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이수견의 허난 오페라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이수견의 허난 오페라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현재 허난 오페라 공연예술의 선구자인 리슈젠은 경극의 양식화되고 자유분방한 규범을 지키면서 '감정으로 목소리를 만들고, 감동으로 과정을 창조한다'는 공연 명제를 창의적으로 제시했다. 캐릭터의 심리적 감정을 드러내는 노래와 대화 동작은 내적 경험과 외부 프로그래밍의 완벽한 결합을 달성하여 독특한 개성과 충만한 살과 피를 지닌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내며, 이를 통해 중국과 해외 관객이 개성 있는 매력을 느끼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주인공은 중화민족의 정신적 기질을 대표하는 인물이다.
무대 모델을 만드는 과정에서 이수지안은 대부분의 드라마 주인공들의 정신적 기질을 깊이 이해하고 파악해 전통적인 오페라 캐릭터의 싱글과 얼굴 메이크업과는 매우 다르다. 피날레까지의 점진적이고 갑작스러운 전개 과정은 드라마 속 주인공 캐릭터의 풍부한 의미를 부각시킨다.
예를 들어, <바람정>의 비극적인 주인공 장위안슈가 처음 등장했을 때, 그는 단순하고 정직한 농부였으며, 가난하게 살면서 선행을 실천했고, 삶에 대한 모든 희망을 걸었습니다. 그의 입양아들 Li Shujian은 신선하고 감미로운 노래 목소리를 사용했습니다. 그의 진지하고 성실한 성격은 그의 활기차고 자유로운 춤 자세에 반영됩니다.
양아들을 친어머니에게 돌려줄 수밖에 없을 때, 너무 애틋해서 헤어지기 어려웠지만, 아이가 굶주림과 추위를 견디기 위해. 부유한 가정에서 살아남은 그는 마침내 슬픔을 견디고 입양아를 친어머니에게 밀어 넣었습니다. 이수견은 줄거리를 바탕으로 장황한 아리아와 양식화된 회전 및 비틀거리는 동작을 사용하여 관객에게 드라마 주인공의 비극적이고 상실된 정신 상태와 독립적으로 고통스러운 일격을 견디는 올바른 감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집집마다 구걸하던 백발의 남자는 자신을 온 힘을 다해 키워준 입양아가 고등학교 때 금메달을 땄고, 장학금을 받고 고향으로 돌아갔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는 슬픔과 기쁨으로 가득 차 그를 찾고 싶어했다. 그는 장지바오가 자신의 가난을 부끄러워하고 서로를 인정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여 후회하고 절망에 빠졌다. 슬픔과 증오로 가득 찬 장위안수는 아내의 품에 몸을 던지고 울부짖으며 분노를 터뜨렸고, 청중은 모두 눈물을 흘렸습니다.
비바람에 시달린 정직하고 끈기 있는 마을 남자 예라오는 차가운 세상의 괴롭힘과 강압 속에서 현실의 마지막 희망을 끊어버리고, 한순간에 늙어가는 모습으로 변했다. 모든 수고를 감수하고 청년에게 채찍질을 가하는 소. 강력하고 포효하는 사자는 권력이 만연하고 정의가 상실된 죄악된 사회에 정의로운 고발을 퍼부었다.
또한 '성영이 고아를 구한다'에서는 성영의 화신이라 할 수 있는 리슈젠 선생이 극적 갈등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원래는 남자였던 남자로 변신했다. 은혜에 보답하고 의무를 다한 구사와 박사는 아들을 내버려두는 관대하고 의로운 사람, 굴욕과 재치를 감내하는 상담자, 그리고 마침내 명예와 죽음을 걸고 하는 충의의 신이 되었습니다. 불명예, 멸시받는 권력과 부, 그리고 세상에 무죄를 남기기 위해 기꺼이 피를 흘렸습니다.
'소우양'에서 리슈젠 씨는 양식화된 무대 스타일과 자유분방한 안무, 눈물을 흘리는 노래 기능을 극한까지 끌어내 관객들로 하여금 주인공의 올곧은 인품과 정의로움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그의 영적 기질은 경외심을 갖고 있으며, 마음과 영혼을 다해 신앙과 성실을 고수하고 잔인하고 사악한 세력에 맞서 죽음을 맞이하는 영웅적인 정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수견은 하남 오페라 각파의 노래 공연의 특기를 흡수하여 황량하고 비극적인 이풍의 노래를 만들어 단순하고 풍부하며 선율적인 종주정음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며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관객은 정서적 공명을 통해 영적인 소통에 이르고, 언어, 문화, 심지어 종교적 신념의 경계를 초월하며, 다양한 민족의 예술적 형태 간의 장벽을 허물고, 독특한 허난 오페라 공연 예술은 글로벌 문화 관점에 방해받지 않고 진입합니다.
황하의 북쪽이든 남쪽이든, 국내외를 막론하고 리슈젠 씨의 무대 공연을 보는 사람들은 모두 그의 경험과 캐릭터의 기질과 성격에 대한 이해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그의 가슴 뭉클하고 절제된 감성적인 노래를 들어보세요. 중국과 해외 관객들은 조화롭고 웅장한 내레이션에 푹 빠져 때로는 우렁찬 박수를 보냈고, 때로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일반적으로 슈지안 씨의 넓은 음역, 순수한 음색, 울려퍼지는 목소리, 감미로운 운율로 노래할 때 경미하고 심각한 질병의 리듬을 조절하고, 감정을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특징이 있어, 황량하고 비극적인 창법의 연주가 완성도와 절묘함에 이르렀다. 중국 예술 아카데미의 Xu Peicheng 씨는 다음과 같이 칭찬했습니다.
