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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슌 스승님이 징종을 비방한 걸까요?

"은순선생의 슬픔"——-항위 박사

우유는 온갖 방법으로 삼보를 비방했습니다

인순에 대한 몇 가지 주장을 들었습니다. , 세상에 몰입하면서 몇 페이지의 인쇄물을 넘기는 데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종이에는 황당한 말이 가득하고, 법의 마음은 주먹으로 무너진다고 할 수 있다. 오류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말이 일관되지 않고 혼란스럽습니다. 동료 불교도들에게 눈을 뜨기 위해 몇 가지를 인용해 보십시오. 정토종의 “삼계 초월”과 “도 수행”은 “경(불교) 밖(불교 밖, 즉 이단!)”이며, 전적으로 취는 말했다.”

인순대사의 『정토선』에는 불교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오해가 있는 것 같다. 다음의 글이 정말로 그가 쓴 책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는 부처님, 특히 정토종을 비방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제 다음 구절을 살펴보겠습니다.

정토종과 아미타불은 태양 숭배에서 나왔습니다.

“아미타불은 인도의 브라만교는 태양을 숭배하지만 불교에는 그러한 가르침이 없습니다." ("그런 가르침이 없다"는 네 단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정토종이 불교라는 것을 부정합니다.) 아미타경은 "외국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는 페르시아의 이단입니다.

아미타경은 "실제로 태양 숭배의 정화이자 태양 숭배 사상의 통합입니다":

아미타불은 서쪽에서만 오시는 것이 아니고, 서쪽에서 지는 노을을 특별히 주의하여 보십니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면 이는 사실상 태양숭배의 정화이고, 태양숭배의 사상을 흡수하며, 모든 헤량할 수 없는 부처님들에게서 헤아릴 수 없는 빛의 부처님 명호를 끌어내는 일이다. ("정토와 선")

정토종은 "본래 불교의 수행법"이 아니라 "천지의 무지"와 "구부러진 이불의 뿌리"에 대한 소외이다 ":

사실 위의 발언은 순토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하는 순전한 헛소리입니다.

불명을 염불하는 방법은 본질적으로 간단합니다. 염불법을 너무 복잡하게 하거나, 도교의 원리에 입각한 정토 염불법(동투법이라고도 함)을 설명하는 것은 사실상 독선이다. 법을 방해하고 모든 중생을 속이는 것은 직설적으로 말하면 법을 비방하는 것입니다. 염불법은 상식적으로 유추할 수 없고, 다른 방법으로 설명할 수도 없습니다. 다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