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대만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 왜 이렇게 쇠퇴했나요? 다른 사람이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까?

대만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 왜 이렇게 쇠퇴했나요? 다른 사람이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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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시청을 좋아하는 친구들, 지금 메이저 영상에서 눈치채셨나요? 웹사이트에서는 대만 예능 프로그램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대부분 중국 본토의 리얼리티 쇼와 채널을 점유하고 있는 다양한 웹사이트의 자체 제작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대만 예능은 아주 작은 카테고리에서만 볼 수 있고, 추천 대만 예능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경우도 드물다.

자신도 모르게 '강희'도 대만에서는 뜨거운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첫째, 프로그램 자금이 제한되어 있다. 대만 버라이어티 쇼의 제작비는 회당 수십만 달러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진행자는 큰 몫을 갖고 나머지 발표 아티스트는 스태프, 소품, 풍경 등을 모두 작은 몫으로 얻습니다. 이것은 수십만 개 중 하나이며, 재정적 지원 없이는 프로그램 제작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본토 예능에 비해 회당 수백만, 수천만 달러의 막대한 투자가 필요하고, 연예인을 고용하는 데에도 수백만 달러가 소요된다. 과거 대만에서는 프로그램의 광고 수신을 허용하지 않았는데, 이는 자금 부족의 주요 원인이기도 했습니다. 중국 본토가 이렇게 많은 투자를 감히 하는 이유는 주로 광고주의 후원 때문입니다.

둘째, 프로그램 혁신 역량이 약화됐다. 현재 대만의 버라이어티 쇼 형식 중 상당수는 새로운 아이디어 없이 여전히 수십 년 전의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가끔 일본과 한국 쇼를 모방하기도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인상적인 버라이어티 쇼는 거의 없습니다. .

셋째, 호스트의 레벨입니다. 상대적으로 좋은 버라이어티 쇼 중 다수는 여전히 기존 호스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호스트를 대체합니다. 결국 기존 호스트의 경험과 호스팅 경험이 무대를 더 잘 제어할 수 있고 쇼에 많은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고정된 루틴을 따릅니다. 너무 많이 시청하면 지루해집니다. 진한전처럼 어른들의 흉내를 내기도 했다. '강희가 온다'에 출연했을 때 샤오S, 차이강용과 함께 출연해 웃음을 자아냈지만, 단독으로 진행한 방송을 보면 민망함이 가득했다. ...

넷째, 사람도 적고 주제도 적다. 대만은 규모가 작고 연예인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중국 본토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많은 예능 프로그램은 같은 예능 스타들이 출연하는 것 같고, 매 프로그램마다 많은 주제가 반복되어 너무 많이 시청하면 지루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다섯째, 인터넷의 발달로 TV를 시청하는 사람이 줄어들었습니다. 지금은 얼마나 자주 TV를 켜시나요? 10년 전이라면 대부분의 프로그램을 TV를 통해 시청했지만, 지금은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많은 젊은이들이 동영상 사이트에서 다양한 재미있는 영상을 보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소통하는 것을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또한 등급 하락. "강희의 출현"과 같은 프로그램은 저작권이 본토 비디오 웹사이트에 판매되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대만 예능의 쇠퇴는 흥망성쇠에서 쇠퇴로 넘어가는 과정인 것 같다. 앞서 나는 가수다, 중국의 소리 등의 프로그램이 대만에 소개된 뒤 큰 반응을 일으켰다. 많은 대만 젊은이들은 본토 프로그램을 시청한 후 더 이상 대만 예능 프로그램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소위 허동 30년, 허시 30년이라는 게 그때는 대만 예능을 보는 게 대세였다면 지금은 우리 예능을 보는 게 대세다. 대만 예능은 언제 다시 부활할 것인가? 어려울까 두렵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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