“그의 노래 리듬 숙달은 놀랍습니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을 정도로 노래에 대한 많은 기술을 연습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상태를 원합니다.
”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Li Shujian은 허난 서부 Diao Shengxing 노래의 대가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허난 오페라를 좋아했습니다. 하남서조의 유명한 곡인 왕얼순의 보컬적 특성과 왕이 어렸을 때부터 따라한 발음, 운율법, 하남서중의 창법 등을 장기간의 연습과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점차 황량하고 엄숙하며 엄숙하고 세련된 자립적인 창법을 형성해 나갔다. p>
리수견의 창법은 주로 서부 허난 오페라의 실제 목소리를 기반으로 하지만 발음 흡수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그는 리듬 조절과 기술 적용에 대해 반복적으로 연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명한 연극 평론가인 Mr. Xu Peicheng은 한때 다음과 같이 정확하게 언급했습니다.
" , 부드러운 목소리, 묵직한 목소리, 진짜 목소리, 가성 목소리, 울부짖음, 흐느끼는 목소리, 슬픈 목소리가 모두 결합되어 귀에 듣기 좋은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목소리를 흔들 때의 호흡의 임팩트에 특히 주목하고 있으며, 특유의 목소리와 공들인 쉰 비브라토 가창력이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
그의 뛰어난 노래 예술과 결합된 Li Shujian의 Binbai 예술은 소리를 통해 감정을 전달하는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그의 대화와 독백은 정통 서부 허난 방언으로 이루어지며 때로는 베이징 바이와 윤바이는 직설적인 대사든 목이 막힌 낮은 흐느끼는 소리든 상큼하고 조화롭게 들려 청중을 감동시켰고, 특히 대산우와 함께한 '소우양'의 엔딩은 느린 것부터 높은 것까지 다양했다. , 한 축제의 문화적 의미, 민족 정신 및 상징적 의미를 기복, 기복, 때로는 흐르고 때로는 압도적이며 "주둥이와 입"의 기법으로 산재하고 질병의 심각성을 파악하는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모든 것이 정확하고 적절하게 처리됩니다. "집에 가고 싶다, 한나라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마지막 문장은 "소리가 나무를 흔들고 소리가 움직이는 구름을 멈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솟아오릅니다. , 그 감성적인 분위기는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 속에 울려 퍼졌습니다.
리수지안은 장기간 무대 연습을 하는 동안 이둬 학교로 전학해 지방 밖에서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활용했습니다. 그는 또한 유명한 북경 오페라의 대가인 마창리(Ma Changli)와 드라마 리더인 리파쟁(Li Fazeng)을 스승으로 모시고, 고전과 오페라, 연극 공연 예술 분야에서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극의 사실적인 공연기법을 오페라 공연 과정에 의식적으로 적용해 '성영구원', '청풍각', '소우양양' 등의 드라마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훌륭한 배우는 등장인물의 감정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도 노래해야 하며, 오페라의 양식화는 감정의 타이핑과 형식화와 관련이 깊다. 자신의 개성과 재능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그룹 감성의 깊이에 도달하기 위해 오페라 음악을 따라갈 수 있는 반면, 그는 자신의 마음과 삶을 담아 노래한다.
그는 항상 개인 의식 수준 이하의 감정과 힘, 특히 일부 저음의 아리아를 포함하여 마음 속 가장 깊은 감정을 일깨우고 불러일으키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때로는 자신의 마음과 대화하며 영혼의 깊은 곳을 찾아 헤매는 캐릭터처럼 보이기도 했다. 우리의 의식 수준을 뚫고 침투해 사람들을 비명을 지르게 만들 수도 있다. 그의 노래는 무대의 분위기와 상황을 풍성하고 오래도록 엮어내는 것 같다.
그의 노래는 또 다른 것이 된다. 그가 무대에 있지 않을 때에도 무대에는 다른 사람들만 노래하고 있었고, 관객들은 그의 노래가 멈추지 않고 일시적으로 사라졌다가 시간이 지나면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그저 숨어서 침묵하는 존재가 되어 다음 클라이맥스를 기다리며 다음 파도 클라이맥스에 반응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의 노래는 구조적인 힘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도 드라마틱하여 끊임없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예상했던 대로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일어나 또 다른 종류의 드라마와 내면의 리듬을 형성합니다.
- 관련 기사
- 2012년 중국 노래 목록에 영부인 외에 장제(Zhang Jie)는 또 누구인가요?
- '승 아니면 패'에서 팡웨이가 어두워졌나요?
- 일일 오픈 펀드 순가치는 얼마인가요?
- 구친 치우펑치(Guqin Qiufengci)를 이해하는 방법
- 고대 역사서에는 동용과 일곱 요정이 실제로 존재하는가?
- 상하이 사회보장 지급 기반이 가장 높습니다.
- 크리에이션에서 지준을 빨리감는 방법
- 선저우 10 관련 정보(5항목) 중학교 1학년 때 급하게 일했어요
- 귀주마우타이는 수집용으로 가치가 있나요? 최대 몇 년 동안 보관할 수 있나요?
- 장시성 주장(Jiangxi Jiujiang) 사회 보장 공제 기금 문의 개인 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