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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역비의 연기력은 어떤가요?

유역비는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한 문장으로 표현하면 "이 여자는 하늘에서만 볼 수 있고 세상에는 거의 들어본 적이 없는 여자다." 하지만 중국 연예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현상을 목격했다.

아름다운 여성 스타들은 연기력에 대해 더 많은 의문을 갖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유역비의 연기력은 어떤가요? 그녀의 연기에 일반화된 평가를 적용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왜냐하면 유역비의 연기 경험은 여전히 ​​대중적인 교통 꽃과 다르기 때문이다.

우선 유역비의 연기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2013년 이전 중국 영화계는 여전히 연기력을 중시하는 시대였다고 할 수 있다. 당시에는 옳고 그름이 헷갈릴 정도로 팬경제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당시 유역비는 선녀처럼 아름다웠고 주로 '선녀' 역할을 맡았다. 그녀의 찌푸린 얼굴과 미소 하나하나가 청순하고 자연스러우며, 아우라가 가득해 여성의 순수함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검선선전', '용팔부' 등이 있다. 특히 앞으로 동화극이 확산되는 여성 캐릭터 중 조링어의 역할은 그녀를 능가할 수 없다. 세상에 무지한 소녀가 국가의 막중한 책임을 짊어진 정의롭고 정의로운 여성으로, 세상의 불꽃을 모르는 소녀에서 용감한 엄마로 변신하는 과정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그녀는 캐릭터 성장의 모든 단계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었고, 유역비는 당시 아직 미성년자였습니다.

이후 유역비는 나이의 이점을 이용해 인기 연예인 중 한 명이 되었는데, 이때도 연기력이 점차 쇠퇴해 의문을 품게 된 무대이기도 했다. 이 단계는 중국 영화와 TV 드라마의 발전 단계 중 극히 암울한 시기이다.

빅데이터 시대로 인해 배우에 대한 문턱이 낮아지는 현상이 생겼다. 잘생기고 팬만 있으면 배우 대열에 들어갈 수 있다. 유역비는 팬과 과거의 지위에 의존하기 때문에 영화와 드라마의 질이 심각하게 떨어졌고 평가도 후배 여배우만큼 좋지 않다.

나이가 들수록 돌파구를 찾고자 하는 그녀는 과거의 틀에 박힌 롤모델에서 벗어나 현실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자신을 내려놓고 싶어한다. 요정 언니. 이후 '제3의 사랑'을 촬영했다. 그러나 이 영화를 통해 돌파를 모색하는 그녀의 초심을 엿볼 수 있었지만, 곧바로 가십거리에 물들었고 그녀의 외모와 뚱보, 로맨스가 주목의 대상이 됐다. . 이후 양양과 함께 촬영한 '세 개의 목숨'은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주지 못한 것 같다.

유역비의 연기력 하락에 대해 말하자면, 더 많은 요인이 나온다.

첫째, 유역비는 예술적 성취도가 높은 대본을 선택하지 않았다. 만약 더 나은 크리에이티브 팀을 찾을 수 있다면 유역비는 자신의 기반을 바탕으로 다시 한 번 자신의 강인함을 증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둘째, 과거의 선녀의 이미지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으며, 그녀의 현재 나이와 인생 경험도 마찬가지다. 과거의 낡은 길을 따라가는 것은 더 이상 적합하지 않으며, 그녀를 향한 관객의 기대는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 즉, 그녀는 과거의 영광과 고정관념에서 진정으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이다. 설령 대본 속 역할을 잘 소화한다 해도 관객들은 그녀의 과거 민첩성이나 돌파구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유역비의 연기력은 쇠퇴하지 않았지만 현재의 연기 환경과 그녀 자신의 '고정관념'이 그녀의 성장 상태와 맞지 않아 자신에게 맞는 길을 찾기가 어렵다. 하지만 유역비가 좋은 대본을 찾고 다시 자양분을 공급할 수 있는 토양을 찾는다면 그녀는 새로운 토양에서 새로운 꽃을 피울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제 영화와 방송 환경이 점차 좋아지고 있는 만큼 유역비 자신의 노력에 달렸으니 다시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연기력이 더 이상 의심받지 않을 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