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일본 고전 드라마 '청혼전' 국내판이 곧 방영될 예정이다.
일본 고전 드라마 '청혼전' 국내판이 곧 방영될 예정이다.
최근 인터넷에서 중국판 프로포즈 스틸을 봤는데, 스틸 속 지나치게 화려한 교복을 보고 문득 양반학교 부잣집 아이들의 절묘한 스타일에 실망감을 느꼈다. . 원제안의 매력은 생활감과 몰입감, 그 세대의 평범한 청춘들의 재현, 고시엔에 임팩트를 주는 꿈, 인수식의 트로피 라면, 졸업식의 단추, 월드컵 등이다. 일본과 한국에서는 여름 유카타와 해변 불꽃놀이가 일본 시대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입니다. 몇 년 전 중국 땅에서 다시 제작되어 여전히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엘리스턴 경영대학과 비슷하고 머리 빗는 것, 친구들이 다 왕자처럼 차려입는 것, 줄거리와 상관없이 지나치게 세련된 스타일과 과한 메이크업(이건 정말 불평하고 싶다. 국내 배우들의 화장은 그렇다.) 정말 너무 핑크)가 벌써부터 사람들에게 효과를 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망고채널 아이돌 드라마가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중국의 젊은 배우들이 한국이나 일본보다 나쁘다고 느낀 적은 없다. 요즘은 다들 외모에 의존해서 연기력으로 경쟁해야 한다는 게 현실적이지 않다. , 류야런, 류러 등 모두 성장하는 배우들이다. 위야처럼 뛰어난 재능을 가진 사람은 많지 않다. 2007년 22세의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프로포즈를 찍을 때 얼굴에 의지하는 아이돌에 불과했고, 20세의 나가사와 마사미는 기질과 미소로 자신의 역할을 지지하는 여배우에 불과했다. 그러나 일본과 한국. 이미지와 기질이 캐릭터에 어울리는 배우라면 연기력이 부족해도 상관없는 어린 고등학생이면 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겐조는 정말 비슷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는 생각 없이 일을 하는 약간 더러운 운동 선수입니다. 그는 충동적으로 달리고 충동적으로 고백하는 사춘기의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할 줄만 아는 무정한 고등학생 그룹과 매우 흡사하며, 때로는 당황스러울 정도로 과장된 일본 배우들의 연기력을 무시하고, 이 역할이 야마시타 토모히사에게 정말 적합하다. 작은 양은 외모가 전혀 다른데, 아주 잘생겼고, 조용하고, 피부가 하얗고, 학생의 모습을 보면 캐주얼한 겐조와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 버전의 겐조는 절대 불가능할 것입니다. 캐릭터를 확립하려면 캐릭터의 성격과 이미지를 바꾸고 전체 원본 스크립트를 대규모로 조정해야 합니다. 원본과 동일한 플롯 모드를 유지해야 합니다. 원본 플롯 모드를 고집하면 결국 설명이 없고 설명도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중국 공동 제작물이 빠지는 딜레마이기도 합니다. 드라마는 드라마보다 사람이 더 많은데, 역할에 따라 배우를 선택할 방법이 없고, 영화와 TV 제작에 필요한 기술이 부족합니다. 캐스팅과 오디션 과정, 시청률, 관심도 고려해야 하고, 제작진의 배우를 회사가 결정하면 인기 스타들이 연기를 잘 못한다는 시청자들의 불만이 많다. , 그리고 중국 배우들은 정말 너무 바쁘다. 10년 전처럼 몇 달 동안 드라마 촬영장에서 생활하는 것은 이제 불가능하다. 제 이미지에 맞는 역할도 없고, 라인 스킬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적도 없고, 여가 시간을 각종 공지사항을 실행하는 데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본 속 인물들을 천천히 이해하고, 제작진과 편집자들과 소통하며, 극 속 인물이 되어가는 시간이 부족하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고, 국가적 여건이 그렇습니다. 1988년 한국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덕순 역을 맡은 강혜리는 사실 아무리 몇 달간 스태프에 머물렀던 아이돌 가수일 뿐이다. 감독님, 배우들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는지, 연기력은 얼마나 빨리 향상될까요? 혹은 캐릭터 자체와 배우의 인품, 기질이 잘 맞아서 제작진도 어린 아이돌을 대거 섭외했고, 1988년의 덕산 특유의 특성을 살려 이번 신인을 선발한 것은 강혜리라고 볼 수 있을 정도다. 선배들 사이에서 진정한 배우의 역할. 그래서 역할에 따라 배우를 캐스팅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 경우, 일본어판의 캐릭터에 맞춰 중국어판 제안을 연기할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촬영 초반에 배우들이 확정되었으니 그에 맞게 캐릭터를 다시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배우들 스스로에게 장이싱이 원래의 겐조 느낌을 연기하게 하는 게 정말 고마운 일이에요.
