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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부 들러리를 성폭행

산서성(山西省)의 한 친구는 시골에서 결혼식이 매우 인기 있는 곳이 있다고 말해줬는데, 그들의 축복을 표현하기 위해 친척과 친구들이 차례로 신랑을 때린다고 한다. 마을 사람들의 서예에 따르면 신랑은 신랑입니다. 이 말을 듣고 나는 그 마을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이 속으로 기뻤고, 아마 앞으로는 그 동네 여자와 결혼하지 않을 것 같았다.

현대 사회임에도 불구하고 결혼식을 준비하는 일부 나쁜 습관은 여전히 ​​흔한데, 특히 남자의 친척이나 친구들이 그날의 축제 분위기를 이용하여 신랑 신부를 놀리거나 또는 여자의 신부 들러리들은 좀 더 발전된 곳에서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일부는 심지어 너무 멀리 나아가 성폭행과 같은 나쁜 습관으로 변했습니다. 얼마 전 불산 순더에서 신부 들러리를 신랑의 친척과 친구들이 너무 많이 놀아 미끄러지게 만드는 비극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아래층으로 떨어집니다.

결혼식을 거행하는 것은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지만, 그 풍습의 시발점은 친지나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것이 아니라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고 활기차게 만들어 주고, 신랑신부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인데, 좋은 소원 등을 고려했지만, 결과적으로는 그런 저속한 관습만이 오늘날까지 전승되고 있으며, 이것은 또한 숨은 뜻을 가진 사람들이 즐기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그럼 고대의 혼례 풍습을 살펴보겠습니다.

동한의 역사가 반구(Ban Gu)도 그의 저서 『한서』에 혼인의 방을 만드는 것과 관련된 풍습을 기록하고 있다. 다르지만 남자와 여자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문장은 한나라 시대에 혼례식에서 소란을 피우는 풍습이 이미 흔했고, 이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를 보여줍니다. 신방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싸움이 없으면 재미가 없고, 사람들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면 귀신이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한나라 때 결혼식을 거행하는 출발점은 결국 부부가 오래오래 화목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상서로운 목적에서였다.

명대에는 신방에서 말썽을 피우는 사람들도 다양해졌지만 대부분은 상대적으로 문명인이었고 기껏해야 음란한 농담에 불과했다. 단순하고 봉건적이며 외설적입니다. 농담은 종종 너무 문학적입니다. 흥미로운 결혼식 풍습 중 하나는 새 침대에 꽃 매트를 깔고 신부가 그것을 뒤집을 때 누군가가 그것을 돌려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옆에서 신부가 뒤집어 졌는지 묻습니다. 당연히 신부도 매우 부끄러워했지만 신부가 수줍게 대답할 때까지 신부실에 모인 군중은 여전히 ​​그녀를 쫓았습니다. 솔직히 현대인들은 그런 더러운 농담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음란적인 농담 외에도 명나라의 또 다른 특징은 새 집을 듣는 것입니다. 그러나 새 집을 듣는 것은 대개 남자의 친척이며 창 밖에서 만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화질과 음질을 원한다면, 발견되면 결과가 심각할 것입니다. , 닝보 신부의 새 집에는 남자 친구가 숨어 있었다. 이 남자는 신부가 신발을 벗는 소리를 듣고 참지 못하고 신이 나서 소리를 질렀으나 화가 나서 가위로 찔렸다. 신랑, 그를 피 흘리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신방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이 너무 음란해서는 안 되지만, 오늘날 신방을 만드는 풍습이 발전하여 점점 더 음란해 졌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그러나 청나라와 민국 이후에는 새 집을 갖는 문제가 점차 미개하게 되었고, 가사와 악보로 쓰촨 지역에 유통되는 노래가 있었다. 그 당시 새 집을 갖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신부를 만지고 만지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단지 재미와 재미를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점점 더 격렬해졌고 나중에는 놀림과 성폭행으로까지 번졌습니다.

시대가 발전하고 있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 결혼식을 거행하는 풍습은 더 과학적이고 우아해지지 못하고 있지만, 좋은 것은 계승되지 않고 나쁜 것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이 상황은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