신과 캐릭터에 대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존경심이라 할 수 있다.

촬영 도중 완링위는 자신의 감정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솔선해서 감독에게 재촬영을 허락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요즘으로 보면 이게 배우가 가져야 할 책임감인 것 같다. 그러나 오늘날 연예계에서는 상상만큼 이러한 책임감을 진심으로 실천하려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둘째, 열심히 일하고 과감하게 쫓아가세요

루안 링위는 '신여성'에서 역할을 기꺼이 받아들인 것처럼 연기에도 도전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신".

영화에는 '현대 여성 3인' 촬영을 앞두고 주수진이라는 캐릭터 중 한 명을 연기하고 싶어하는 부완창 감독을 직접 찾아 나선 장면이 있다.

부완창 감독은 이 역할이 고상하지도 로맨틱하지도 않으며, 이전 이미지와는 많이 다르고 어울리지 않는다고 답했다.

루안링위는 “나는 잘할 수 있고, 실패하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이 역할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값비싼 코트를 벗고 그 자리에서 립스틱을 닦아냈다.

셋째, 인간관계에서 자아를 잃는다

완링위는 특히 영화에 있어서는 과감하게 쫓아다니는 인물이다. 그러나 인생에서 그녀는 항상 무력했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관진펑은 실제로 완링위가 저항하고 싶어도 저항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 왔다.

부완창 감독은 '현대 여성 3인' 초반부터 주수진이라는 캐릭터는 강인하고 단순하며 과감하게 저항하는 여성, 혁명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여신'에서 우용강은 완링위에게 창녀가 깡패들에 의해 집에서 제지당했지만 여전히 담배에 불을 붙이는 행동을 통해 자신의 저항과 경멸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신여성'에서 차이추성은 웨이밍 캐릭터의 분위기가 "고발하고 반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세 영화의 촬영은 완링위가 장담민과 탕지산 사이에 얽혀 빠져나오지 못한 때였다. 영화 속 인물은 저항하라고 소리쳤지만 완링위는 현실에서는 결코 저항할 수 없었다.

'현대 여성 3인' 촬영 당시 당지산은 여전히 ​​그녀를 쫓고 장대민의 통제권을 없애고 싶어했기 때문에 당시 완링위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여신>과 <신녀> 시절 완링위는 탕지산의 가정폭력과 공감관계로 인해 고문을 당하는 동시에 장대민의 협박에도 시달렸다. 더 이상 감정의 소용돌이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됐다.

그래서 <여신>에서는 두 역할에 대한 거부감이 남아 액션으로 표현됐지만, <신여성>에서는 묵묵히 참을 수 있었던 게 바로 이 영화였다. 일시적으로 역할에서 물러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영화는 완링위에 대한 관진펑의 연민을 표현하는 동시에 방관자이자 참여자로서 완링위의 비극적인 삶을 모두에게 보여준다.

매기청이 배우들과 캐릭터 플롯에 대해 논의하는 모습도 보이고, 장다민 역을 맡은 배우 우치화가 장다민은 절망적이라고 말하는 모습을 듣고, 때로는 그들을 따라 완링위와 장다민을 재현하기도 한다. 1930년대의 모든 생명체.

지난번 장례식 장면과 마찬가지로 배우들의 감정 연기를 따라가던 중, 카메라는 갑자기 관진펑의 촬영장으로 바뀌며 카메라 뒤로 걸어가며 배우들의 장례식을 지켜봤다. , 채팅, 모든 것이 다시 매우 평범해 보였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꽃 사이에 누워 있는 루안 링위(매기 청 역)의 얼굴을 카메라로 들이댄 장면이다. 촬영을 마치기 위해 매기청은 숨을 죽인 채 감독님의 외침을 기다렸다.

고요할 것 같았던 이 장면에서 관객들은 마침내 청링위가 죽을 때까지 숨을 참고 있던 완링위의 감정을 장장 청과 함께 경험하게 됐다.

이 세상은 너무 지루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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