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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란시' 말미 "안은 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 수 있다" 또는 "여자다"

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알 수 있다. 마지막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컷 토끼의 발은 꿈틀거리고, 암컷 토끼의 눈은 흐릿합니다. 두 마리의 토끼가 나란히 걷고 있는데, 내가 수컷인지 암컷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토끼가 귀를 잡고 공중에 매달려 있을 때 수컷 토끼의 앞다리는 항상 움직이고 암컷 토끼의 눈은 항상 가늘게 뜨고 있다는 의미이므로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수컷 토끼 두 마리와 암컷 토끼가 나란히 달리고 있습니다. 어느 토끼가 수컷 토끼이고 어느 토끼가 암컷 토끼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시 전체는 "뮬란은 소녀다"를 사용하여 로맨스가 가득한 뮬란의 전설적인 이야기를 구상하고 있으며, 세부적인 구성은 매우 독창적입니다. 삶의 장면과 장면은 아이들의 기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추가 정보:

작품 감상

이 시는 글쓰기에서 주로 대조, 평행성 및 상호텍스트성 등 다양한 수사적 기법을 사용합니다. 그 중 상호텍스트성은 이 시에서 매우 독특한 수사기법으로, 인물의 심리를 묘사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형상화하며 분위기를 과장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내 동쪽 누각 문을 열고 내 서쪽 누각 침대에 앉으라'라는 두 문장은 말 그대로 비논리적이다. 문맥이 서로 보완되면서 의미를 더해준다. 침대." 나는 동쪽 누각 침대 위에 있다. 서쪽 누각 문을 열고 서쪽 누각 내 침대에 앉는다.”

상호텍스트 기술의 사용으로 인해 시간의 흐름이 그리고 위치 변경은 생략되어 뮬란의 이별 10년을 보여주네요. 집에 돌아왔을 때 나는 여기 앉아서 거기를 보고 싶었고, 내가 익숙했던 모든 것을 보았을 때 내 마음은 친밀감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리고 설명할 수 없는 맛.

말 속에는 무궁무진한 의미가 담겨 있으며, 세세한 동작 묘사를 통해 캐릭터의 심리를 그려낸다. 또 다른 예로는 "창문이 있을 때는 머리를 다듬고, 거울이 거울 앞에 있을 때는"이라는 문장인데, "창문이 있을 때"와 "거울 앞에 있을 때"를 이해하면 별도로 이해하면 여성 복장의 실제 상황과 분명히 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