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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unqiannbsp;Jiang Wennbsp;나중에 죽었나요?

죽었다. nbsp; '환생'이라고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nbsp; 영화의 오프닝에는 카메라 위치가 고정된 강웬이 잠을 자는 모습이 네 번이나 바뀌었지만, 카메라 위치는 변함이 없습니다. 마치 아기를 흉내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우위쥐안이 처음 등장했을 때의 장면이 반전되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장웬이 잠든 곳은 나중에 그가 잤던 큰 침대가 아니었습니다. , 그러나 창문 옆의 작은 다락방에 있는 작은 침대는 테디베어가 어린 시절의 개념을 강화합니다. 이후 영화에서는 장웬이 용의자로 오두막에 갇히거나 집에서 아내 우위쥐에게 억눌려 있는 모습이 반복적으로 등장했다. 매우 작은 공간. 이것은 또한 자궁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기의 상태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영화는 거칠어 보이지만 그 거칠음에는 일종의 영적 자유로움과 솟아오름, 열정이 넘친다. 할리우드의 경험을 능숙하게 끌어내면서도 중국의 이야기를 잘 전달할 방법을 찾은 것 같다. 사람들 자신의 건강한 감정과 사물. 정확히 말하면 그 내면의 힘은 이 광란의 시대와 처음으로 친밀한 접촉을 가졌으며, 그 자체의 기쁨과 활력을 마주하며 즐겁게 사진을 찍는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총찾기』는 『붉은 수수밭』 시대의 정신적 유산을 계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농업문명을 바탕으로 한 5세대 민간인의 상상력과 배려는 『찾기』의 상업 시대로 대체되었다. 총을 위해". 상상력과 배려로 대체되었습니다. 『총찾기』를 시작으로 상업영화는 중국영화의 멋진 말이 될 것이며, 더 이상 회피와 망설임은 없을 것이다. 영화에 대한 꿈을 쫓는 모든 중국 젊은이들을 위해 '탐색총'은 중국에서 신비롭게 여겨지던 영화의 역사를 끝내고, 민간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영화가 마침내 평범한 사람들이 이룰 수 있는 것이라는 사실, 실제로 평범한 사람들의 언어로 말할 수 있고 건강한 정서적 고통이나 기쁨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발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뱀을 구멍 밖으로 유인하기 위해 고안된 영화의 마지막 시퀀스에서 Jiang Wen이 진정으로 이 상태에서 벗어났습니다. 그가 아들과 아내를 방문한 후 간식과 꽃을 주는 장면이 촬영되었습니다. 난간을 뚫고 학교 통신실로 들어선 장웬은 이때 더 이상 갇힐 수 없어 어머니의 몸과 분리되어 새로운 삶을 시작했음을 암시한다. 더욱 미묘한 점은 이 문단이 일반적인 서술 순서로 나타나지 않고, 총에 맞은 강원의 기억 비전에 등장한다는 점이다. 이 시각적 보충물은 '죽음 이후의 삶'의 중요성을 입증한다. 주목할 점은 강원이 갈아입은 흰색 운동복이 영화의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의 비주얼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마지막 장면에서 강원은 모든 사람의 '주변'에서 '분리'되어 회수된 총을 들고 걸어갔다. 특히 흰색 운동복에 붉은 핏자국이 눈부시게 등장해 영화 초반에 거의 벌거벗은 장웬의 모습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아기가 태어났을 때의 모습과 다르지 않다. . 중간에 강원은 갑자기 웃었다. 영원히 얼어붙은 이 순간에 우리는 루추안 감독의 미소를 포착했다. 원본 게시물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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