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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도' 왕지문이 서술한 문화적 속성은 무엇입니까?

왕지문이 서술한 문화적 속성은 바로 천도이다. 제도, 문화, 생산성 작용의 객관적 실제의 매핑, 우리가 따라야 할 규칙, 그리고 우리가 되고 싶은 사람, 그리고 우리의 역사적 책임과 사명이다. 사람마다 용에 들어가고, 사람마다 또 다르다. < P >' 천도' 에서 왕지문이 설명하는 천도는 무엇입니까? 자연법, 사회발전법, 문화 (이데올로기) 발전법! 사람은 세상에 살고, 시종 세상의 힘의 영향을 받아야 한다. 정원영 문화속성 이론은 밑바닥 논리에 대한 인식, 추리, 논증이다. 우리가 신의 시각에 서서 만사 만물 변화의 배후에 있는 진실을 재검토하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 신, 도법, 자연, 여래는 정신수양과 경지의 높낮이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개인과 천도가 맞는 구간의 높고 낮음이다. 모두 같은 푸른 하늘 아래 살고 있다. 즉, 같은 천도, 또 약간 다르다. 사람마다 비슷하지만 다른 조화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는 객관적인 실제에 대해 뚜렷한 인식을 가져야 하고, 객관적인 법칙의 변화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하며, 자신의 학습과 실천에 대한 문제 해결의 효율성과 효능을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자신의 능력으로 많은 큰일을 할 수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쳤는지, 일이 크지도 않고, flag 가 세운 높지도 않고, 실제적이고 착실하게 성적을 낼 수 있는 것이지, 구호를 외치거나 허공을 외치는 것이 아니다.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는 등, 마찬가지로 왕묘촌이 자강불식후덕재물을 필요로 하고,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않고, 자신이 노력하지 않고, 신선이 많고 귀인이 많으며, 같은 진흙이 벽에 붙지 못하고, 스스로 노력하며, 다른 사람의 도움이 없으면 조만간 성공할 것이다. 왜냐하면 하늘은 눈이 있고, 기회는 항상 준비된 사람에게 남겨지기 때문이다. 가장 이상한 것은 천도가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다는 것이다. 사람마다 인지가 다르다. 사람이 물을 마시는 것과 같이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을 알면 말로 전할 수 없다. 법은 쉽게 전해지지 않고, 도는 싸게 팔지 않고, 스승은 길을 따르지 않고, 의사는 문을 두드리지 않고, 천금은 의자를 전달하지 않고, 자녀와 손자는 자신의 손자복을 가지고 있다. 누가 자녀와 손자를 위해 말소가 되고, 눈썹이 차갑고, 천부에게 손가락질하며,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드라마' 천도' 는 콩콩의 장편소설' 머나먼 구세주' 를 각색한 것으로 콩콩의 홍진 3 부작,' 배신',' 머나먼 구세주',' 천막홍진', 왕지문이 남자 주인공 정원영 역을 맡았다. 물론 천도문화 천도와 개인의 문화적 속성 사이

고대인들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군권신수, 하지만 천도의 세계관과 방법론은 일맥상통하고, 우리 같은 세상, 같은 꿈,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이 도도, 도법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신봉 정원영의 입버릇일 뿐, 혹은 콩콩이 쓴 화술과 루틴의 총결산일 뿐, 불본도, 도법이 자연스럽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