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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는 이음매 없는 알을 물지 않는다고 누가 말했나요?

최근에는 “파리는 이음매 없는 알을 물지 않는다”며 장메이란을 지지하는 네티즌의 게시물을 봤다. 이 문장이 어디서 처음 나온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확실한 것은 이 문장의 주인공인 파리의 입이 아니라 우리 종족의 입에서 나온 것이 틀림없다는 것이다. Zhao Benshan은 자신의 스케치에서 "당나귀도 같은 방식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당나귀는 그렇게 심오한 생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당나귀는 그렇지 않고 파리도 마찬가지이므로 파리는 이음매 없는 알을 물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일부 사람들의 희망사항일 뿐입니다.

물론 거기에 계란 바구니를 놓으면 일반적으로 파리가 깨지고 냄새나는 계란을 물어뜯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독특하게 돌아다니는 파리도 있을 것입니다. 좋은 계란. 게다가 거기에 좋은 계란 한 바구니를 놓으면 그 주위에 파리가 생길 것입니다. 그러므로 파리도 이음새가 없는 알을 좋아합니다. 특히 알이 모두 이음새가 없는 경우 파리는 결코 쉽게 떠나지 않으며 항상 알 주위를 맴돌며 알에서 악취가 나고 저절로 터질 때까지 알 주변의 공기를 혼탁하게 만듭니다. .

제3자가 개입하는 경우도 마찬가지다. 어떤 사람들은 결혼 생활에 이미 균열이 생겼다고, 나를 만나기 전에는 사랑이 없었다고, 내 외모 때문에 이별이 가속화됐다고 변호할 수도 있다. 그녀를 포기하고 나를 선택하는 것은 사랑의 부름입니다. 그러나 모든 제3자가 썩은 계란은 아닙니다. 상당수의 사람들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나의 성공이 나의 사랑이 더 강력해진 것이고 나 자신의 노력의 결과라고 주장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러한 일에 제3자가 개입하는 것이 인생의 노력의 목표라고 볼 수 있다면, 그러한 잠이 없는 삶은 잠이 없는 삶이다. 조금 비열하다.

장메이란을 보니 예전에 누군가가 치옹야오에 대해 댓글을 달았던 기억이 나네요. Qiong Yao 이모와 Ping Xintao가 서로 사랑에 빠졌을 때 상대방은 아직 이혼하지 않았습니다. 정서적 개입자로서 요경은 그 당시 『벽운천』과 같이 인간 윤리가 전혀 없는 소설을 많이 썼습니다. 남편에게 극도의 애정을 갖고 나중에는 자신보다 몇 살 어린 소녀를 집에서 받아들이고 그녀를 자매처럼 대했던 젊은 여성에 관한 소설이 아직도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나중에 그 여자가 아이를 낳을 수 없게 되자 동생에게 자기 태를 통해 아이를 낳도록 맡겼습니다. 다행히 야오경 이모는 그런 어리석은 생각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나중에 깨달음을 얻고 소설을 쓰기 시작하면서 그녀의 어조는 완전히 바뀌었다. "진주공주"에서 소연자가 남편의 첩에 저항하는 모습은 혁명가와도 같습니다. 그래서 제3자인 사람은 언제든지 스스로 정당한 이유를 찾아야 할 것 같지만, 일단 일반인이 되면 자신이 얻은 열매가 망가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습니다.

하지만 늘 파리가 있고, 알을 좋아하는 파리도 늘 존재합니다. 파리가 이음매 없는 알을 물지 못한다면 그건 핑계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