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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매미탈출'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인가요?

13세 미만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은 중국 본토 최초의 성인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영화는 어린이도 이해할 수 없고, 성인 관객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그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요점은 무엇입니까?

그림 스타일

'부시판' 감독은 애니메이션 미학에 능숙하며 그의 일관된 작품은 중국 동부 스타일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대호'는 '잉크'를 계승합니다 그의 전작의 중국 스타일', 단순한 스타일, 밝은 색상 및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

좋은 애니메이션 작품에서는 그림 스타일이 작품의 질을 직접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대호신기>의 수묵화 스타일의 장점이기도 하다. 전체적인 매력, 톤, 아름다움은 기본적으로 '걸리하트'의 물결을 얻을 수 있어요.

혁신

영화 분류는 언제나 국내 영화계에서 가장 큰 목소리였으며, 최초로 PG-13 등급을 받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혁신적인 관점이다. "위대한 수호자"에서 Yi Liang은 영화를 홍보할 때 성인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부모에게 아이들을 데리고 영화를 보지 말라고 상기시켰습니다.

살과 피가 튀는 영화를 많이 보지만, 애니메이션의 경우에는 아직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고, 특히 국내 애니메이션이 눈에 띄는 편이다. 빈 삼촌은 이것이 대단한 진전이라고 생각한다. 한편으로는 이런 과감한 시도가 중국에서 심사를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은 기적이다. 반면,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 어른들에게도 폭력적이고 시각적으로 충격적인 애니메이션이 필요합니다. 이건 칭찬받을 일 아닌가요?

액션

전체 애니메이션은 단순히 줄거리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힘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싸움입니다. 적어도 싸움 장면 중 절반은 손과 발을 절단하는 장면입니다. 뭐야, 참수가 하이라이트야.

뚱보와 킬러의 결전은 더욱 스릴 넘치고 클라이맥스에 이른다. “상대만이 절친한 사람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무적에게 경쟁자가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스토리

폭력에 폭력으로 맞서는 것이 옳은 것인가, 그른 것인가?

일반적인 영화에는 이런 명제가 있을 것이다. 주인공은 살해당하고, 사회는 무관심하고, 체제는 불균형하며, 폭력으로 폭력에 맞서는 도덕적 길에 나선다. 거의 모든 영웅 영화가 설정되었습니다.

맞나요? 그렇다면 법을 갖는다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틀렸나요? 강자가 항상 약자를 잡아먹는 것이 현실이다. 법이 약자를 보호할 수 있을까?

'위대한 수호자' 애니메이션과 똑같습니다.

약자는 늘 강자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땅콩타운의 모든 피넛들은 지안 노인에게 속고 탄압당하고 잔혹하게 살해당하며 자아를 잃고 모두가 공포에 떨며 살아간다. 위험을 걱정하는 그들은 어쩌면 다음 순간에 죽는 사람일 수도 있다. 피너츠들은 거짓말에 눈이 멀어 동료들을 학살하면서도 무관심을 유지했다. 무관심은 그들에게 자해를 끼치는 주요 무기일지도 모른다.

나는 독립적인 사고와 자의식을 상실했고, 남들처럼 보이기 위해 자발적으로 가짜 눈과 입을 입었다. 그는 분명히 동료들을 옹호할 수 있었지만 그는 무감각해지기를 선택했습니다. 함께 즐기고 관람하는 전형적인 관객 문화는 중국의 특징일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모두가 자기 집 문 앞의 눈을 쓸고 있으니 남의 서리는 걱정하지 마세요'라는 말과 좀 더 맞아떨어져야 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타일."

동류가 서로를 배신하는 장면을 보고 이야기의 대담함과 비유의 깊이, 마치 갇힌 동물 같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고 결국 쓰러졌다. 그러다가 결국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