제안서의 에드 외에도 작은 사랑 노래가 제안서 전체를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대본과 매우 잘 맞습니다.
최근 몇 년간 중국 TV 드라마의 사운드트랙은 매력 면에서 일본과 한국에 점점 뒤쳐지고 있지만, <너>나 <디센던트> 같은 드라마의 경우에도 사운드트랙의 중요성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플롯이 무너질 예정인 태양의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몇 줄을 흥얼거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중국에 범람하고 있는 동화극, 도시감정극, 가족윤리극의 점수는 정말 별로 감흥이 없어요. 어렸을 때 장지종 감독의 아이돌인 검객을 봤어요.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청년보청천>, 그리고 작년에 <진환전설> 등을 봤는데, 사운드트랙을 듣자마자 많은 추억이 떠올랐어요. 이 중국어 버전의 제안이 더 잘 작동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없다면, 결국 칠판에 가사가 적혀 있습니다.
며칠 전 새로운 스틸 몇 장을 봤는데, 원래 겐조와 그의 친구들이 유카타를 입고 불꽃놀이를 하는 모습과 한푸가 불꽃놀이를 보는 모습, 장예싱이 야구를 하는 모습이 나오는 것 같아요. 청춘 추억 속에 흔하지 않은 일은 새해에 새 옷을 입고 폭죽을 터뜨리는 일, 양을 농구와 축구 경기에 참가시키는 일 등일 수도 있다. 고시엔의 목표는 일본 고등학생들에게 너무 큰 의미를 갖기 때문이다. . . 그 시절 우리가 함께 쫓았던 소녀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사랑 후 33일>은 병아리 영화의 첫 번째 작품으로 여겨졌는데, 그 뒤를 이은 청춘 3부작은 우리가 흔히 접지라고 부르는 것, 즉 감정적 인식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였습니다. 정체성의 원천은 삶의 단편적인 기억들이다. 일본판 프로포즈 배틀은 조금씩 우리 주변의 평범한 젊은이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사람이다. 아직 어른이 되지 못한 소년이 젊음을 되찾고 다시 성장하는 이야기는 일본의 요소가 가미된 상징적인 물건과 함께 그 시대의 일본 젊은이들을 감동시켰고 심지어 바다를 건너 많은 중국인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장난스러운 키스의 대만 리메이크도 변경되었습니다. 원본 버전은 일본적인 디테일을 많이 사용하여 카시와하라 타카시 버전의 소외감과 무관심을 약화시키고 의상 디자인은 더 인간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매우 소박하고 스타일과 라인은 실제로 매우 대만적이어서 리메이크가 원본보다 훨씬 더 성공적입니다. 만약 '프로포즈'의 리메이크가 일본의 음모를 어떻게 중국 젊은이들의 삶에 적용할 것인가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일본판 스토리라인을 중국에 강제로 적용하게 된다면, 진정한 배경을 복원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엘리스턴 경영대학원의 이야기일 뿐이고, 처음 방송될 때는 동화 속 드라마처럼 한동안 인기를 끌지 모르지만, 예전으로 만들 수는 없을 것입니다. 시청자들은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도 원작의 프로포즈와 같은 줄거리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 그러고보니 국내 청춘 아이돌 드라마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것은 아니다. 아이돌 드라마 셋. 큰 산이었는데, 좋은 드라마가 나왔으면 좋겠다.
ps: 1988년 비하인드를 보면 몇몇 젊은 배우들이 연기를 하면서 늘 주체할 수 없이 눈물을 흘리며 그 역할에 진심으로 몰입하고 기쁨과 분노, 슬픔을 느꼈던 기억이 난다. 그리고 캐릭터의 기쁨. 장난키스도 마찬가지다. 아리엘과 정위안창은 공연 중간중간 출산을 앞둔 절친을 병원으로 데려가 즈슈에게 혼나는 장면을 돌아보며 시선을 돌렸다. 카메라 속 향친의 반응은 머리를 긁적이며, 끌려가는 모습을 돌아보며 두 사람 모두 울었다. 배우들 자신도 드라마에 감동을 받을 수 있다면, 관객들은 어떻게 감동을 받을 수 있을까? 그러므로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여름에 대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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